본문 바로가기
로나 번(수호천사)/감상 포인트

'빛나는 아기' 감상 포인트

by 제이미잼잼 2023. 4. 25.
728x90

 

* 원제는 'Stairways to Heaven' by Lorna Byrne 입니다.

 

감상 포인트

1. 가브리엘 천사의 특징 대천사, 전체적 느낌은 달, 얼굴과 눈은 책의 페이지가 넘겨지고 있는 듯하고 생명의 책을 표현하고 있음, 사람의 모습으로 변할 때는 오토바이 타는 사람의 모습을 함, 빛나는 아기들의 탄생에 관여.

- 구체적으로 묘사한 모습은 본문에 잘 나와 있습니다. 천사들에 대해 다시 언급하는 이유는, 앞의 감상 글에서 로나가 마리와 에드먼드의 모습을 자세히 살펴보면서 관심이 생기고 연결되는 것처럼, 천사의 성향과 모습에 대해 잘 알게 되면, 우리도 그 천사와 관계를 맺고 연결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입니다^^

 

2. “마이클은 자신의 인간적인 모습에서, 아주 강력한 힘을 가진 대천사로 변해 있었습니다. 그는 키가 거대하게 커진 상태에서, 머리에 황금 왕관을 쓰고 태양처럼 빛나고 있었습니다. 황금 허리띠가 드리워진, 흰색과 황금색의 가운을 입고 줄이 무릎까지 묶여 있는 샌달에는, 황금 십자가 장식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왼손에 문양이 새겨진 거대한 방패를 들고 있었고 그 방패는 3차원 입체로. 하나가 아닌 수 백개의 방패들이 겹쳐져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오른손에는 빨강과 초록의 에메랄드가 장식된, 십자가 모양의 황금 손잡이가 있는 칼을 들고 있었습니다.”

- 가브리엘 천사가 자신이 대천사라는 걸, 마이클 대천사만 알려줄 수 있다고 하는 부분에서, 이 두 천사들이 권력이나 힘을 자랑하고 싶은 걸로 보이지는 않아서 드는 생각인데요. 마이클이 인간 모습에서, 본래의 대천사의 웅장한 모습을 보인 후에 가브리엘이 대천사라는 걸 알려주는 건, 서로가 신에게서 주어진 권위를 존중하는 것이고 또한 대천사라는 위치의 무게와 책임감 때문이 아닌가 싶습니다. 현재로서는 이 정도까지만 추측하지만 그 이상의 의미가 있을 걸로 보입니다.

 

3. 빛나는 아기들이 지체 장애를 가지는 건, 아주 강한 빛 에너지라 육체가 받아들이는데 따른 부작용이라 생각됩니다. 돌로레스의 글에서 한 영혼의 에너지는 너무 강해서, 인간의 육체에 다 들어갈 수 없어 나뉘어 들어간다고 했습니다. 그 수가 수백명에 달하기도 한다고요. 오래 살 수 없는 것도 신의 생각과 함께, 그 이유가 있을 것 같습니다.

 

4. 가브리엘이 로나에게 빛나는 아기를 소개하거나 연결(https://jamie-jam.tistory.com/318) 시키는 이유를 생각해보면, 로나는 다른 이들의 고통을 흡수해 신에게 전달하는 능력을 가진 것처럼, 빛 에너지가 너무 강해 이 세상에서 오래 존재하지 못하는 빛나는 아기들과 접촉하여, 그 에너지를 세상에 전달하는 통로역할을 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5. 빛나는 아이일지도요 ^^

 

행복한 아이

 

jamie-jam.tistory.com

 

*본문

 

천국의 계단 - 빛나는 아기

​ ​ 챕터 28 : 빛나는 아기 존스타운의 집을 상당히 살기 좋은 환경으로 가꾸어 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헛간과 정원은 여전히 손볼 곳이 많았는데, 헛간에는 반쯤 사용한 페인트 통, 시멘트

jamie-jam.tistory.com

by 제이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