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나 번(수호천사)

모든 이들에게 수호천사가 있습니다

by 제이미잼잼 2023. 3. 19.
728x90

Everyone has a Guardian Angel

모든 이들에게 수호천사가 있습니다 by 로나번

 

 

  각자 모든 사람들은 종교, 국적 혹은 피부 색깔에 상관없이, 또한 그들이 믿음이 없고 어떠한 것도 믿지 않는다 해도 자기만의 수호천사가 있습니다. 당신의 수호천사는 항상 당신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 존재는 당신의 탄생에서 죽을 때까지 단 한 순간도 당신을 떠나지 않는 신으로부터의 선물입니다. 나는 모든 사람의 뒤에 세 걸음 정도 떨어져 있는 빛의 형태인 수호천사를 목격하곤 합니다. 이따금씩 수호천사들은, 나를 위해 자신의 모습을 아름다운 완벽한 사람의 모습으로 드러내기도 합니다. 천사들은 남성도 여성도 아니지만 가끔 남성이나 여성의 모습을 취하기도 합니다. 내가 목격한 어떤 수호 천사들은 날개를 가지고 있거나 그렇지 않기도 합니다. 당신의 수호천사는 당신을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이며 당신을 돕기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사례

 

  루스가 아기를 낳기 전, 그녀와 함께 병원에 갔었습니다. 우리는 구내식당에서 가운과 슬리퍼를 신고 걸어오는 만삭의 여인을 보았습니다. 그때 그녀의 수호천사가 모습을 드러냈는데, 그 천사는 내가 일반적으로 사람들에게서 보았듯이 약간 뒤쪽에 서있지 않고 그녀 전체를 감싸고 있었습니다. 그 수호천사의 날개를 확실히 볼 수 있었는데 눈처럼 하얗고, 빛나는 은빛이 깃들어져 있었습니다. 천사의 날개는 그녀를 감싸면서 만삭이 된 배와 합쳐져 있는데 마치 엄마와 아기를 보호하는 듯 보였습니다. 그녀가 식당을 걸어 다니는 걸 쳐다보고 있었는데 다리 운동을 하기 위해 그러는 것 같았습니다. 나는 그 천사가 그녀에게 향한 부드러움, 보살핌과 사랑에 너무 감명을 받아서 그녀에게서 눈을 뗄 수가 없었습니다. 그녀가 식당을 걸어나갈 때 수호천사가 함께 움직여 나가는 걸 계속 쳐다 보았습니다.

 

  내가 본 걸 여러분도 볼 수 있었다면. 단 한 순간이라도 수호천사가 당신에게(당신이 잘하고 있건 그렇지 않건 상관없이) 향한 조건 없는 사랑을 볼 수 있다면, 당신은 기쁨으로 가득 차고 훨씬 더 행복한 삶을 살수 있을 것입니다. 수호천사가 옆에 있다는 것에 대해 조금의 의심이라도 있다면 잠시 보류해두세요. 당신의 수호천사가 당신에게 품은, 조건 없는 사랑을 믿기 위해 노력해보기 바랍니다. 

  

by Lorna Byrne  

http://www.lornabyrne.com/angel-wisdom/everyone-has-a-guardian-angel/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