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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로레스 캐논

우주의 신비 3 ~ 평행 현실 1

by 제이미잼잼 2022. 12. 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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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입니다.

(전체 흐름 - https://jamie-jam.tistory.com/93)

 

챕터 21 : 평행 현실

테리(Terry)는 한겨울에 텍사스 남부에서 말 운반용 트레일러를 끌고서 헌츠빌(Huntsville)에 있는 나의 사무실로 왔습니다. 그만큼의 주차 공간은 월마트밖에 없었기 때문에 그 근처에 주차했습니다. 날씨가 아주 추워서 트레일러 안에 동물이 있는지 궁금했는데, 그녀는 돌아가는 길에 동물들을 태우러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외딴 지역에 살고 있는 전문적인 영매로 사생활을 지키고 싶었지만 점점 더 어렵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동물과 대화할 수 있었으며(먼 거리에서도 가능했습니다) 그 내용을 주인에게 알려주어 수의사가 도울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그녀의 조언을 듣기 위해 지속적으로 방문하거나 전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최면 유도의 일환으로, 고객을 전생의 삶으로 가게 하기 전에 항상 아름다운 장소로 먼저 데려갑니다. 흔히 그들은 본인이 필요한 곳으로 즉시 가기도 해서 최면 유도 작업을 완성할 필요가 없는 경우가 자주 생기곤 합니다. 나는 이 일을 오랫동안 해왔기 때문에 그들의 묘사만으로도 나머지 작업을 생략해야 할지 구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이 보고 있는 전경이 일반적인 과거 생의 시작인지, 초자연적인 광경인지를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는 항상 같았으며, 그 사람은 자신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치유되었습니다. 매번 그들의 여정은 조금씩 다를 수 있는데 그와 같은 사례들에서는 그들에 대한 해답뿐만 아니라 나에게 필요한 정보들도 주어지곤 했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내 책에 언급되기를 바라는 유일한 목적으로 찾아오기도 합니다. 어떤 이는, “책에 내 이야기를 적어주시지 않으면 정말 슬플 거예요”라고 말한 적도 있는데, 그럴 때마다 그것이 내가 책을 쓰는 방식이 아니라고 설명해 줍니다. 나는 결코 정보를 얻으려 세션을 진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의 주요한 바람은 그 사람이 자신의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기를 원합니다. 그들이 돌아가는 대부분의 전생의 삶은 너무나도 지루하고 일상적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찾는 해답이 들어 있습니다. 내가 사용할 수 있는 정보가 나오는 경우는 대부분 즉흥적이고 예상을 못 한 경우입니다. 책에 쓸 내용을 일부러 찾을 수는 없습니다. 우연히 일어나는 일이며, 나의 경우는 여러 사람들이 같은 내용을 반복해서 이야기해 줄 때 더욱 확신하게 됩니다. 나의 일은 리포터로써 수 천장의 기록들을 가지고 조합하는 것입니다. 나는 새롭게 발견하는 내용들에 대해 항상 놀라고 있으며, 대부분은 내가 모든 기록 조각들을 짜 맞춘 후에야 전체 내용이 명확해집니다.

 

최면 도입에서 테리를 아름다운 장소로 유도했을 때, 그녀는 전형적인 해변의 전경을 묘사했습니다. 그러고는 전경이 갑자기 변해버려서, 나는 확인차 테이프를 다시 돌려 들어봐야 했습니다. 최면 도입의 과정을 완성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처음에 그녀는 자신이 높이 떠 있으면서 해변을 바라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물아래에서 지나가는 물고기를 관찰하고 있었습니다. 아주 가까이에는 돌고래들이 헤엄치고 있었습니다. 물론 이 전경은 많은 가능성들을 담고 있었지만 그녀가 스스로 설명하도록 했습니다.

“나는 수영하고 있는데, 너무 아름답습니다. 기분이 상쾌하고 좋습니다. 물은 아주 맑아요.” 자신이 호흡기관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했기 때문에, 나는 그녀가 인간인지 혹은 다른 생물인지 궁금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그녀는 자신이 검은 머리의 원주민 남성이라는 걸 발견했습니다. 그는 허리에 과일을 자를 때 사용하는 칼을 차고 있는데, 물고기들을 형제로 여겼기 때문에 그들에게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물속에서 아주 오랫동안 머물고 다시 물 밖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그리 힘든 일이 아닙니다.” 그는 물고기와 돌고래들과 함께 수영하는 것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그들은 내가 부르면 옵니다. 나는 돌고래들을 좋아해요. 그들은 너무 아름답고 나에게 여러 가지를 보여줍니다. 그들은 사물을 보고 듣는 방법에 대해 나에게 알려줍니다. 내가 부르면, 그 에너지 진동으로 알아듣습니다. 마치 조약돌을 떨어뜨리면 잔물결이 퍼져 나가듯이, 진동이 퍼져 나갑니다. 그들은 내가 물 안에 들어가면 바로 안다고 합니다.

 

D: 인간이 듣는 방식이 아니군요.

T: 네, 돌고래는 자신들이 별에서 온 존재(Starpeople)들이라고 했습니다.

 

D: 무슨 뜻입니까?

T: 잘 모르겠습니다. 단지 나에게 끝없이 펼쳐져 있는 바다의 그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위로요. 바다는 위로 끝없이 뻗어나가 있는데 너무 아름답습니다.

 

D: 정확히 이해하고 싶은데 지구에 있는 바다를 말하는 것입니까?

T: 네, 그와 같은 바다입니다. 내가 방금 그들에게 무슨 뜻이냐고 물으니 그들은 그곳을 통과해 여행한다고 합니다. 그들이 보여준 그 바다의 그림은 아주 커다란 푸른색 크리스털 같습니다. 그들은, “보세요, 우리는 별들에도 갈 수 있으며 왔다 갔다 할 수 있어요.”라고 말합니다.

 

D: 바다가 아닌 우주 공간이라는 뜻입니까?

T: 네, 네. 바다와 같은 우주 공간요. 그들은 모두 같다고 합니다.

 

D: 그들은 돌고래의 몸으로 여행합니까?

T: 아니요, 푸른 색인 그들의 정수(essence)가 갑니다. 불꽃같은데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형태가 고정되지 않은 푸른 불꽃으로 계속 변하고 있습니다.

 

D: 그들이 돌고래 몸으로 갈 수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T: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돌려주기 위해 돌고래의 형태로 가기도 합니다.

 

D: 누구의 메시지입니까?

T: 처음에 그들은 신(God)이라고 말했고 그러고 나서는 별의 사람들(Star people)이라고 합니다.

 

그녀는 복잡하지 않은 단순한 원어민 언어로 말하고 있었으며 그는 주어지는 정보가 어떤 것이든 다 믿고 있었습니다.

T: 그들은 푸른 크리스털로 된 커다란 관을 통해 나를 연결하고 있습니다. 그 관 안은 아주 아름다운데 물은 아닙니다.

 

D: 그 관은 어디에 있습니까?

T: 잘 모르겠습니다. 그것은 위로 끝없이 뻗어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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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물 밖으로요?

T: 네, 내가 그 관을 통해 위로 위로 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곳이 어떤지 보여줍니다. (설명할 단어들 찾기 위해 잠시 주저하고 있습니다) 빛, 아주 많은 빛이 보입니다. 함선들이 동시에 오고 가고 있습니다.

 

D: 나는 돌고래들은 사람처럼 물질적 육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여행할 수 없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T: 아닙니다. 그들은 원하는 곳은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나에게는 그 말이 아주 놀라웠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을 가둘 수 있다고 여기겠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D: 다른 물고기들도 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까?

T: 아니요, 돌고래들만 가능합니다.

 

그는 아이처럼 순수한 어조로 대답했습니다. 그러고는 그 물 밖으로 나간 푸른 관에 대해 설명하는 걸로 돌아갔습니다.

T: 그 관은 물에서 위로 쭉 이어져 있으며 너무 높아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지구를 지나가니 주위 모든 곳에 별들이 있습니다. 돌아보면 지구가 보입니다.

D: 관을 통과해 볼 수 있습니까?

T: 네, 포털이 있어 관의 밖을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이전에도 여러 번 경험했기 때문에 그리 놀라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의식적으로 기억하는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D: 그들이 당신과 함께 가고 있습니까 아니면 당신 혼자 가고 있습니까?

T: 나는 돌고래의 지느러미에 매달려 가고 있습니다.

 

D: 그들이 동행하는 걸 보니 당신을 정말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T: 그들이 방금 말했어요, “당신은 우리 동료입니다.”

 

D: 그들은 그곳에 아무나 드나들도록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요?

T: 네, 다른 이들은 그 관이 어디에 있는지 모릅니다. 나는 그것이 하늘의 어디로 연결되어 있는지 알지만 지구의 어디로 이어지는지는 모릅니다. 그들은 내가 그곳을 보는 건 원치 않습니다.

 

그들은 다른 이들이 그 입구의 위치를 아는 걸 원치 않는데, 그것은 물속에 있습니다. 그러고 나서 그는 하늘에서 보이는 걸 설명하기 시작했습니다.

 

T: 우리는 그 관을 통해 나와서 도시 위에 있는데, 그들은 그곳이 어떠한지를 나에게 보여 줍니다. (그녀는 설명을 하기 위해 잠시 멈추었습니다) 그 도시는 모두 크리스털로 되어 있습니다. 크리스털을 층층이 쌓아 놓은 것 같습니다. 아주 짙은 푸른색이며 사파이어 블루도 보입니다. 빛, 더 많은 빛이 보입니다. 계속 오고 가는 함선들이 보입니다. 그것들은 총알 혹은 코와 눈이 없는 돌고래 형태처럼 생겼고 어두운 회색으로 계속 왔다 갔다 하고 있습니다. (침묵) 강력한 빛을 발하는 지점이 있는데, 그 모든 것들의 중앙에 거대하고 밝은 빛이 있는데 아주 강한 하얀 빛입니다.

 

D: 당신이 그곳을 강력한 지점이라고 말한 건 밝은 빛 때문입니까?

T: 아닙니다. 그곳은 우주에 있는 당신이 처음에 비롯된 지점이기 때문입니다. – 그곳에 테이블들이 있습니다.

 

D: 그들에게 그것의 용도를 물어볼 수 있습니까?

T: 천문학에 사용합니다. (침묵) 어떤 종류의 천문학인데 별들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 테이블은 대리석 혹은 바위 같은데 모든 종류의 문양, 글들이 새겨져 있습니다.

 

D: 그 테이블은 어디에 있습니까?

T: 그 하얀 빛이 있는 곳에요. 빛은 그러한 크리스털이 있는 지점들의 중심에서 나오는 듯합니다. 나는 그 테이블이 있는 곳으로 내려갔습니다. 그것은 둥글고 전체에 글들이 새겨져 있습니다. 그러나 그 내용은 잘 모르겠습니다.

 

D: 그 방에는 다른 이들이 있습니까?

T: 네, 나의 할아버지입니다. (나는 그 말에 놀랐습니다.)

 

D: 그에게 그 장소가 어떤 곳인지 물어볼 수 있습니까?

T: 그는 웃고 있습니다. 그러고는 "여기가 너의 집이다”라고 말합니다. (빙그레 웃으며) 또한 “너는 수학자이니라”라고 합니다.

 

D: 당신이 몰랐던 사실이지요?

T: 네, 나는 수학에는 소질이 없습니다.

 

D: 당신은 원주민이라 수학을 사용할 일이 없지 않습니까? (침묵, 혼란스러워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당신이 의미하는 것은 그것입니까 혹은 다른 뜻입니까?

T: (여전히 혼란스러워하며) 나는 다시 돌아온 것 같습니다. 내 머리가 좀 우스꽝스럽습니다. 앞머리가 크고 뭉툭해요. 할아버지가, “그것이 너의 본질은 아니란다”라고 말해줍니다.

 

D: 당신의 모습이 달라졌습니까?

T: 네, 지금 달라졌습니다. 이제 나는 여성이며 큰 흰색 칼라가 있는 보라색 예복을 입고 있습니다. 등에는 칼라에 달린 솔이 길게 늘어져 있으며 적갈색의 곱슬거리는 긴 머리가 허리 밑까지 자라 있습니다.

 

D: 그 관에서 나왔을 때 모습이 변했군요.

T: 네, 돌고래들은 출구에서 나를 떠났습니다. 그들은 다시 돌아올 거라고 말했으며, 그러고 나서 할아버지를 만났고 내 모습이 달라졌습니다.

 

D: 그가 여기가 당신의 집이라고 말했고요. (네) 어떤 느낌이 듭니까?

T: (안도의 한숨) 편안합니다.

 

D: 무섭지는 않군요.

T: 네, 나는 그냥 방문한 것입니다.

 

D: 그에게 물어봐 주세요. 그곳은 영적 세계입니까?

T: 그는 방금, “물론이다.”라고 합니다.

 

D: 우리는 영적 세계는 우리가 죽었거나 몸을 떠났을 때 가는 곳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T: 그는 나는 그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오고 갈 수 있다고 합니다.

 

D: 그곳이 비슷한 장소인지 혹은 다른 장소인지 궁금합니다.

T: 다른 장소입니다. (그녀는 할아버지가 설명하려 노력하는 걸 주의 깊게 듣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기가 아닌 우리 아래에, 다른 도시에 살고 있습니다.

 

D: 그들이란 죽어 자신들의 몸을 떠나는 이들을 말합니까?

T: 네, 그들은 다른 지역에 살고 있고 진동은 여기보다 휠씬 낮습니다.

 

D: 그러면 당신이 있는 곳에서는 환생해서 다른 육체로 들어갑니까?

T: 그럴 필요 없습니다. 나는 머무르거나 가거나 원하는 데로 할 수 있습니다.

 

D: 더 낮은 진동의 그 영적 세계에 있는 이들은 왔다 갔다 해야 합니까?

T: 네, 그들은 선택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배워야 할 걸 정하고 다시 돌아가야 합니다. 그곳에는 귀 기울여 들어야 할 많은 스승들이 있어 그들은 따릅니다.

 

D: 그러나 당신은 여기에 오기 위해 죽을 필요는 없다는 거지요?

T: 네, 나는 그냥 왔다 갔다 할 수 있습니다.

 

D: 그러나 당신의 물질적 육체는 이러한 일이 일어나는 걸 모르고 있습니까?

T: 네, 나의 몸은 저 아래에 가족들과 함께 있습니다.

 

D: 그렇게 할 수 있습니까? 몸을 두고 여기로 오는게 가능합니까?

T: 네, 내가 원할 때마다 가능합니다.

 

D: 당신이 떠나면 육체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까?

T: 네, 그것은 단지 껍데기일 뿐이며, 내가 돌아올 때까지 기다립니다.

 

D: 어떻게 기다리지요? 살아있습니까?

T: 지금 그 사람이 저 아래에서 옥수수를 갈고 있는 게 보입니다.

 

D: 그는 일상적인 삶을 살고 있군요. (네) 자신의 어떤 부분이 떠나있다는 것도 모르고요. 내 표현이 맞습니까?

T: 네, 나는 여기에 중심점(Anchor)으로 있고, 그에게는 여기로 돌아올 수 있는 통로가 있어야 합니다.

 

D: 당신과 육체는 아직 완전히 떠날 준비가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까?

T: 네, 저 아래에서 할 일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

 

D: 전체 영혼 혹은 영 혹은 정수, 무엇이라 불리든 그것이 떠날 수 있다는 것입니까? (네) 몸을 다른 곳에 남겨두고요?

T: 네, 내가 지금 그 몸을 보고 있습니다.

 

D: 몸은 여전히 정상적으로 기능하고 있습니까? (네) 그는 어떤 일이 일어난 지를 모르고 있고요?

T: 네, 그 몸은 원래의 일상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D: 정말 놀라운 일인데요. 나는 어떻게 그 일이 가능한지 이해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T: 그 일의 원리는 모르겠습니다. 나는 그냥 저 아래에 있는 사람을 보고 있을 뿐입니다.

 

D: 당신이 집이라 부르는 이곳에 왜 왔습니까??

T: 나는 여기서 정보를 얻어 돌아가야 합니다. 저 아래에 있는 그 사람 또한 종교 지도자입니다. “복사(미사의 시중을 드는)”라는 단어가 들립니다. 그들은 땅 아래에 있는 작은 동굴로 갑니다. 물이 있는데 바닷물이 들어왔다 나갔다 합니다. 그는 내가 준 정보를 받아 돌아갑니다. 숫자들(Numbers). 그는 숫자를 받아 돌아갑니다.

 

D: 숫자를 가지고 그가 무엇을 하는 것입니까?

T: (침묵) 그들은 어떤 것 안에 숫자를 보관합니다. 무엇인지 모르겠는데 일종의 안전장치 같습니다.

 

D: 그는 왜 숫자들을 받아 옵니까?

T: 그러한 숫자가 없다면 그 사람들은 살아갈 수 없습니다.

 

D: 숫자가 그러한 역할을 합니까?

T: 네. 터널로 함선이 들어올 때 안내하는데 그 숫자를 사용합니다.

 

D: 그러나 그 사람들은 그 숫자들이 정확히 어디에 사용되는지는 모르지요?

T: 네, 그들은 그만큼 현명하지는 않습니다.

 

D: 그래서 그는 숫자들을 얻어와서 함선들을 안내하는 데 사용합니까? (네) 당신이 말하길 그는 종교 지도자라고 했는데, 그래서 돌고래들과 대화할 수 있는 것입니까?

T: 네, 사람들은 그가. . . 그를 단순한 안내자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정확히 설명할 단어를 찾지 못하겠는데요. 그는 영적 세계와 교류할 수 있고, 사람들을 치유하기 위해 약초 등을 사용합니다. 사람들은 그가 힐러라고 생각하며 그는 비전(vision: 종교적인 환영)을 볼 수 있습니다.

 

D: 거기 사람들은 그를 존경할 것 같은데요. 그는 자신이 얻은 정보가 어디에서 오는지 알고 있습니까?

T: 그는 자신에게 말을 거는 그 여성(역주: 보라색 예복을 입고 지금 말하고 있는 테리)을 천사라고 여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 자신입니다.

 

D: 그에게 정보를 주고 있는 존재가 그의 다른 부분이군요. (네) 그러면 그가 죽으면 바로 당신이 지금 있는 장소로 옵니까? 그는 좀 더 낮은 진동의 세계로 갈 필요가 없습니까?

T: 음, 그의 물질적 육체는 그리로 갈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다른 부분은 그 관을 통해 올라 여기로 오게 됩니다.

 

D: 나는 그가 나머지 이들과는 다르다고 생각했습니다.

T: 네, 그래서 그는 그곳에서 홀로 살아야 합니다. 가족도 있고 부인도 있지만. . . 그녀는 그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D: 그런 일은 항상 일어나게 마련입니다. 그러나 그는 그 모든 일을 자세히는 모르고 있지요?

T: 네, 그가 감당하지 못할 정보입니다. 받아들이지 못할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몸을 사용하여 그 정보들을 전달하는 걸 모르고 있습니다. 그는 몸이 약하고 아픕니다. 그는 자신에게 오는 사람들의 질병을 흡수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를 도와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그는. . .

 

D: 사람들을 돕는 건 훌륭하지만 그들의 질병들은 받아들이면 안 되지 않습니까? (그렇습니다) 그는 당신이 돌려 보내주는 정보를 가지고 어떤 일을 합니까?

T: 나중을 위한 것입니다. 다음 생에서 그는 좀 더 잘 다룰 수 있을 것입니다.

 

D: 다시 생으로 돌아왔을 때를 말합니까? (네) 그가 다시 돌아오면 자신이 그 숫자들을 어디에 숨겨놓은 지를 알게 될까요?

T: (침묵) 그는 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만 지구의 어디에 있는지는 모릅니다. 자신이 어디에 숨겨놨다는 걸 알지만 아직 못 찾았습니다. 그는 보고 있습니다.

 

D: 그가 다른 삶으로 다시 돌아왔을 때 같은 장소로 돌아갈까요?

T: 그가 지금 그곳을 찾고 있군요. 발견하기 직전입니다. 지금 그의 옷은 바지와 모자를 쓰고 있습니다. 그 벽을 올려다보고 있는데 그곳에 있다는 걸 압니다만 아직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는 무엇인가를 사용해 벽을 넘어가려 합니다.

 

D: 그곳에 있다는 걸 어떻게 알았습니까? 기억해 냈습니까?

T: 꿈에서 스쳐지나가는 섬광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침묵) 그는 돌고래들을 찾고 있습니다. 그는 그것이 현재의 상황과 맞지 않다는 걸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D: 아마도 이전의 삶에서 만났던 돌고래들을 기억하나 보군요.

T: 네, 그는 여전히 좋은 사람으로 다른 이들을 돕고 싶어 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그 시기가 아닙니다. 다른 이들이 어떻게든 방해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D: 그러면 전생의 그나 현생의 그는 양쪽 다 현재로서는, 그 정보를 가지고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는군요. (네) 그리고 당신의 이 부분은 여기 크리스털 도시에 머무르고 있고요? (네) 그곳에서 당신이 하는 일은 무엇입니까?

T: 나는 할아버지와 대화합니다. 나는 그의 제자로 배우고 있습니다.

 

D: 지금 지구에서 일어나는 일도 관찰하고 있습니까?

T: 네, 그래서 괴롭습니다. 그것을 바로잡고 싶은데 방법이 없습니다.

 

D: 왜 그렇습니까?

T: 다른 나라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지금 보고 있는게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습니다 - 흰눈이 쌓인 거대한 산비탈에 어떤 검은 무리들이 그 비탈의 꼭대기를 넘어오고 있습니다. 그들은 무장했고 외치는 소리들과 함께 말들이 달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여기서 다시 그녀는 다른 삶을 보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왜 갑자기 바뀌었는지 모르지만, 나는 여러 갈래로 나뉜 테리의 영혼에 대해 이해하거나 최소한 정보를 얻는데 더 관심이 있었습니다.

D: 당신의 부분이 지구에 살도록 결정하는 이는 누구 혹은 무엇입니까?

T: 할아버지가 나를 보내고 다시 데려옵니다.

 

D: 당신과 같은 다른 부분들도 마찬가지입니까?

T: 네, 일종의 입자 같은 것으로, 수 천 개의 입자들이 있습니다.

 

D: 당신이 어떻게 그 크리스털 도시에 있고 또한 다른 육체들에 동시에 있을 수 있는지를 이해하려 노력하고 있는데요.

T: 내보냈다 다시 불러들였다, 보냈다 불러들였다, 들어오고 나가는 걸 반복합니다.

 

D: 그리고 당신이 물질적 육체 안에 있으면 다른 곳에 있는 자신의 존재들은 인식하지 못하는 것이지요?(네)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교류하면서 왔다 갔다 하고요? 내가 이해한 것이 맞습니까?

T: (잠시 침묵한 뒤에 미소를 지었습니다.) 할아버지가 알려주길, 폭죽처럼 모든 불꽃들이 중심에서 사방으로 퍼져나가고 그 불꽃들은 모두 폭죽의 구성요소라고 합니다.

 

D: 그래서 당신이 아까 말했듯이 그 껍데기(육체)는 저 아래에서 살아가고 있고, 그 몸은 살아갈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생명의 불꽃을 가지고 있습니까? (네) 그러나 그 몸은 폭죽이라는 중심 지점에 대해서는 모르고 있습니까?

T: 잠깐씩 그 연결이 끊어질 때가 있습니다. – 그는 나에게 계속, “아니, 아니예요”라며 그 연결을 끊어버리는데, 나는 내가 가서 관찰하고 있었던 전쟁을 멈추길 원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계속 나를 거부하다 싸움이 끝나면, 불꽃의 중심이 있는 크리스털 도시를 다시 보곤 합니다.

 

D: 그는 당신이 도와주는 걸 허용하지 않았군요.

T: 방금 “추수”라는 단어를 들었습니다.

 

D: 무슨 뜻입니까?

T: 그가 말하길, “그들은 뿌린대로 거둘 것입니다.”라고 합니다.

 

D: 그래서 당신이 개입할 수 없었던 것입니까?

T: 네, 그는, “당신이 모든 이들을 도울 수는 없습니다. 그것은 불가능합니다”라고 하지만 나는 그래도 시도해 보고 싶었습니다. 그 싸움을 멈추게 하고 싶었습니다.

 

D: 당신의 진정한 자아는 그 도시에 있고 다른 존재들은 단지 작은 불꽃들입니까? (네) 그러면 진정한 당신은 지금 살아가고 있는 자신의 모든 다른 부분을 알고 있습니까?

T: (한숨을 쉬며) 아, 정말 많군요. 아주 많습니다.

 

D: 그들 모두를 볼 수 있습니까?

T: 카드를 섞는 것처럼 아주 빨리 지나갑니다. 수 백 명이 있군요. 할아버지는, “그렇다고 너의 본질이 달라지는 건 아니다. 그들의 존재는 단지 해변가의 조개와 같단다”라고 말합니다.

 

D: 육체를 의미하는 것인가요?

T: 네. 혹은 매미들요. 할아버지는, “너도 알겠지만 그들은 나무에 있는 매미들과 같단다.”라고 말합니다.

 

얼마나 놀라운 예 인지, 미국에서 내가 사는 지역에 매미들이 많이 살고 있어서 잘 알고 있습니다. 좀 크기 때문에 메뚜기로도 오인되곤 합니다. 우리는 도시에서 먼 시골에 살고 있기 때문에 여름이 되면 그 특이한 소리가 사방에서 들립니다. 그들의 가장 놀랍고 아름다운 점은 성장하면서 등 껍질을 깨고 기어 나오는 것입니다. 그들은 나무에 붙어 있는 껍질을 두고 떠나는데, 그 껍질은 눈이나 다른 모든 것들이 원래 몸의 정확한 복제입니다. 생명이 떠난 빈 껍질이라는 것만 제외하면요. 아주 유사한 예가 뱀이 자신들의 껍질을 벗고 나오는 경우입니다.

D: 매미, 껍질, 그들은 껍질에서 기어 나옵니다.

T: 네, 그들은 기어 나와 집으로 돌아갑니다.

 

D: 그것이 이해하기 어려운 지점인데요. 그 껍질들은 스스로의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까? (네) 그들도 카르마를 축적하고 그것에 대해 갚아야 합니까? (네) 그러나 위쪽 도시에 머무르고 있는 주요한 부분인 당신은 카르마를 쌓지 않습니까?

T: 더 이상 필요 없습니다. 그 부분도 한때는 그러한 경험을 했지만 이제는 아닙니다. 그러한 부분은 중심부에 줄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나는 다른 부분, 존재들에 대해서는 모릅니다. 단지 그 선이 나와 할아버지를 연결해주고 있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그가 알려주었습니다, “사다리를 오르는 것과 같아. 너는 낮은 진동을 지나쳐 올라왔으며, 다른 부분들도 여전히 올라오고 있단다. 많은 줄사다리들이 있고 낮은 진동을 거쳐 올라오는 다른 이들도 있지만 여전히 많은 이들은 그 다리를 찾아 헤매고 있어.”

 

D: 헤매는 이들은 더 큰 자아가 있지만 여전히 카르마와 낮은 진동에 묶여 있는 것입니까? (네) 그 줄사다리를 찾았다면, 카르마를 벗어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T: 죽음과 비슷한데 실제 죽음은 아닙니다. 어떤 이들은 다시 길을 찾아 돌아와 줄을 발견하지만 어떤 벽 같은 것에 부딪히고 다시 떨어지곤 합니다. 할아버지는, “그 꼭대기를 계속 쳐다보고 있어야 해. 그러면 나를 볼 수가 있어.”라고합니다.

 

D: 그 지점을 거쳐가기 위해서 무언가를 해야 하는지, 혹은 무엇인가가 일어나야 하는지에 대해 궁금합니다.

T: 아, 네, 그 투쟁의 지점을 지나가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냥 포기해야 합니다. 멈추어야만, 그냥 멈추는 것입니다. 더 이상의 분노, 더 이상의. . . 분노하는 걸 멈춰야 합니다.

 

D: 그러면 마침내는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게 됩니까?

T: 네, 그러나 여기 지구에 무엇이 있는지는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할아버지는 그 모든 내용은 이 태블릿, 이 테이블에 다 적혀있다고 합니다.

 

D: 그 새겨진 것들요? (네) 그래서 마침내 그 지점에 이르게 되면 당신은 모든 걸 이해하게 된다는 의미입니까?

T: 그 벽의 가장자리를 돌아보면, 그 모든 부분들의 삶들이 보입니다. 그 중 소수만 오르고 있습니다. 다른 이들은 비참하고 분노, 엄청난 분노로 가득 차 있습니다.

 

D: 그래서 소위 그러한 것들을 졸업할 시간이 왔을 때, 좀 더 진보하게 되는 것입니까? (네) 그러나 당신이 이미 그 모든 일을 해냈다면 왜 다시 와서 지구의 삶을 겪고 있습니까?

T: 할아버지는 나를 “길 안내자(wayshower)”라고 부릅니다.

 

D: 당신이 그 지점에 이르렀다면 다시 돌아올 필요가 없었을 것이라 생각하는데요.

T: 나를 뒤따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D: 그래서 당신은 다른 이들을 돕기 위해서 계속 돌아오기로 결정한 것입니까? (네) 아주 중요한 일오 보이는데 그렇지 않았으면 그들은 자신들이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를 것입니다.

T: 네, 그들은 너무 좌절하고 있습니다. 너무 분노하고 있어 이따금씩 진실을 들을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나의 이전의 책들에서도 소개한 내용으로, 지구에는 예수와 다른 마스터들이 했던 것과 같은 일을 행하는 많은 이들이 있다는 걸 들었습니다. 단지 그들은 자신이 그러한 일을 하고 있다는 걸 인식하지 못할 뿐이라고 했습니다.

 

우주의 신비-3 page 355 ~ 367 by 돌로레스 캐논

 

* 윗 글에 대한 개인 감상평입니다

 

'평행 현실 1' 감상 포인트

*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의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로 내용의 전체적은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jamie-jam.tistory.com/93 * 본문 내용이 길어 유투브 영상으로 짧게 편집했으니

jamie-jam.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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