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로레스 캐논

새로운 지구 ~ 지친 영혼 1

by 제이미잼잼 2023. 5. 30.
728x90

*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의 The Three Waves of the Volunteers and the New Earth 로 전체적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jamie-jam.tistory.com/93

챕터 6: 지친 영혼

 샐리(Sally)는 세션에서 자신의 많은 문제들에 대한 해답을 알고 싶어 했습니다. 통제하려는 남편과의 사랑 없는 결혼 생활에서 벗어나고 싶어 했고, 어머니 또한 통제하려 했었기 때문에 그녀의 삶에서 이러한 상황이 패턴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러니 그 모든 것들이 고통을 야기하면서 몸에 여러 이상 증상들이 생기게 된 건, 전혀 놀랍지 않아 보였습니다. 그녀는 소리를 사용해서 사람들을 치유하고자, 빚을 내서 종합 치유 센터를 열었지만 잘되지 않아 돈에 대한 걱정도 컸습니다.

 샐리가 구름에서 내려왔을 때 이상한 광경이 보였습니다: “거대 도시…도시 안의 도시…위는 유리로 된 거대한 돔 형태가 있는데 마치 도시 위의 케이크 잔 같습니다. 크고 작은 건물들이 있고 도시 자체는 거대한 투명 구체 안에 있습니다. 나는 그 구체 밖에서 바라보고 있습니다.”

D: 사람들이나 자동차가 보입니까? 아니면 건물들 뿐입니까?

S: 건물들만. . . 모두 안에 있고 돔 밖으로는 아무도 없습니다.

 

D: 그 돔 밖은 어떻습니까?

S: 대기층이 그 주위를 둘러싸고 있어 마치 행성처럼 보입니다. 밤 같고 별들이 있는데, 유리 도시 밖으로 은하수도 보입니다. 마치 오즈의 마법사에 나오는 에메랄드 도시 같습니다.

 

D: 그 도시는 떠있는 것입니까?

S: 네, 우주 공간에 있습니다.

 

D: 흥미롭군요. 도시 안으로 들어가 보지 않겠습니까?

S: 물론이죠. 돔에는 열리고 닫히는 입구가 있어, 그곳을 통해 오갈 수 있습니다. – 지금 나는 커다란 방안에 있습니다. 테이블이 있고, 웃음소리가 들립니다. 테이블 주위에 에너지 존재들이 있습니다. 나는 위원회 앞에 온 것입니다. 그들은 12명이며 “빛의 위원회(council of lights)”라고 알려줍니다.

 

D: 그들의 모습이 빛으로 보입니까?

S: 네, 그런데 각자가 모두 다른 색상을 띄고 있습니다.

 

D: 정말 멋진데요. 당신의 몸을 인식해 보세요. . . 어떻습니까?

S: 몸은 없습니다. 나는 에너지 덩어리입니다.

 

D: 어떤 색상입니까?

S: 라벤더(연한 보라)색입니다. 가장 밑부분은 붉은색이고 위로 올라가면서 라벤더색이 됩니다. . . 마치 불꽃처럼요. 그들은 키가 크고 나와는 다른 구조인데, 테이블에 앉아 단어를 사용해 말을 합니다. “실험이 시작되었던 곳에서 비롯된 창조의 불꽃입니다.” 이곳은 삶과 여정에 대한 계획이 이루어지는 곳으로, 나는 여기서 태어났습니다. 이곳에 배움과 계약 그리고 삶의 계획을 창조하는 신의 불꽃이 있습니다.

 

D: 여기서 모든 것이 결정됩니까?

S: 그들이 그렇다고 말해줍니다.

 

D: 여기가 당신의 이전의 모든 삶들을 시작했을 때입니까 아니면 단지 현재의 삶에만 해당합니까?

S: 모든 삶들이 창조된 곳입니다. 모든 여정과. . . 모든 신화들. . . 나는 지금 좀 더 명확히 알고자 살펴보고 있습니다.

 

D: 그들이 무슨 말을 해주고 있습니까?

S: 그들은 나를 보냅니다. 아무런 . . .갑자기 어두워졌습니다. 다시 대기층으로 돌아왔습니다. (혼란스러워하며)

 

D: 그들이 어떤 지시 내용을 줬습니까?

S: 어떤것도 들은 게 없습니다.

 

D: 그냥 갈 시간이라고 말했습니까? (네) 그것에 대해 어떤 느낌입니까?

S: 잘 모르겠는. . . 혼란스러운데. . . 이번 임무는 그리 원하지 않습니다. . . 그들이 원하는 곳으로 가고 싶지 않습니다. 내 임무는 완성했다고 생각했었습니다.

 

D: 여러 삶들을 살았고 그 과정에서 배움을 얻었습니까?

S: 네, 아주 많이요. 그래서 지쳐서 은퇴했습니다. (웃음) 그렇게 밀도가 높은 곳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습니다. 오랜 시간동안요.

 

D: 당신의 일은 이미 끝났는데, 그들이 또 다른 임무를 줬습니까?

S: 그런데 흥분해서 선택한쪽은 나였습니다. . . 깨어남의 시대. . . 실험. . . 그러나 내 영혼은 이미 지쳐있는 상태라. . . 돌아가고 싶어 하지 않는. . . 나의 여정을 다시 지탱해 줄 에너지가 있을지.. . 아직 완전히 회복이 되지 않은 상태인데. . . 원기를 얻을 시간이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D: 보통 그렇게 회복의 시간을 가지게 됩니까?

S: 네, 꼭 그래야 합니다. 그 무거움. . . 배움들. 너무 힘들고. . . 힘겹게 투쟁해야 합니다. . . . 집으로 돌아가 회복할 준비가 되면. . . 원기를 되찾는. . . 휴식을 위해 근원으로 다시 흘러 들어갑니다. 나는 휴식의 여정을 시작하고 있었습니다. – 그러다 갑자기 거대한 자각의 실험이 시작된 것입니다. 이번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곳에 와서, 그 전환을 경험하고 관찰하고 돕기 위해 오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나의 영혼은 너무 지쳐있었습니다.

728x90

 

D: 그러나 여기에 오기로 선택했군요?

S: 내가 선택했습니다. 그에 대해 행복해하지 않았다고, 그들이 말합니다. (우리 둘 다 웃었습니다.) 그들은 내가 이 전환의 실험에, 마지막으로 참여할 것인지 물었습니다. 그 깨달음, 전환, 실험이 성공한다면 나는 쉴 수 있습니다. 비로소 휴식의 시간이 오는 것입니다.

 

D: 당신이 계속 휴식을 취하고 있었다면, 그 모든 것이 아쉽지 않았을까요?

S: 나의 마음 한편에는 휴식을 원하고, 또 다른 마음은 그 무거움속에서 어떻게 해나갈 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물질적인 몸은 진동이 너무 낮기 때문에, 위로 올라가는 것이 너무 힘듭니다. 생명의 에너지가 소진됩니다.

 

D: 네, 그런데 당신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 실험이 성공한다면.” 무슨 뜻입니까?

S: 지구는 다음 차원, 다음 삶으로 이동해 들어가는 여정에 있습니다.

 

D: 지구도 살아있기 때문이지요.

S: 네. 그녀의 아주 오랜 이전에는 삶에는 결코 없었던 그리고 '근원의 여정'에 있어서도 처음인 일을 하려고 합니다. 이 일은 지구에 있는 모든 존재들과, 이 모든 걸 지켜보고 있는 존재들에게 역사적인 일이 될 것입니다.

 

D: 그래서 그들이 요청했을 때, 당신은 여기에 오는 것에 동의했고요?

S: 네. 이 일의 한 부분이 되고 싶었습니다. 안내도 하고 또한 도움이 되고 싶었습니다. 나는 새로운 삶을 시작하고, 새로운 세상을 창조하고, 창조자의 이미지에 따라 창조하기 위해 되돌아가거나 아니면 집으로 돌아가는 걸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D: 무엇이 최선의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까?

S: 창조력. 나의 영혼이 갈구하는 것은 창조력입니다. 밀도에 방해받지 않고 새로운 것, 새로운 방식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더 가볍게, 더 빠르게..입구.. 여행 .. 다시 입구를 지나갑니다. 그러한 새로운 창조가 일어나는 걸 목격하고 싶었습니다.

 

D: 그래서 당신은 여기의 삶으로 들어왔는데, 샐리의 삶입니까? (네) 그들은 당신을 믿었기 때문에 보냈을 것입니다.

S: 그러나 지금 그녀는 자신에 대한 믿음이 없습니다.

 

D: 그녀가 자신의 가족을 선택했습니까? (통제하려는 엄마)

S: 네. 그녀가 극복해야 할 마음, 선택의 자유에 대한 배움을 위해서였습니다. 그녀에게는 마지막 장애로 시간을 단축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D: 그 가족과 카르마적 관계가 있습니까?

S: 그녀가 그 이름(가문)을 선택했습니다. 그 이름의 진동이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내면에 있는 걸 선택한 것인데.. 선택된 이름은..(익명을 위해 나는 그녀의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그 이름은 여러 가지 진동 패턴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들은 그녀의 세포 구조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 이름이 불리워질때마다, 그 세포 구조는 이번의 새로운 삶, 새로운 에너지를 느끼게 됩니다.

 

D: 사람들이 선택하는 이름이 아주 중요하군요?

S: 네. 세포 구조 안에는 패턴, 코딩(coding), 자각과 과정 등 여러 가지가 심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이 몸을 선택하고 이 이름을 요청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그 사실을 모르며 딸의 이름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 그녀가 그 이름으로 태어나는 건 일종의 전제조건이었습니다.

 

D: 점성학적 영향도 크다고 들었습니다.

S: 네, 아주 큽니다. 그녀는 1959년 12월에 태어났는데, 그때 에너지가 들어올 수 있는 입구(portal) 역할을 했습니다. 그녀의 생일은 입구를 상징합니다.

 

D: 입구 역할을 했다는 게 무슨 뜻입니까?

S: '영혼'들과 '의식'이 여행하는 방식입니다. 이 열린 문은 우리의 세포 구조에서 활성화됩니다. 그래서 그녀와 접촉하는 이들에게 이 활성화 기능이 주어져, 그들이 지점(동지와 하지)과 식(일식과 월식)을 통과하도록 안내해 줍니다. 그리고 그들의 DNA에 있는 빛을 스스로 각성하도록 돕는데, 이 능력은 최근에 그녀의 내면에서 활성화되기 시작했습니다. 그에 따라 그녀는 자신의 몸 안의 어떤 변환과, 자신을 통과하는 빛에 집중하면서 그 빛이 중심에 자리 잡게 하는 능력이 생기고 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 일은 지난 4개월 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계속 중심을 잡고 빛을 끌어당긴다면, 그녀 주변의 이들까지도 더 강해집니다.

 

D: 그녀 주변에 있는 것만으로도 그 영향을 받는다고요?

S: 그녀가 만들어내는 에너지장으로 가능합니다. 그것은 일종의 에너지 입구, 확장 그리고 다른 이들을 치유할 수 있는 입구입니다. 다른 이들의 여정을 지원해 주는 것입니다.

 

D: 그 방식으로 그녀가 상징적으로 입구의 역할을 한다는 의미입니까? (네) 그들이 치유받기 위해서는 그녀에게로 와야 하고요?

S: 그녀의 자각이 강해질수록 결국 그들은 그렇게 될 겁니다. 그녀가 자신의 중심에 빛이 자리잡게함으로써, 그들을 끌어당기게 됩니다.

 

D: 그런데 그녀가 많은 문제를 가지고 있는 것도 알고 있지요?

S: 그녀는 몸을 잘 돌보지 못했습니다. – 자신과 싸워왔습니다. 두려움 때문입니다. 두려움이 그녀를 멈추게 했지만, 그것을 극복하고 다른 이들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 왔습니다. 사랑받지 못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D: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두려움을 경험했다고 했습니다. 왜 그녀는 이러한 두려움의 느낌을 가지고 왔을까요?

S: 그녀가 문을 통해 들어왔을 때, 두려움이 달라붙었습니다. 그녀가 우리를 떠나기 전 자신이 임무를 완성할 수 있을지에 대한, 또는 자신이 제대로 된 수단들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확신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서 경험하는 감정들, 가족들, 환경에 대한 문제들을 감당하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깨끗하고 열린 마음(empath-다른 이들의 감정과 고통을 느낄 수 있는)을 가지고 왔기 때문에, 모든 것이 감당하기 어려웠습니다. 지구의 무거움은 그녀가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충격적으로 다가왔습니다.

 

D: 그녀가 과도한 감성(empath)을 가지고 있다는 건 다른 이들의 감정을 느낀다는 것이지요?

S: 그랬습니다. 그녀는 감당할 수 없었기 때문에, 마음을 닫아버리고 아주 오랜 세월 동안 더 나아가지 못하고 멈춰있었습니다. 자신의 주변에 있는 에너지를 두려워했습니다. 그녀는 이런 일은 예상하지 못했고, 이해할 수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근원에 대해 문을 닫았고, 자신을 근원으로부터 차단했습니다. – 그녀는 즉시 집으로 돌아가고 싶어 했고, 우리에게 집으로 돌아가게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D: 그녀는 자신이 했던 계약을 잊어버렸습니다. 그렇지요?

S: 그렇습니다.

 

D: 그녀가 집에 돌아가고 싶어 할 때, 어떤 얘기를 해줬습니까?

S: 아직 시간이 있고, 우리가 여기에 있으므로 그녀가 혼자가 아니라는 걸 알려줬습니다. 그녀는 방법들을 알고 있고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마음이 이해하고 얻을 수 있는 걸 넘어, 성장하고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그녀의 영혼의 여정은, 근원을 위한 기록자가 되고 근원의 눈, 귀가 되고 근원의 고동치는 심장이 되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관찰자로서 자신의 경험 에너지를 위원회에 전달하는 것이었습니다.

 

D: 그런데 그러한 임무를 잘 해내지 못했다는 것입니까?

S: 두려움과 불확실성으로 인해 정체되었습니다. 세상을 그러한 관점으로 바라 보았던 것입니다. 오래된 목소리에만 귀를 기울였으며, 그 구태들은 반복해서 그녀의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그녀는 상황을 제대로 볼 수 없는 두려움을 가지고 있었으며, 그것이 이번 삶에서 그녀가 극복해야 할 장애였습니다.

 

D: 그 두려움은 이전 삶에서 기인한 것입니까? 아니면 이번 삶입니까?

S: 그것은 그녀의 영혼 안의 패턴으로, 신의 불꽃으로 태어나던 초기부터 시작된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어느 정도는 극복해온 상태입니다. 지금의 시대적 상황들에서, 발전하고 변화하면서 커다란 도약을 이룰 수 있기 때문에, 이번 삶이 그녀가 빠르게 진화해 갈 수 있는 기회입니다.

 

D: 그녀가 근원을 처음으로 떠났을 때, 자신이 성공하지 못할 거라고 두려워했습니까?

S: 네. 그녀는 내면의 모든 측면들을 통합하고, 다음 3년 내로 전체의 영혼(whole soul)으로 되돌아가기 위해 이번 삶에서 다시 한번 전체 영혼으로 돌아갔었습니다.

 

D: 3년 이내라는게 무슨 뜻입니까?

S: 그녀에게 주어진 시간입니다. 자신의 내면의 모든 측면들을 완전히 통합해야 합니다. 그녀가 한 계약 중 하나로 하나, 전체 영혼으로 돌아가는 것이 이번 생으로 들어온 목적입니다.

 

우주의 신비 시리즈에서 우리는 더 커다란 영혼(larger soul), 대령(Oversoul) 혹은 “전체 영혼(whole soul)”의 부분이라는 것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전체 영혼은 우리의 본질적 자아로, 하나의 육체에 모두 들어오기에는 너무 커서 영혼 전체가 들어오게 되면 육체는 파괴됩니다. 그래서 그 영혼은 다이아몬드처럼 많은 면들을 가지고 있어서, 최소한의 시간 내에 가능한 많은 경험을 통해 배우기 위해 자신의 조각들을 내보냅니다. 이는 동시성의 개념까지 포함되는데, 우리는 실질적으로 자신들의 과거, 현재, 미래의 삶들을 동시에 살아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지구가 최종적으로 완성될 때면, 우리들 각자의 개별적인 측면들은 모두 전체의 영혼으로 통합되기 위해 소환될 것입니다.

 

D: 그 임무를 위해 그녀는 3년의 시간을 가진 것이고요?

S: 그렇습니다.

이 세션은 2009년 12월에 진행되었습니다.

 

* 유투브 영상과 감상평은 '지친영혼 2' 에 링크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지구 ~ 지친 영혼 2

*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의 The Three Waves of the Volunteers and the New Earth로 전체적은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jamie-jam.tistory.com/93 ​ D: 그녀가 두려움에 굴복하게 되면, 어떤 일

jamie-jam.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