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로레스 캐논

잠재의식에 대한 설명

by 제이미잼잼 2023. 5. 31.
728x90

우주의 신비 5 편에 잠재의식에 대해 짧은 설명이 나옵니다.

D: 이 세션을 진행하는 동안 지금까지 잠재의식이라고 부른 적이 없지만, 내가 지금까지 대화를 나눈 당신이 잠재의식이지요

F: , 그럼요. 오직 하나의 근원(source)만이 있습니다. 이해하기 쉽게 다른 이름이 필요하다면, 근원 에너지라(Source Energy)고도 부를 수 있습니다.

 

D: 내가 가르치는 학생들에게는 잠재의식이라고 알려줬고, 그들도 당신과 접촉하고 있습니다.

F: 그렇습니다. 미국 심리학회는 이 에너지의 개념을 해체해서 사람들을 혼란스럽게 만들고 있습니다. 당신이 잠재의식이 무엇인지 해석하려 한다면, 근원 에너지라는 단지 하나의 설명만 가능합니다. 근원 에너지는 어떠한 과장된 의미도 담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D: 나는 보통 “프란시스의 잠재의식에게 물어봐도 되겠습니까”라고 묻는데 이제는 “프란시스의 근원 에너지에게 물어봐도 되겠습니까?”라고 해도 되겠군요.

F: 고객과 작업을 할 때 “나는 지금 당신을 통과하고 있는 근원의 정수(essence)에게 대화하고 싶습니다.”라고 해도 좋습니다.

 

D: 근원 에너지의 정수라고요.

F: 그렇습니다. 그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잠재의식, 고차원 자아 등의 단어들이 있어 왔지만 오직 하나의 근원만이 있습니다. 또한 종교적인 측면에서는 그것을 성령(Holy Spirit, Holy Ghost)라 부르기도 하지만, 빛의 과학적 수준에서 보면 유일한 근원 에너지(the original source energy)”라고 부르는 게 맞습니다.

 

D: 내가 상대하고 있는 고객의 근원 에너지라는 것이지요?

F: 그렇습니다. 생명의 에너지(life force)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