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로레스 캐논

우주의 신비 3 ~ 행성의 파괴 1

by 제이미잼잼 2023. 1. 23.
728x90

* 이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입니다.

(전체 흐름 - https://jamie-jam.tistory.com/93)

챕터 28 : 행성의 파괴

 

샘(Sam)이 전경에 들어섰을 때, 그는 자신이 비행기를 운전하면서 착륙할 공항을 찾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오랜 시간을 비행하면서 땅을 찾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가 아마도 비행기 조종사였던 전생의 삶으로 들어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이따금씩 잠재의식은 본격적인 모험을 시작하기 전에 그 대상이 편안해지도록 익숙한 장면을 먼저 제공하기도 하는데, 지금 샘에게 그와 같은 일이 일어나는 걸로 보였습니다.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그가 작은 우주선의 비행사라는 건 분명했습니다. 그는 자신과 연관이 있는 캠프에 살고 있는 이들의 행성에 착륙했습니다. 그러나 그곳이 어떤 생명의 징후도 없는 폐허의 땅인 걸 발견하고는 의아해했습니다. 사막처럼 아주 건조하고 황폐하고 뜨거웠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갔었을 지도 모르는 곳들을 찾아 헤매었지만 결국 절망해서 포기해버렸습니다. 그는 체념해서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의 목소리는 아주 지친 것 같았습니다, “우리는 고군분투하고 있어요. 많은 이들이 떠나고 단지 한 그룹만 남았습니다. 문제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어디로 가고 있는지 몰랐습니다. 어떤 장소든, 우리가 가야 할 곳을 찾고 있었습니다. 이전의 장소를 떠나야 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제 여기, 어딘지도 모르는 곳에 있습니다. 나는 어딘가에서 다시 돌아왔는데 아무도 없습니다.”

나는 그들이 온 곳으로 돌아가 보는 게, 상황 파악이 더 쉬울지 모르니 그렇게 요청했습니다.

“우리가 온 곳에 무엇인가 남아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우리가 정착하고 생활했던 건물이 떠오릅니다. 그곳은 지향점이 있었고 지속성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여기는 메마른 행성입니다!”

 

D: 당신이 온 곳을 돌아봅시다. 어떤 건물 안에 살았다고 하지 않았습니까?

S: 네. 투명한 소규모의 돔들이 밀집된 곳이 보입니다. 투명한 돔 지붕으로 하늘을 볼 수 있습니다. 꼭대기는 땅 위에 있지만 집은 그 아래 지하에 있습니다. 대부분의 집들이 땅 아래에 있으며, 어떤 집들은 다른 것들보다 큽니다. 그 형태는 원통형으로 한 층 이상 지하로 내려가 있습니다. 외부환경과 날씨로부터 보호를 받는 구조로, 시원하고 입구들이 있어 편안합니다. 그 입구 밖으로 나오면 정착지와 구조물들을 벗어나게 되는데, 나머지 지역들은 황폐합니다. 여기는 문명지이며, 나는 한 그룹의 사람들과 함께 일을 하곤 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어떤 일을 했는지 봐달라고 했습니다.

S: 나는 비행선을 타고 날아가고 있습니다. 기지와 기지 사이를 오가면서 필요로 하는 물건들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나는 여기 사람들을 위해 일하고 있는 듯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어디로 갔을까요? 그들의 집에는 없습니다. 사라졌는데, 아마도 이유가 있어서 떠난 듯합니다. 모르겠습니다. 그곳이 버려진 걸까요? 아무도 없습니다. 도대체 어디로 간 걸까요? – 나는 여기를 벗어나야 합니다. 무언가 잘못되었습니다. 이건 옳지 않아요. 이 상황에 대해서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아무도 없습니다. 그들은 황량한 사막으로 떠났습니다.

그는 여전히 혼란스러운 상태로 자신의 작은 비행선으로 돌아가면서, 상관에게 말해 도움을 얻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는 정말 비행하는 걸 좋아했습니다.

“아, 정말 좋군요 – 와우! 정말 빠르군요. 좋습니다! 크지 않고, 작고 둥근 – 디스크처럼 생긴 – 비행선인데 6명 정도와 약간의 짐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빠르고 편안하고 멋진 비행선입니다.”

 

D: 당신은 자신이 온 곳으로 돌아갔군요. 당신은 멀리 떠나야 했습니까?

S: 모르겠습니다. 나는 내 비행선으로 급히 타고는 멀리 떠나야 했었습니다. 내가 가야 할 곳을 설정해야 하는데, 그거 아세요? 이 함선은 나의 생각으로 이동합니다. 생각으로 목표 지점까지 가는 것입니다! (놀라며) 갈 곳을 말해도 움직입니다. (그는 그 기술에 감탄하는 듯했습니다.)

 

잠시 후에, 그는 줄지어있는 세 개의 나선 첨탑 위로 날아 들어가고 있었습니다. 그 나선형들은 그가 착륙하도록 돕는 안내판 같은 것이었습니다. 그는 착륙할 것을 보고했지만 그의 상관도 그처럼 혼란스러운 상태였습니다. 그는 다음 지시를 받을 때까지 참을 수 없었습니다. “내가 직접 결정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지시만 따르는 사람이지 무엇을 결정하거나 지시를 내리는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그는 점점 화가 났습니다. “나는 어떠한 질문도 하지 않고 가라는 장소에 가고 하라고 시키는 일만 하는 사람입니다.”

일 처리가 너무 느리게 진행되었기 때문에, 샘은 어떤 상황이 진행되는지 알기 원하며 기다리면서 화가 나 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를 다른 시간으로, 어떤 중요한 일이 일어난 시기로 이동시켰습니다. 그는 깊은숨을 내쉬고 아주 희미한 소리로 대답했습니다, “모든 이들이 이 행성에서 사라졌습니다. 모두 갔어요. 사라졌습니다!”

 

D: 행성 전체에서요?

S: 네! 모두 사라졌습니다! 내가 떠나 있는 동안, 그들 모두가. . . 사라져버렸습니다! 나는 임무가 있어 다른 곳으로 가, 일을 했습니다. 집에 돌아왔는데 아무도 없습니다! 모두 가요!

 

D: 어떤 일이 있었는지 모릅니까?

S: (애처롭게) 네. 전체가, 모든 것이 사라졌습니다! (낮은 소리로 고통스러워했습니다) 그것이 앞선 장면에서 내가 다른 곳으로 이동하고 있었던 이유입니다. 친구들, 가족들 모두가 사라졌어요! 너무 충격적입니다!

728x90

 

그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해하려하면서 감정적으로 혼란스러워하며 울음을 터트리기 직전이었습니다. 우리가 어떤 일이 있었는지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 있는 행운은 분명히 없어 보였기 때문에 나는 해답을 찾기를 바라면서, 그를 다시 다른 중요한 날로 이동시켰습니다. 그는 자신이 혼자서, 우주의 함선에서 지구를 내려다보고 있는 걸 발견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아래에 있는 중국 대륙과 극동지역을 볼 수 있었습니다.

D: 어떤 이가 당신에게 그곳에 가라고 말해주었습니까?

S: 아닙니다. 나의 결정입니다. 나는 지구로 내려왔습니다. 그러나 나는 지구인이 아니며 내가 어디서 온지는 알지만, 무엇을 해야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그에 대한 어떠한 단서도 없기 때문에, 지구가 가까우니 그곳은 괜찮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D: 이전에도 와 본 적이 있습니까?

S: 아, 네, 지구에 온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보통 우리는 지구에서 떨어져서 머물렀습니다. 그때 지구는 새롭게 태어난 곳으로 여전히 원시적인 환경이었습니다. 지구에는 많은 것들이 있지 않았으며, 몇 인간들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우리와는 달랐습니다. 새로 나타난 이들로 흑인들입니다. (샘은 현재의 삶에서 흑인입니다.) 내가 보고 있는 지역에는 사람들이 아직 없습니다.

 

지구에 최초의 인간이 나타난 곳은 아프리카 대륙이며, 그곳에서 전 세계로 퍼져나갔다는 학설이 있어왔습니다. 과학자들은 인간의 기원을 아프리카에서 찾았으며, 그 시초가 여성이라고 단정 짓기도 했습니다. 어떻게 인간 종이 지구 전체로 퍼질 수 있었는지에 대해서 또는 어떻게 최초의 인간이 나타났는가에 대해 많은 논쟁들이 있어왔습니다. 항상 해답보다는 더 많은 의문들이 생기는 상황에서, 여러분들이 나의 연구에서 나온 이론을 수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내용은 외계인들이 지구에 생명의 씨앗들이 이식하였으며, 오랜 시간이 지나면서 진화된 종들을 세계의 다양한 지역으로 다시 이식하면서 그들이 살아남을 수 있는가를 확인해 보는 작업들이었다는 것입니다. 그 일은 아주 천천히 그리고 아주 공을 들여 진행되었습니다. 샘이 그 초기의 지구를 보았을 때, 아프리카에서 최초의 인류가 유인원과의 유전자 교배와 조작으로 창조되었던 시기였을까요? 나는 이 내용에 대해 “Keepers of the Garden and TheCustodians”에서 다루었습니다. 그에 대한 과학적 내용을 다룬 건 나의 동료인, Max Flindt 가 출간한 “Mankind, Child of theStars”란 책에 나와있습니다.

S: 아마도 나는 여기 어딘가로 내려온 것 같은데, 아무도 없습니다. 나는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나처럼 이곳저곳으로 이동하는 이들은 많이 없습니다. 다른 친구들이 여기에 착륙했는지 찾아보고 있습니다. 지구의 어떤 지점을 내려다보고 있는데, 고원지대인 티베트입니다. 이전에 우리의 사람들이 여기에 왔었습니다. 우리는 티베트의 안과 밖을 비행했습니다. 나의 사람들 중 누구라도 여기에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아! 나의 몸은 여기의 인간들과 다릅니다! 더 작고 더 가볍습니다. 나의 몸은 빛으로 되어 있군요!

 

D: 몸의 형태를 바꿀 수 있습니까?

S: 바꿀 필요 없었습니다. 원래 빛의 몸이었습니다. 피부와 살보다는 좀 더 에너지에 가깝습니다. 그래도 형태는 있는데, 회색을 띄는 빛나는 형태입니다. 이 몸은 따로 창조할 필요가 없어 보입니다. 좀 더 가볍고 다른데, 나는 지금 나와 같은 이들을 찾고 있습니다. 어디 있을까요?

 

D: 그러나 티베트 안과 밖을 비행한다고 하지 않았습니까?

S: 그곳은 우리가 왔다 갔다 하는 곳으로 우리 외에 다른 이들도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온 이들도 티베트를 왕래합니다.

 

D: 산들이 있는 곳이지 않나요?

S: 아닙니다. 고원지대입니다. 고도는 높지만 아주 편편한 지대입니다.

 

D: 그래서 당신은 그곳에 착륙해 자신의 무리의 사람들을 찾아볼 예정입니까?

S: 네, 아니면 나를 도와줄 이라도 찾아보려 합니다. 내가 온 곳은 어떤 끔찍한 일이 일어나 파괴되었습니다. 나는 어딘가로 갔었는데, 그곳에 가 있는 동안 일이 일어나 모든 이들이 사라지게 된 것입니다. 가 버렸습니다. . . 나는 착륙해야 할 것 같습니다. (혼자 되뇌며) 누군가 여기 있을까요? – 아, 있습니다! 있어요. 그러나 그들은 다른 곳에서 온 이들입니다. 내가 온 행성보다 휠씬 더 먼 곳에서 왔습니다. 그들은 지구가 속해 있는 태양계 시스템에서 온 이들이 아닙니다. 그들도 여기에 한동안 있었습니다.

 

D: 그들은 당신과 조금이라도 관련이 있지 않습니까?

S: 그럴 수도 있지만, 그들은 나와는 다릅니다. 좀 더 차원이 높은 이들입니다. 와! 그들은 완전한 빛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빛의 존재로 형태는 분명하지만 나는 그들보다 무겁습니다. 그들은 진정한 빛입니다.

 

D: 그들은 왜 지구에 있는 티베트를 오고 가는 것입니까?

S: 이 고지대의 에너지 때문입니다. 그들은 이 지역의 흑인들과는 다른 존재들이며, 다른 장소에서 지구를 돕기 위해, 지구에서 작업하기 위해 왔습니다.

 

D: 왜 그러한 존재들이 지구로 왔습니까?

S: 음, 지구는 대단한 행성이기 때문입니다. 모든 것이 지구로 오고 있습니다. 모든 곳에서 온 존재들은 자신들의 부분을 지구에 심고 싶어 합니다. 모든 종류의 존재들이 지구로 올 것입니다. 모든 것들이요. (혼자 되뇝니다.) - 지구도 손상을 입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지구도 상처를 입어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D: 그들은 왜 모든 걸 가져오고 있습니까?

S: 그들이 그렇게 구상하고 실행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계획을 실현하고 모든 걸 가져오는 걸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여러 곳에서 모든 것들을! 모든 종류의 것들을 지구로 가져온 것입니다. 어떻게 한 줄 압니까? 빛으로 했습니다. 그들이 빛의 줄기(strands of light)를 변화시켜 만들었습닏. 그 작은 빛의 줄기로 어떤 일이든 가능합니다. 무엇이든 바꿀 수 있고 어떤 결과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D: 그 빛의 줄기들은 어디서 온 것입니까?

S: 오, 세상에! 마음으로?. . . 그들의 마음으로 그것을 사용해 형태를 만듭니다. 어떤 것 안에 빛 한점을 넣으면 그 주위로 형태를 만들어요. 그들은 지난 번에 왔는데 나는 그들을 잘 알지는 못합니다. 그들은 창조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 빛을 사용해 형태를 만듭니다. 빛은 세포의 중심으로 들어가는데 그들은 그 빛을 변화시켜 세포를 바꿉니다. 빛의 한부분, 조각을 바꿈으로써 서로 다른 걸 창조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 방법을 사용할 줄 모릅니다. 그들은 여기에 오랫동안 있어왔던 것처럼 보이는데 다른 이들과는 거리를 두고 있습니다. 사실상 그들은 여기의 모든 걸 관리하고 있었지만, 다른 이들은 그들이 이곳에 있는지도 모릅니다.

 

D: 당신은 조금 전 다른 존재들도 자신들의 부분을 남기기 위해 온다고 했습니다.

S: 네. 이 존재들이 누가 올지도 결정합니다. 그들이 원하는 빛을 지구로 들이고 있습니다. 모든 것 안에는 빛이 있습니다.지구에는 많은 동물들이 있고 그 각자에 모두 작은 빛의 조각이 들어있습니다. 그 작은 빛의 조각에 변화를 준다면 형태가 다른 동물이 됩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 안의 빛을 바꿈으로써 어떤 동물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들은 빛을 사용해 DNA를 조작하는 것일까요?

D: 당신이 말하길 흑인들이 있었다고 했지요.

S: 네, 그들은 나와 달리 더 무겁고 크고 더 단단합니다.

 

D: 지구 출신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까?

S: 네, 그 존재들이 그들을 만들었고 작업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는지는 모릅니다. 흑인들은 애초에는 거의 동물에 가까웠으나 그들은 그것을 계속 변화시켰습니다. 더 커지게 만들고 더 많은 능력들을 개발하면서 겉모습은 털이 적어지면서, 동물과 많이 달라졌습니다.

 

D: 누군가 그들에게 그리하도록 말해주었습니까?

S: 그들은 자신들이 할 일을 스스로 결정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들도 다른 곳에서 왔으며 지구에서의 이러한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D: 창조 작업을 하기 위해서요. (네) 지구에 온 다른 존재들도 그러한 창조를 할 수 있습니까?

S: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만큼 진화되지는 않았습니다.

 

D: 다른 이들이 와서 자신들의 부분을 남기는 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S: 아, 네, 그들은 자신들의 행성의 모든 동물들을 한 그룹씩 가져왔습니다. 각 동물들은 여러 다른 곳들에서 왔습니다. 파충류와 포유류는 각자 다른 장소에서 왔습니다. 그들도 자신들의 동물들이 여기서 생존할 수 있도록 빛을 가져와 동물들을 변화시켰습니다.

 

D: 그래서 수 많은 동물들이 지구에 존재할 수 있었군요?

S: 네, 지구에 동물들이 계속 살아남을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어떠한 환경에도 적응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D: 네, 나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 동물들 안에 빛의 조각이 심어져 여기서 생존할 수 있는 것입니다.

S: 네. 와우! 그들은 세포안의 무엇을 변화시키고 그러면 세포가 변화합니다. 그 책임을 담당한 존재들은 나와 다른 차원에서 왔습니다. 그들은 나보다 휠씬 가볍습니다. 나는 여기 지구의 창조물들보다는 가볍지만 여기 지구 전체를 관리하는 존재들만큼 가볍지는 않급니다. 그들은 빛입니다. 거대한 에너지예요! 그들은 에너지를 사용해 조작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빛을 조작하여 여러 종류의 다른 동물들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세포에서 어떤 것을 떼어내 그것을 변화시켜 한 동물에서 다른 동물을 만들어 냅니다. 그래서 이런! 눈 깜짝할 사이에 다른 동물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창조자들입니다– 그들은 나에 대해서는 어떻게 할지 모르고 있습니다. 여기는 나의 집이 아니며, 나는 여기에 있어서는 안되었기 때문입니다.

 

D: 나도 궁금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도움이 필요 없는데, 왜 여기에 왔습니까? 그들과 함께 머무르게 됩니까?

S: 나도 무엇을 할지 모르겠습니다.

 

D: 그러나 당신은 어딘가로 가야 합니다.

S: 압니다. . . 나는 길을 잃었습니다. 어디로 갈지 모르겠습니다.

 

D: 알겠습니다. 그 지점을 떠나 당신이 마침내 무엇인가를 하게 되는 지점으로 이동해 봅시다.

S: 나는 어떤 소년을 보고 있는데. . . 엉망이군요. 엉망이에요!

 

D: 무엇을 보고 있습니까?

S: 모든 것이 잘못됐습니다. (침묵) 모든 것이 파괴되고 – 모든 것이 사라졌습니다. 공기도 사라졌고요.

 

D: 어디입니까?

S: 나의 행성입니다! 아무것도 남아있지 않습니다.

 

나는 그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D: 다릅니다! 달라졌어요! 거의 대부분의 공기가 사라졌습니다.

 

S: 다른 행성입니까? (지구가 아닌)

D: 네. 내가 온 행성입니다. 숨 쉴 수 있는 공기가 없습니다.

 

S: 그곳으로 다시 돌아갔습니까?

D: 네. 모든 것이 붕괴되었습니다. 완전히는 아니지만 거의 사라졌습니다. 아주 큰 재앙이 있었습니다. 아, 그러다 불타버렸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친구들을 찾아봐야 합니다. 동료들이 어디엔가 있을 것입니다! 누군가는 떠났을 수도 있는데, 그들을 찾아야 합니다. 어디서 찾아야 할지! 아마도 누군가가 나를 찾으러 올 때까지 기다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행성의 황폐해진 곳을 내려다보고 있는데 이전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내가 떠날 때 해도 그렇지 않았는데 돌아와보니. . . – 그러나 태양은 그때와 똑같군요!

 

좀 혼란스러운 내용이었습니다. 그가 말하는 내용은 그가 애초에 자신의 행성을 떠나 지구로 오게 된 상황을 반복해서 말하는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앞에서는 그 행성이 불에 타서 황폐해졌다는 말은 하지 않았었습니다. 아마도 그는 자신이 지구에 맞지 않았기 때문에 떠나야 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행성으로 돌아가야 한다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모든 것이 불확실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최종적으로 그에게 일어난 일을 알아내기 위해, 그를 그 몸 안에서의 마지막 날로 이동시켰습니다.

D: 무엇이 보입니까? 마지막 날에 어떤 일이 일어났습니까?

S: 나는 아주 지쳤습니다.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거의 울듯이 아주 감정적으로 말했습니다.) 너무 슬픕니다. 나는 몇 명만 발견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너무 슬픕니다. (그의 목소리는 감정적이 되어 거칠어졌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없었습니다. (울며) 우리 모두는 정말 노력했습니다. (흐느끼며 애도합니다.) 우리의 삶은 이제 끝났습니다.

 

D: 당신은 이제 지쳤다고 했지요?

S: 의미가 없습니다. 그들 모두가 죽었습니다. 그곳에 있던 모든 이들이 사라진 것입니다.

 

D: 그 이유는 알고 있습니까?

S: 네, 이제 압니다. 폭발이 있었습니다.(깊은 한숨) 행성이 그냥 날아가 버렸습니다.

 

D: 당신의 고향 행성이요?

S: 아닙니다. 나의 고향 행성을 말하는 건 아닌데 그것도 비슷하게 되었을 것입니다. 다른 행성인, 우리 행성 옆에 있었던 더 오래된 행성이 폭발되었습니다.

 

D: 그러면 당신의 행성도 영향을 받았겠군요?

S: 네, 그랬습니다. 우리는 너무 가까웠기 때문에 그 충격이 우리의 행성을 다 쓸어버렸습니다. 그래서 대기권도 날아가 버린 것입니다. 그 힘이 즉각적으로 작용해서 중력이 대기권을 유지하지 못했습니다. 조금 남아있었지만 사람들에게는 충분하지 않아 모든 사람들이 즉시로 다 죽게 되었습니다.

 

D: 그래서 당신은 그 누구도 발견하지 못했던 것이군요.

S: 그렇습니다. 단지 몇 사람들만 멀리 떠나 있었습니다. 우리만 유일하게 살아남았었습니다. 우리는 어디로 가서 계속 살아갈 수 있을지 알 수 없었습니다. 지구를 보기는 했지만 그곳에서도 살아갈 수 없었습니다. 지구는 너무 무거웠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몸은 가벼운 빛으로 되어 있어 지구의 중력은 우리한테는 너무 강했습니다. 환경도 달랐기 때문에 우리는 함선 밖으로 나와서는 살아갈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른 갈 곳을 찾으려 했는데 – 우리가 한 번 더 시도를 해볼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한 무리의 사람들을 더 모을 수 있다면 그럴 수 있습니다. 정착할 장소가 있는지 찾아볼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 태양계 시스템에는 우리가 살만한 장소가 없습니다. 지금은 없습니다. 우리는 아마도 태양계 시스템을 떠나 은하계로 가 살아갈 수 있는 장소를 찾아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남은 이들이 거의 없습니다. 지금 그 일을 해야 할지 말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몸을 떠난다면 우리의 사람들과 만날 수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D: 당신이 말하는건 영적인 상태를 말합니까?

S: 어쨌든 그것이 우리 모두의 본질입니다 - 우리는 다시 자신들의 빛의 몸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우리의 빛의 몸은 결코 소멸하지 않으며, 현재의 작은 몸을 잃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얼마동안 빛의 몸 안에 머물게 됩니다. 모두 재회하게 될 것입니다. 여전히 왜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는 모르고 있습니다. 어떻게 그들이 자신들의 행성에 그런 일을 할 수 있을까요! (불신으로 비통해했습니다.)

 

D: 아마도 누구도 어떻게 할 수 없는 문제였던 것 같습니다.

S: 네, 우리는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우리 중 어떤 이들은 그 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정말 어리석습니다. 어리석었어요!

 

D: 그들이 그 폭발을 일으켰다는 뜻입니까?

S: 아닙니다. 그들이 그렇게 한 것은 아닙니다.

 

D: 이익을 얻었을 거라니 무슨 뜻입니까?

S: 그들은 자신들이 옳았고 그래서 더 나아질 거라 생각했지만 아니었습니다.

 

D: 그래서 당신은 몸을 두고 떠나기로 결정했습니까?

S: 그렇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는 음식 없이도 오랫동안 살 수 있고 에너지를 직접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함께 살아갈 이들이 이제는 없습니다! 함께 나누어야 합니다. 함께 하는 것! 그들은 모두 갔고 이제 함께 공유할 이들이 없습니다! 설명하기 어렵군요.

 

D: 홀로 있다는 느낌이겠지요.

S: 끔찍합니다! 혼자 있다는 느낌은 너무 고통스러워요!

 

D: 음, 이제 그 전경을 떠나 다른 일이 있는지 알아봅시다. 당신은 그곳을 벗어나서 영적인 세계로 돌아갔습니까?

S: 네, 영적인 세계는 괜찮았습니다. – 그러나 아, 그 슬픔은. . . 그 불행한 기분과 슬픔이! 더 이상 뭔가 볼 수 없을것 같은 절망감을 느꼈습니다.

 

나는 더 이상 진행하기 힘들 것 같아 잠재의식을 요청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마도 그 상황들에 대한 좀 더 상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잠재의식에게 왜 그러한 장면들을 샘에게 보여주었는지 물었습니다.

우주의 신비-3 page 469~ 479 by 돌로레스 캐논

 

우주의 신비 3 ~ 행성의 파괴 2

* 이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의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입니다. (전체 흐름 - https://jamie-jam.tistory.com/93) ​​ 나는 더 이상 진행하기 힘들 것 같아 잠재의식을 요청하기로 결정했습

jamie-jam.tistory.com

* 유투브 영상과 감상평은 행성의 파괴 3 에 링크되어 있습니다.

 

우주의 신비 3 ~ 행성의 파괴 3

* 이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의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입니다. (전체 흐름 - https://jamie-jam.tistory.com/93) ​ ​ ​ 이 책을 마치기 전에 행성의 파괴에 대한 또 다른 사례를 접했습니

jamie-jam.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