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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로레스 캐논

우주의 신비 3 ~ 구조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by 제이미잼잼 2022. 12.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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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입니다.

(전체 흐름 - https://jamie-jam.tistory.com/93)

 

챕터 6: 구조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클레어(Clare)는 놀라운 젊은 여성이었습니다. 2005년 2월 하와이, 코나에서 처음 만났을 때, 그녀는 원하는 건 무엇이든 하면서 전 세계를 여행하고 있었습니다. 도전하는 데 있어 어떤 한계도 없었습니다. 하와이에서 매일 작은 보트를 타고 나가 돌고래와 수영하곤 했습니다. 코나에 있을 때 나의 강의와 워크숍에 참가했으며, 몇 달 후 런던에서 강의와 최면 치유 수업을 할 때 만나기로 약속을 했습니다. 그녀의 집은 유럽에 있어서 세션이나 수업에 참여하는 게 더 쉬웠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것이 평범하게 들리겠지만 그녀를 정말 놀라운 사람으로 만드는 건 그녀가 휠체어에 앉아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결코 장애로 여기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녀의 참석을 걱정했는데, 수업을 하는 곳은 Hyde 공원에 있는 개인소유의 아름다운 빅토리아풍의 3층 건물로, 런던에 있는 집, 레스토랑, 기차 등 모든 시설은 장애인을 위한 시설을 갖추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집까지 이어진 돌계단을 이용하면서, 우리가, 그녀가 온다는 걸 알아차리기도 전에 이미 참석해 있곤 했습니다. 그녀는 도움을 요청하지 않았고 그것을 기다리지도 않았습니다.

그녀가 세션을 하기를 원했을 때, 나는 그것이 가능할지에 대해 생각했었습니다. 내가 머물렀던 곳은 호텔로 개조된 수천 채의 오래된 집들 중 하나였으며, 블록들이 모두 합쳐진 구조물로 18~19세기 동안 가족들의 집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지금은 호텔로 개조했지만 아주 작은 개조된 욕실이 있는 작은방과, 겨우 두 사람과 짐 가방 정도만 들어갈 수 있는 엘리베이터, 그리고 복도는 난관이 많은 코스였습니다. 나는 여기에 어떻게 클라라가 올 수 있을지 의아했으나 그녀는 걱정 말라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휠체어에 탄 사람들은 결코 들어올 수 없다고 생각하는 모든 종류의 건물들에 드나드는 게 익숙하다고 했습니다. 나는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라는 말을 떠올리며, 그녀가 도착할 즈음 로비로 내려가서 엘리베이터를 탈 수 있도록 도우려고 했으나, 시도도 하기 전 이미 그녀는 방문을 두드리고 있었습니다.

나는 그 젊은 여성이 너무나도 존경스러웠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세션에서 알고 싶어 하는 주요한 이슈들 중 하나는 자신의 장애에 대한 원인일 거라는 것도 당연히 짐작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팔과 상반신을 사용해 휠체어에서 침대로 이동할 수 있었고, 다리는 완전히 못쓰게 된 것은 아니지만 그녀의 무게를 견디지 못했습니다. 세션을 시작한 후, 그녀는 깊은 최면상태로 들어갔고 항상 그랬듯이 시작할 때만 해도 내가 어떤 놀라운 사실을 발견하게 될지 몰랐습니다.

그녀는 바다 옆에 있는 커다란 도시 위에 펼쳐진 구름 위에 도착했습니다. “그 도시의 형태는 만을 따라 초승달 모양입니다. 높고 낮은 빌딩들이 있고 둑은 튀어나와 물에 잠겨 있습니다. 둑이 바다 면을 따라 높이 솟아있어 바다가 고정된 것처럼 보여 재미있습니다. 파도의 움직임이 없으며, 모든 것이 얼은 것처럼 보입니다.” 그녀가 표면에 닿을 때까지 아래로 이동시킨 후, 거기서 보이는 전경에 대한 묘사를 요청했습니다. “청동이나 구릿빛 같은 색상이에요. 합금 재질로 보이는데, 내 발밑에서도 그러한 재질의 느낌이 납니다. 빌딩들도 같은 재질로 만들어져 있고, 모든 것은 구릿빛 오렌지 색상으로 빛이 나고 있어요. 나무들은 모형처럼, 인공적 재질로 만들어진 것 같아요.”

그녀는 어떤 종류의 이동 수단이나 사람들은 보이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거리는 텅 비어 있었는데, 이러한 일은 전경에 처음 들어섰을 때 곧잘 일어나는 일입니다. 보통 어떤 생명체의 흔적도 없이 혼자 있다가 우리가 이야기를 시작하면, 생명체나 다른 것들이 그 전경에 등장하게 됩니다. 마치 전경이 먼저 나타나고 나머지 배경들이 천천히 나타나는 것과 같습니다.

그녀는 어두운 밤하늘에 있는 청동 구릿빛 색상의 구름에서 유성이 도시 위로 떨어지고 있는 걸 봤습니다. 그녀에게 자신의 모습을 묘사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매우 가늘고 긴 것 같습니다. 다리도 아주아주 가늘고 특별히 무릎 아래 가요. 발은 발굽처럼 보입니다. 옷은 아무것도 입고 있지 않습니다. 너무 가늘어서 몸이 해골 같은 느낌입니다. 그런데 그것도 합금의 재질로 만들어졌군요! 정교하지 않은데요. 피부는 같은 청동 색상이에요. 가는 팔도 있고 웃기게 생긴 손도 있네요. 손은 엄청 넓어요. 6개 손가락, 거기다 엄지손가락처럼 생긴, 옆으로 나온 작은 손가락이 있어요.”

 

D: 얼굴은 어떻습니까? 머리카락은 있습니까?

C: (웃으며) 머리카락이 있는 해골 같군요, 네. 밝은 색상이고 짚 같아요.

 

D: 눈은 있습니까?

C: 네, 콘센트 안에 무엇이 있는 것 같아요. 눈이겠지요. 그걸로 볼 수 있어요. 코는 없고요. 입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네요. 뭔가 열려 있기는 합니다. 이 해골 같은 몸에 피부는 없는 것 같아요. 그냥 이 이상한 것들에 귀도 없군요.

 

D: 음식을 섭취합니까?

C: 장기들이 없어요. 단지 기본 구조물만 있고 그 주위에는 아무것도 없어요.

 

D: 심장이나 폐가 없다면 어떻게 살아가는 것입니까?

C: 거기에 어떤 생명력이 있는지 나도 궁금합니다. 그 기본 구조물 안에 어떤 물질이 순환하고 있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구조물 안에서 돌고 있는 건 밝은 푸른색 액체 에너지입니다. 그리고 녹색으로 보이는 것도 있습니다.

 

D: 당신은 그 액체를 마십니까, 혹은 무언가를 대체해야 합니까, 아니면?

C: 자동차에 연료를 공급하는 것처럼 이루어집니다. 시간 차를 두고 연료 공급을 받는 것으로 보입니다.

 

D: 어떻게 이루어 집니까?

C: 이 구조물의 발뒤꿈치에 주입할 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클레어가 사는 곳을 묘사하기 시작했을 때, 익숙하지 않은 장면이었습니다. 그녀는 그 빌딩들 중 하나의 아래에 있는, 지하실처럼 보이는 곳에서 살아가고 있었습니다. 먹을 필요도 또한 잠을 잘 필요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녀의 방은 텅 빈, 그냥 하나의 공간이었습니다. “잘 보이지 않아요. 나보다 휠씬 큰, 푸른 점이 있는 다른 존재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구조물이 없어 텅 비어 있어 푸른 점만 주위에 보이고 나머지 공간은 검정이라 그들은 허공에 떠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떤 밀도가 느껴집니다. 무언가 움직이고 있다는 것만 알 수 있어요. 그러한 존재들이 분명히 있는 것 같지만 나는 볼 수는 없습니다. 그냥 푸른 점만 보일 뿐인데, 그것도 연결되어 있지 않아요. 우리가 무엇인가를 함께 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내가 그녀가 무엇을 했는지, 하는 일이 무엇인지 알아내고자 했을 때, 그녀는 갑자기 방 밖에서 떠다니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다른 색상들이 회색으로 변해가고 있어요.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거기서 빠져나오고 싶은 마음이 들자 바로 나왔습니다. 나는 떠다니고 있는데, 어떤 회색 구름 안에 있는 것 같아요.”

D: 당신이 그 장소를 떠나게 만들만한 일이 있었습니까?

C: 아니요. 그냥 사라진 것입니다.

 

그 이상한 생명체에 대한 정보를 더 이상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그녀를 다시 적절한 어떤 것을 볼 때까지 시간과 공간을 통해 이동시켰습니다. 나는 호기심이 일었으며 그러한 이상한 장면들이 현재의 삶에서 클레어와 어떠한 연관이 있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했습니다.

C: 붉은색과 검은색이 보입니다. 붉은색 테두리가 있는 검정이네요. 나는 좀 더 무거워졌습니다. 밀도가 높아지면서 조금씩 더 가라 않고 있어요. 몸 전체가 더 무거워진 느낌이에요. 두 개의 층으로 되어 있어요. 위 층은 좀 더 구조적이고 플라스틱 재질입니다. 바닥을 접하고 있는 아래층은 좀 더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팔과 가슴, 다리에서 살짝 따끔거리는 게 있습니다. 머리에서, 이제는 얼굴에서도 느껴집니다.

 

D: 그 몸은 두 팔, 두 다리가 있습니까?

C: 두 팔, 두 다리 이상이 있습니다. 엉덩이가 두 개, 다리가 네 개입니다. 그리고 양어깨에서 각자 팔 세 개가 달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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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얼굴은 어떻습니까?

C: 동물적 특성이 있습니다. 머리는 더 길고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부분은 인간의 뒷머리 비슷하고, 약 40도 각도 앞으로 확장된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이 얼굴의 앞이마가 튀어나오고 얼굴의 아랫부분이 접히게 만듭니다. 마치 입이 크게 열려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그게 전체적인 얼굴과 머리입니다. 피부는 황금빛입니다.

 

D: 다리가 그렇게 많으면 걷기가 힘듭니까?

C: 단지 하나만 바닥에 닿게 함으로써 더 빨리 걸을 수 있습니다. 바퀴가 돌아가는 것처럼 다리들이 움직이는 방식입니다.

 

D: 이해가 되는군요, - 어디에서 살고 있습니까?

C: 하늘에 무엇인가 아주 큰 게 있습니다. 함선 같은데요. 그러나 어떤 구조물과 빛 중간 단계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D: 함선에 다른 이들이 있습니까?

C: 다른 이들이 인지되지 않습니다. – 다시 멈춰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다시 떠나 어떤 것도 아닌 상태로 들어갔습니다. 나는 또다시 어떤 정보도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이해될 수 있는 걸 찾을 때까지, 그녀를 시간과 공간을 통해 이동시켰습니다. 그녀에게 무엇이 보이냐고 물었을 때, 그녀는 불편해하며 멈추길 원했습니다. “움직일 수 없어요. 어떤 것도 안 보이고요. 몸에서는 그냥 ‘즈즈즈즈’하는느낌만 있어요.”

D: 괜찮습니다. 당신은 잘 해내고 있어요. 그 일은 이유가 있어 일어나는 것이라 생각되니 잘 견디어 보세요. 몸에서 어떤 느낌이 납니까?

C: 개미가 있는 것 같은. . .

 

D: 신경이 거슬린다는 의미입니까?

C: 그런 것 같아요.

 

D: 어느 부분이 가장 심합니까?

C: 손가락, 등, 다리에서요. 떨리고 있어요. 떠오르는 이미지는 우주 전체 같은 느낌, 행성과 별들 그리고 다른 것들로 꽉 차있는 느낌입니다.

 

D: 오, 엄청 거대하겠군요. 그렇지요? (네) 우주 공간에 있는 느낌인가요?

C: 아니요, 우주 그 자체입니다.

 

D: 전체가 되는 느낌이군요. (그렇습니다) 어떤 기분이 드나요?

C: 자유입니다. 어떤 것도 원하지 않아요. 나는 그냥 존재할 수 있습니다. 나 자신으로,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집으로 돌아온 느낌이에요.

 

D: 너무나 거대해서 가늠하기 힘든가요?

C: 아니요, 가늠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존재합니다.

 

D: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면 무엇을 하겠습니까?

C: 아무것도요. 마침내 아무것도 원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모든 게 흘러가도록 내버려 둡니다.

D: 혼자 있습니까?

C: 나는 모든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함께이며 분리되지 않습니다.

 

나는 다른 이들로부터도 그들이 “집”이라 부르는 장소에 대해 같은 설명들을 들어왔기 때문에 그 모든 내용이 익숙했습니다. 그들은 너무 만족했기 때문에 계속 머무르고 싶어 했습니다. 다른 어떤 것도 경험하고 싶은 마음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정보가 필요했으므로 그녀를 그 만족스럽고 아름다운 장소로부터 멀리 데려가야 했습니다.

D: 그곳이 그토록 완벽하고 아름다운 곳이라면 왜 떠나기로 선택했습니까?

C: 의무 때문이었던 것 같습니다. 경험들을 모아 전체(whole)의 성장을 위해서입니다. 서로 다른 경험들이 수집되고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면서 진화하는 것입니다.

 

D: 그 일은 그 완벽한 장소에서는 할 수 없는 일입니까?

C: 완벽해서 변화가 일어나지 않으니까요(I think it’s a question of changing states.).

 

D: 그래서 당신은 정보를 얻기 위해 그 아름다운 장소를 떠나 어딘가로 떠났군요? (그렇습니다) 배우기 위해서요. (네) 분리되었을 때 어떤 느낌이었습니까?

C: 아주 고통스러웠습니다.

 

D: 다시 돌아갈 수 있습니까 아니면 머물러서 더 많은 걸 배워야 합니까?

C: 내가 원한다면 언제든지 돌아갈 수 있습니다.

 

D: 분리되어야 했을 때 어디로 갔습니까?

C: 처음에는, 행성이 되었습니다.

 

D: 아, 그것은 엄청난 경험이었을 것 같은데, 그렇지요? (네) 행성 말고는 또 무엇이 되었습니까?

C: 좀 더 신축성이 있고 긴 것 같은데… 파충류 같습니다. 장기들이 있고 훨씬 다릅니다. 움직임에 제한이 없습니다. 전혀.

 

D: 다른 육체를 경험하는 것이 배움들 중 하나였습니까? (네) 그 육체들은 물질적이며 종류마다 모두 다릅니다. 그렇지요?

C: 네, 너무나도 다릅니다. 다른 방식으로 움직이며, 사물에 대해 다른 관점을 가질 수 있습니다.

 

D: 그래서 당신은 육체에서 육체로, 장소에서 장소로 옮겨 가면서 정보를 수집하는군요? (그렇습니다) 어디로 가고 무엇을 할지에 대해 말해주는 누군가 혹은 무엇인가가 있습니까?

C: 그것은 내면에서의 부름과 같습니다.

 

그녀가 처음으로 클레어의 몸으로 들어가기로 결정했을 때로 이동시켰습니다. “당신은 왜 그녀의 몸으로 들어가기로 결정했습니까?”

C: 어떤 끌림을 느낍니다. 사실 아주 즐겁습니다. 그 안으로 들어가고자 하는 열망이 느껴집니다.

D: 열망? 끌려들어 가는 느낌처럼요? (네) 아기 때입니까, 아니면?

C: 아기가 생성되는 아주 초기입니다. 태아 단계요.

D: 아직 엄마 안에 있을 때인가요?(네) 당신이 클레어의 몸으로 들어갈 때, 그것이 당신이 인간의 몸으로써의 첫 번째 시도였습니까?

C: 아닙니다. 그전에 많은 환생을 했습니다.

D: 당신은 탐험하는 것을 좋아하는군요. 그렇지요?

C: 네, 그러나 이제는 경험에 싫증을 느껴가고 있어요. 모든 다양함이나 색다른 걸 시도해 보는 일에 지루해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녀를 현재의 클레어의 몸으로 돌아가게 한 뒤, 그녀와 이번 삶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보다 잠재의식을 부를 시간이라 생각되었습니다. 클레어에게 왜 그러한 이상한 외계인의 삶을 보여주었는지 물었습니다.

C: 그녀에게 구조는 중요하지 않다는 걸 보여주기 위해서입니다.

 

D: 그들은 분명히 인간이 아니었습니다.

C: 인간의 구조이든 아니든 관이 없습니다. 영(spirit)은 어느 곳에든 거주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이는가 하는 건 전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단지 그것은 생명이 보여줄 수 있는 또 다른 파격적인 표현이었을 뿐입니다. 온갖 우스운 형태들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 시기에 배움에 필요한 형태에 대한 적응만 필요합니다.

 

D: 그래서 겉으로 보이는 구조는 중요하지 않다는 의미입니까? (그렇습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생명력입니다. 그렇지요?

C: 생명의 불꽃, 그렇습니다. 영, 생명력, 무엇이라 부르든 상관없습니다. 혹은 단지 정보와 경험의 수집이라고 말해도 좋습니다. 모든 곳에는 생명의 수많은 형태들이 있습니다. 그녀가 어떤 종류의 몸 안에 들어있든 상관없습니다. 모든 것은 내면에 같은 정보를 담고 있고, 모든 것은 같은 정보로부터 비롯되었습니다. 같은 근원(Source)에서, 같은 영에서 혹은 여러분이 그것을 무엇이라 부르든. 그것은 어떤 일관성, 형태, 모습, 무엇이든 취할 수 있습니다.

 

D: 근원은 그녀가 자신이 전체 우주라고 느낄 때 봤던 걸 말합니까?

C: 그렇습니다, 모든 것은 그것의 부분이며, 모든 웃기는 형태들, 모든 구조들이 그 하나(One)의 표현들입니다. 그녀가 그 근원 속으로 들어간 순간이 있었습니다. 무언가 다른 것이 되는 순간이 있었고 그리고 빛으로 빨려 들어갔습니다. 그녀는 우주였고 또한 동시에 좀 더 기원적인, 순수한 빛 안에 있었습니다. 그것이 그녀가 행성이 되기 전 일어났던 일입니다. 기원을 느꼈던 것입니다.

D: 우주가 모든 것이라면 빛은 무엇입니까?

C: 빛은 우주의 기원(Origin)입니다.

 

D: 우주와 모든 것은 기원(빛)에서 태어난 것입니까?

C: 그렇습니다. 아마도 그 전에 어떤 단계가 있었을 터이지만 설명이 불가능합니다.

 

D: 이전에 그것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우리가 결코 이해할 수 없는 개념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을 설명할 수 있는 단어도 없습니다. (그렇습니다). 그래서 빛 이전에 무언가가 있었습니다.

C: 네. 그것은 이미 모습을 드러냈지만 설명이 불가능합니다.

 

D: 그러면 그녀가 빛으로 들어갔을 때 행성이 되었었습니까?

C: 후에, 그녀가 빛에서 분리된 후 일어난 일입니다.

 

D: 그녀가 여러 색다른 형태들을 탐험하기 이전에도 다른 많은 경험들이 있었겠군요.

C: 아주 많이요.

 

D: 그처럼 너무나도 많은 다양한 경험들을 한 그녀의 목적은 무엇이었습니까?

C: 그 전체 현실화들을 함께 모으기 위해서입니다. 통합하는 것입니다. 모든 다양한 현실들을 통합해서 근원으로 돌려주기 위해서입니다.

 

D: 그럼 근원은 그러한 통합된 현실화로 무엇을 합니까?

C: 더 커지고 더 완전해지고 더 다면적이 되고 더 풍부해집니다.

 

D: 그래서 근원은 자신에게 첨가하면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군요. (그렇습니다) 클레어가 그 사실을 이해하도록 그 삶을 보여준 것입니까?

C: 그녀는 이미 알고 있습니다.

 

D: 그러나 그녀는 전생의 삶으로 돌아가 봐야 했습니다.

C: 아닙니다. 이제는 그녀에게 더 이상 전생의 삶은 필요 없습니다. 그녀는 이제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과거의 것들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이미 모든 것을 통합했습니다. 이제는 앞으로만 나아가야 합니다.

 

D: 어디로 나아가야 합니까?

C: 이전과는 다른 사고방식으로요. 모든 걸 융합해서 폭력이 사라지게 하는 것입니다. 서로 다른 것들 사이에서 서로 간의 충돌 없이, 개울과 강이 모여 큰 바다를 형성해 조화와 진화가 이루어지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는 클레어의 질문을 물어보았습니다: “이번 삶에서 그녀는 왜 자신의 척추와 다리에 장애를 가지게 되었습니까? 그 원인은 무엇입니까?”

C: 오늘날의 세계가 어떤지에 대한 전체적인 그림 같은 것입니다. 조화와 하나의 방향으로 나아가는 대신 모두 다른 방향으로 이끌리고 있습니다.

 

D: 그녀의 몸이 모두 다른 방향으로 이끌리고 있다는 의미인가요? (그렇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태어날 때부터 장애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C: 네, 그러나 주위에 부조화가 있었으며, 그로 인해 무너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감당할 수 없었습니다. 가족의 부조화?. . . 그녀가 부모에게 끌리고, 할머니에게 끌릴 때, 그 다른 힘들을 하나로 통합할 수 없었습니다.

 

D: 그래서 그 혼란스러움이 현실화되기 시작했군요? (그렇습니다) 그럼 그 일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이 없을까요? 나는 잠재의식의 힘을 알고 있습니다.

C: 자신 안의 조화를 발견해야 합니다.

 

D: 그녀는 지금까지 놀라운 일을 해내었습니다. 정말 그녀를 돕고 싶어요. 그녀가 어떻게 자신의 내면의 조화를 발견할 수 있을까요?

C: 죽음으로써. (너무 놀랐습니다)

 

D: 정말 그렇게 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요?

C: 아마도 물질적인 죽음은 아닐지라도 그녀는 죽어야 합니다.

 

D: 물질적으로 죽음 없이 어떻게 죽을 수 있습니까?

C: 육체에서 물러나야 합니다.

 

D: 그렇게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C: 다른 관점을 지니고 다시 돌아가는 일입니다.

 

D: 그 일은 물리적으로 죽지 않고도 할 수 있지 않은가요?

C: 네, 가능합니다. 비유를 들자면 그녀는 세탁기로 들어가 깨끗하게 세척된 뒤 다시 돌아와야 합니다.

 

D: 그녀가 밤에 자고 있을 때 진행됩니까?

C: 어떤 시간이든 가능합니다.

 

D: 그녀에게 어떤 해도 가해지는 걸 바라지 않습니다. 이해하겠습니까? 이 과정에서 고객의 안전을 유지하는 게 나의 일입니다.

C: 아닙니다. 해가 가해지지도 그녀가 해를 입을 수도 없습니다. 지금까지도 어떠한 해 없이 그녀는 많은 걸 헤쳐왔습니다.

 

D: 그러면 그녀는 육체를 벗어난 후, 다른 시각을 가지고 다시 돌아오는 것입니까?

C: 그녀가 돌아왔을 때, 일반적으로 약간 어색함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D: 그럼 그 몸은 좀 더 조화롭게 되는 것입니까?

C: 그렇습니다. 그녀는 조율될 것입니다.

 

D: 그녀가 자신의 다리의 느낌을 가질 수 있을까요?

C: 가능합니다. 가능성이 있습니다.

 

D: 그 몸이 조화롭게 된다면 그 연결을 다시 이을 수 있을까요?

C: 가능합니다. 그것들은 온전한 상태로 여전히 그곳에 있습니다.

 

D: 그럼 망가진 게 아니군요. 다시 연결되는 거지요?

C: 이미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그냥 쭉 뻗어서, 마비된 상태 혹은. . . 설명하기 힘들군요. 완전한 흐름이 없이 막힌 듯한데. 아주 약간의 흐름만 남아있습니다. 개울에 물이 말라버린 것처럼요. 네. 더 많은 흐르게 할 수 있습니다.

 

D: 그렇게 해 줄 수 있습니까?

C: 그녀가 완전히 조율된다면 가능합니다.

 

D: 그럼 그녀가 조율된다면 언제 그 일을 하기를 원합니까?

C: 다 다음 주말요. 그때까지 그녀는 돌아올 것입니다.

 

D: 당신은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그녀의 영혼을 보호할 것이지요?

C: 그렇습니다. 그녀의 일이 아직 끝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 휠씬 더 많이. 그 일은 점진적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다리에 감각이 돌아오는 걸 감지하게 됩니다.

 

D: 그러면 점차적으로 다리의 근육을 쓸 수 있게 됩니까?

C: 그렇습니다. 근육들은 깨어나야 합니다. 시간이 되었습니다. 바로 그 시간이 왔습니다. 그녀가 육체를 떠나 정화되고 재적응하는 실험을 하는 과정에서, 그녀의 모든 에너지가 조율된다면 바로 그 순간에 전체적인 몸에 대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D: 그녀가 잠깐 동안 육체를 벗어나 있는 동안 당신이 그 육체에 작업을 하는 것입니까?

C: 그렇습니다. 그 유기체를 다시 제자리로 돌려놓는 작업으로, 몸 전체에 대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그녀가 벗어나 있어야만 좀 더 효율적으로 될 수 있는데, 그녀의 에너지 시스템도 또한 점검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 필요한 작업은 없습니다.

 

D: 그녀가 다시 돌아왔을 때 위험은 없겠지요?

C: 피로함을 느끼겠지만 그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그러나 이제 시간이 되었기 때문에 그녀는 대중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더 큰 규모로 가르치게 될 것입니다. 그녀는 조율 작업 후에, 또한 다른 방식으로 말을 하게 되어 사람들이 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내용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몸을 직접 통과하는 에너지에 훨씬 더 많은 작업을 하게 됩니다. 지식을 전달하면서 전 세계를 여행할 것입니다. 그녀의 삶은 이제 시작입니다. 이와 같은 촉발제가 필요했습니다. 또한 다른 이들을 치유할 것이며 그녀는 그 일을 하기를 기다려왔습니다.

 

D: 그 일이 일어날 때 기분은 어떨까요?

C: 무언가 이상한 느낌이 다시 들것입니다. 아마도 명확히 보는 것이 힘들거나, 말을 할 때 혀가 제대로 움직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마다 그냥 침대에 누워 쉬면 나머지는 해결될 수 있습니다.

 

D: 그 이유는 그 당시에 연결이 끊어졌고 그래서 말하기 힘든 이유일 것입니다. (네) 그러면 다 다음 주말 그녀가 집에 돌아왔을 때, 그러한 증상이 사라지기 전까지 침대에서 휴식을 취하면 되는 것입니까?

C: 회복되는 느낌이 들 때까지입니다.

 

D: 그 휴식 시간 동안에도 작업을 진행할 예정입니까? (그렇습니다) 놀랍군요. 그녀는 오늘 이와 같은 일을 전혀 예상하지 못한 거지요?

C: 네, 전혀요.

 

D: 그녀는 자신에 대한 정보를 얻기를 원했지만 이러한 건 아니었습니다. 그렇게 반-물질의 세상을 처음 대했을 때 정말 이상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다시 익숙하지 못한 내용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C: 이해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예정된 것이었습니다. 우연은 없습니다. 그녀에게는 시간이 필요했지만 본질은 변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D: 그녀는 자신의 장애에 대한 교훈을 배웠습니다. 그러니 이제 더 이상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C: 그렇습니다. 진행되도록 그냥 내버려 두면 됩니다. 그녀는 상황이 그렇게 진행될 걸 알기 때문에 어떻게 그곳에 이를지 고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녀는 준비되었으며 커다란 일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그녀가 의심하지만 않는다면 그 일을 해낼 수 있습니다. 그것이 진실이라는 걸 믿어야 합니다.

 

클레어가 깨어나서 자신을 휠체어로 옮기면서, 이전과는 다른 느낌이 든다고 했습니다. 이미 한쪽 다리를 조금 더 움직일 수 있었습니다. (이전에는 두 다리를 들어 휠체어로 옮겨야 했었습니다.) 다리의 느낌이 평상시와 다르다고 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집에 돌아갔을 때 일어나게 될 과정에 대해 설명해 주었습니다. 나는 다른 이들의 방해 없이 그녀가 홀로 있을 때, 작업이 진행되는 게 최선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야 그들이 작업에 필요한 충분한 시간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주의 신비-3 page 108 ~ 120 by 돌로레스 캐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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