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의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입니다.
(전체 흐름 - https://jamie-jam.tistory.com/93)
챕터 5: 녹색 행성
로나(Rona)가 그 삶에 이르렀을 때 어떠한 것도 볼 수 없었지만, 자신이 우주 공간에 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주위에는 아무것도 없어요. 나는 떠다니고 있습니다. 내가 모든 것의 부분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어둡지만 편안합니다. 우주를 바라보고 있는 것 같아요. 모두 나의 아이들이고 모두 나의 자매 같습니다. 모든 별들과 행성들, 그리고 모든 은하수들이 나의 가족 같은 느낌이 들어요.” 그녀가 바라다보고 있을 때, 어떤 장관이 펼쳐지고 있었습니다. “은하계가 지금 막 탄생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경외감으로 가득 찬 목소리로 말했습니다. “분출하고 있어요. 그리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너무 아름다워요.”
D: 은하계가 그렇게 빨리 형태를 갖추는 것입니까? (네) 어떻게 그와 같은 일이 일어나는지 알고 있나요?
R: 아니요, 그냥 발생하고 있습니다.
D: 그 장소는 당신이 자주 가는 곳입니까?
R: 이전에 여기에 와본 것 같지 않습니다. 그런데 기분이 편안해지고 너무 아름다워요. 여기에 머무르고 싶지만, 아마도 내가 가야 할 다른 장소가 있는 것 같아요. 알겠어요. 어떤 행성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커다란 녹색 달처럼 보입니다. 우리는 점점 가까이 다가가고 있습니다. 그것은 이끼로 덮인 것처럼 보이는군요. 나는 그 행성으로 내려갔습니다. 부드러운 나무들이 많이 있습니다.
D: 나무들이 멀리서 이끼로 보인 것이었습니까?
R: 그렇습니다. 전체가 숲입니다. 나무들은 나보다 큽니다. 지금 숲을 걷고 있는데 아주 촉촉합니다. 나무들이 덮개처럼 늘어져 있어 그 아래는 어두워요. 나무들은 잎과 같은 스펀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녹색입니다. 행성 전체가 그 나무들로 덮여 있고, 땅은 어두우면서 부드럽지만 발이 빠지지는 않습니다. 나무들은 아주 거친 짙은 갈색의 껍질이 덮여 있어요.
D: 땅에는 흙이 있습니까?
R: 잘 개 조각난 나무껍질들이 있습니다.
그녀에게 자신의 모습을 보도록 했는데 그 설명에 놀라고 말았습니다. 분명히 인간이 아니었습니다. “발에는 갈퀴가 있고 푸르스름한 회색입니다. 길쭉한 오리발처럼 생겼어요. 발가락 사이에는 조직이 있고요. 다리는 길고 가늘어요. 손에도 갈퀴가 있고 엄지손가락과 나머지 세손가락이 있습니다.”
D: 물건을 집을 수 있습니까?
R: 네, 갈퀴로 쥘 수 있습니다.
D: 옷을 입고 있습니까?
R: 아니요. 피부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그녀의 얼굴은 길고 가늘었습니다. 머리카락은 없고 큰 눈이 그녀의 얼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D: 왜 그렇게 큰 눈이 필요합니까?
R: 여기는 어둡기 때문입니다. 나무 위에는 빛이 있지만 그 아래는 어둡습니다.
D: 낮과 밤이 있습니까? 그 의미를 아시겠습니까?
R: 낮, 밤은 없습니다. 황혼 비슷한 전경만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입이 구멍처럼 생겼다고 했습니다. 나는 물어봤습니다, “어떤 것을 먹습니까? 어떤 것이라도 섭취하는 게 있습니까?”
R: 땅에 있는 나뭇조각을 집어 올려 먹습니다. 갈퀴 있는 발이 나뭇조각이 있는 땅 위를 걷는데 유용합니다. 나뭇조각을 잘게 부수어 먹습니다. (놀라며) 혀가 있어요! 혀를 가지고 있군요. 손으로 나뭇조각을 으깨고 그걸 혀로 핥아먹습니다.
D: 그것만 먹습니까?
R: 네, 단지 나뭇조각만요.
D: 맛이 어떻습니까?
R: 모르겠어요.
D: 당신이 나뭇조각을 먹는데 익숙하다면 다른 건 필요치 않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마시는 것이 있습니까?
R: 아니요. 공기 중에 수분이 있습니다. 그 수분을 피부를 통해 흡수합니다. 숲은 시원하고 습기가 많아 따로 다른 걸 마실 필요가 없습니다.
D: 성의 구분이 있습니까? 내 말의 의미를 아시겠습니까?
R: 나는. . . 여자입니다. 알을 낳습니다. 그러면 배우자가 그 알들을 수정시킵니다.
D: 거기 어딘가에서 살고 있습니까?
R: 숲에서요.
D: 당신은 그 숲이 행성 전체를 덮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네) 그 숲에서 특정 장소에 살고 있습니까?
R: 우리는 어떤 구역에 살고 있어요. 우리 같은 다른 이들의 구역들이 있으며, 서로 구역을 쟁취하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D: 모든 이들을 위한 충분한 공간이 없습니까?
R: 작은 행성이거든요. 다른 그룹은 더 큰 구역을 원하고 있습니다.
D: 어떻게 싸웁니까?
R: 서로를 향해 돌진하고 부딪힙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죽거나 하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지배권을 가지기 위한 싸움으로 가장 큰 무리가 이깁니다.
D: 당신의 그룹이 싸워야 했던 적도 있습니까?
R: 아니요, 우리 그룹의 남자가 가장 크거든요. 그러나 대부분 싸움까지 가지는 않고 다른 남자들이 물러납니다.
D: 그렇게 그는 다른 구역들을 정복하는군요. (그렇습니다) 당신은 은신처 같은 데에서 살고 있습니까?
R: 아니요, 우리는 항상 개방된 곳에 있습니다.
D: 기온에 있어서 큰 차이는 없습니까?
R: 항상 같은 온도입니다.
D: 알을 낳기 위해서 어디로 갑니까?
R: 그냥 그곳에서 낳습니다. 그러면 배우자가 와서 수정을 합니다.
D: 당신의 그룹은 규모가 큽니까?
R: 네, 나의 배우자는 20명의 여자들을 데리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그렇게 많이 있지 않습니다.
D: 여가 시간에는 무엇을 합니까?
R: 식량을 찾으러 나갑니다.
D: 그러나 나뭇조각은 사방에 있다고 그러지 않았습니까?
R: 네, 그러나 우리는 많이 필요로 합니다. 그것이 구역에 대한 싸움이 일어나는 이유입니다.
D: 나뭇조각은 나무에서 떨어지는 것이기 때문에 어느 곳에나 있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R: 네, 그러나 알을 낳고 있는 여자들은 많은 음식을 필요로 합니다. 아주 많은 여자들이 있습니다. 남자들은 여자들을 원하지만 그들을 보살피기 위해서는 충분한 크기의 구역이 필요합니다.
D: 그 그룹에서 죽는 이들도 있습니까?
R: 이따금씩, 그러나 대부분은 나이 들어서 죽습니다. 지구의 나이로 세 살이면 여기서는 오래된 나이입니다.
D: 사망이 인구를 제어하는 한 방법이라고 여기는데, 사람들이 죽지만 당신의 사람들은 계속해서 알을 낳는 거군요.
R: 그러나 때로 알을 놓은 장소에서 싸움이 벌어지면 알이 으깨지기도 합니다.
D: 잠을 잡니까? 잠이 무슨 뜻인지 압니까?
R: 우리는 잠은 자지 않고 휴식을 취합니다. 대부분의 시간에 활동하기 때문에 휴식시간에는 그냥 움직임을 멈춥니다.
D: 당신이 이 행성의 유일한 종입니까? 아니면 다른 동물들이 있습니까?
R: 우리와 나무뿐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더 많은 구역들을 점령하면서, 나무를 죽이고 있어요. 구역이 필요한 이유는 나무 때문입니다. 그 일 - 나무가 죽어가는 - 이 일어나고 있어요.
D: 어떻게 죽이고 있습니까?
R: 나뭇조각들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나무에서 뜯어내고 있어요.
D: 나뭇조각들이 숲의 바닥에 떨어지기를 기다리지 않습니까?
R: 네, 내가 살고 있는 구역은 아직 괜찮습니다. 우리 구역의 남자들은 다른 남자들을 다가오지 못하게 막을 수 있습니다.
D: 그들은 자신들이 식량 공급을 없애고 있다는 걸 알고 있습니까?
R: 모릅니다. 나의 배우자는 알고 있어요. 그는 20명 이상의 여자들을 데리고 있을 수없다는 것도 알고 있어요.
D: 그러나 당신이 아이를 갖는다면 – 그렇게 부르고 싶다면 – 그들도 먹어야 할 겁니다. 그렇지요?
R: 그렇습니다. 그는 어느 만큼의 수를 수정해야 할지를 알고 있습니다. 그는 그 점에서 현명합니다.
D: 그 행성이 제한된 자원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그래서 당신의 삶은 먹고 알을 낳는 것입니까?
R: 그렇습니다.
D: 다른 곳으로 가고 싶지 않습니까?
R: 아니요. 그 행성의 다른 곳들은 죽어가고 있어요. 사람들은 나뭇조각을 먹지만 또한 너무 많은 알들을 수정하고 있어요. 너무나도 많은 아이들이 있어요. 그들 모두가 나뭇조각을 먹거든요! 거기다 지금 나무도 죽이고 있어요. 이제 곧 충분히 먹을 양식이 부족하게 될 것입니다.
나는 그녀를 시간이 흐른 후의 다른 중요한 날로 데려갔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반복되는 일상에서 어떤 중요한 날이 있을지 상상하기는 어려웠습니다.
R: 우리 구역만 살아남았습니다. 행성의 나머지 지역들은 황폐해졌습니다.
D: 다른 이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입니까?
R: 죽었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먹어버렸어요. 기아로 모두 죽게 되었습니다.
D: 그 나무들도 다 죽어버렸습니까?
R: 네, 이제 나의 배우자가 행성 전체를 지배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그룹만이 유일하게 생존하고 있습니다.
D: 그러나 당신이 다른 지역에 살지 못한다면 행성 전체가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R: 그 지역에 다른 이들이 없다면 결국은 나무들이 다시 살아날 것입니다. 그 기간은 나의 생애보다는 시간이 더 걸리겠지요.
D: 그러면 당신의 그룹이 유일하게 아이들을 낳고 있겠군요?
R: 그렇습니다. 그는 현명하기 때문에 모든 것이 다시 돌아오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아이들을 가르치고 많은 남자들이 살아남게 할 수 있는 유일한 존재입니다.
이러한 삶에는 그다지 많은 다양한 일이 일어날 것 같지 않아, 결국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보기 위해 그녀를 다시 삶의 마지막 날로 이동시켰습니다.
R: 나는… 나는 지금 영구적으로 쉬려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움직일 수 없군요.
D: 당신이 죽어가면서 일어나고 있는 일인가요? (그렇습니다) 당신이 살 수 있을 만큼 음식이 충분하지 않았나요?
R: 원인은 지친 것입니다. 살아있는 동안 너무 많이 활동한 탓에 지쳐버렸습니다.
나는 그녀를 몸에서 빠져나와 저편에 가게 한 후 물어봤습니다. “당신의 몸이 보입니까?”
D: 네, 사라지고 있습니다. 분해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R: 그 삶에서 배운 것이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D: 균형의 중요함. 자신이 사용할 수 있는 것 이상을 취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것은 중요한 배움입니다. 대체재를 찾지 않고 지구의 천연자원을 고갈시키고 있는 우리의 현대 시대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그것이 살아가는 최선의 방식이 아님을 깨닫기 전에, 그와 같은 운명에 처하지 않기를 희망합니다.
세션이 끝나갈 무렵 잠재의식을 요청해 왜 그녀에게 그러한 삶을 보여줬는지 물어봤습니다. 나는 그 행성이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알아낼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걸 알고 있었습니다.
R: 그녀는 현재의 삶에서 균형을 배울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녀가 그 삶에서 배운 걸 현재에서 다시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D: 물론, 그것은 균형에 대한 극단적인 예였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R: 네, 그러나 그녀에게는 중요한 배움입니다.
D: 그 삶에서 그녀의 그룹은 생존할 수 있었습니다.
R: 그렇습니다. 그들은 균형을 이해하는 지도자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D: 그들이 나뭇조각으로 생존할 수 있었다는 것이 흥미롭습니다.
R: 그것이 그들의 음식이었습니다.
D: 그 일은 또한 균형을 벗어났을 때 행성 전체가 어떻게 되는지를 보여줍니다.
R: 그렇습니다. 그러나 지금 그녀는 균형에서 벗어나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삶의 영역들을 좀 더 유용한 방법으로 균형을 맞추는 걸 배워야 합니다. 그녀는 선생인데 가르치고 있지 않습니다. 힐러로써 다른 이들이 치유할 수 있도록 가르쳐주어야 합니다. 그녀는 다른 전생의 삶(위의 삶이 아닌)에서 험난한 경험을 했습니다. 그 기억들을 보내주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녀는 그 삶에서 자신의 치유에 대한 믿음으로 고문을 받고 죽음을 당했었습니다. 그녀는 그 상처를 잊고 지금 새로운 삶을 살고 있다는 걸 자각해야 합니다. 그것이 균형을 찾아야 하는 이유입니다. 과거의 삶에서 일어났던 일과 현재의 삶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 사이의 균형을 찾고 지금 선생이 될 필요성을 인식하면서 그러한 여유를 가져야 합니다. 이번 삶에서는 결코 고문을 당하거나 죽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은 그때와 달리 상황이 변했으며 그녀는 가르쳐야 합니다. 균형을 배움으로써 치유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그 경험으로 균형을 잡는 걸 다른 이들에게 가르쳐주어야 합니다.
나는 잠재의식이 또한 그 삶을, 우리가 지금 세상에서 대면하고 있는 상황들에 대한 비유로써 보여줬다고 생각합니다. 역사는 스스로 반복한다는 것에 대한 경고인 것입니다. 그 일이 다른 행성에서 일어났다는 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자신들의 집인, 지구의 환경을 존중하고 보호하지 않는다면 그와 같은 방향으로 향할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 것입니다.
우주의 신비-3 page 101 ~ 107 by 돌로레스 캐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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