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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로레스 캐논

새로운 지구 ~ 우주의 아이들을 돌보는 일

by 제이미잼잼 2023. 6.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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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의 The Three Waves of the Volunteers and the New Earth로 전체적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jamie-jam.tistory.com/93

 

 세션 중에 여전히 과거로 돌아가는 이들은 아직 풀지 못한 카르마가 있기 때문에, 지금 삶의 문제와의 연관성을 보여주기위한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 책에는 이전과는 다른 임무를 완성하기 위해 온 이들의 내용으로 채워지고 있습니다. 그들 중 대부분은 이전에 지구에서 한번도 삶을 살아본 적이 없어서, 여기에서의 경험이 혼란스럽고 불편하고 낯설다고 말합니다. 나는 그들을 최초로 온 이들(first-timers)이라 부르는데, 그들중에서도 오랜 경험으로 쌓은 자신만의 재능으로, 여기의 사람들을 돕기 위해 독특한 임무를 가지고 온 이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앞에서 이미 여기에 선생으로서, 보호자로서, 그리고 에너지 영향을 주기 위해 온 이들을 보았는데 이 챕터에서는 독특한 역할이지만 지금의 시기에 도움이 되는 존재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로라(Laura)는 중간 크기의 피라미드 앞에 도착했는데, 자신이 왜 여기에 왔는지 알 수 없어 당황했습니다. 자신은 젊고 건강한 남성으로 짧은 치마인 토가를 입고, 다리에 끈을 높게 묶은 가죽 샌달을 신고 있다고 했습니다. 또한 금속 목걸이를 하고 있었는데 태양이 사방으로 빛을 발하는 문양이 새겨져 있다고 했습니다. “보석 같지는 않은데, 특별한 기능이 있기 때문에 항상 착용해야 한다는 느낌이 듭니다.”

 내가 그 기능에 대해 다시 물어봤을 때, 확실하게 드러났습니다. “그것은 스타 게이트입니다. 자세히 들여다보니, 우주의 다른 별들로 여행할 수 있도록 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는 지금 피라미드 안에 들어와 있고, 그것을 어떻게 작동시키는지 기억하려 애쓰고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주위에 아무도 없습니다. – 나는 계속 기억하려 하는데, 이 목걸이는 피라미드와 연결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전에 사용방법을 알았는데 지금은 완전히 기억이 나지 않는군요.”

나는 그에게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살펴보면 기억이 돌아올거라고 알려줬습니다.

L: 나는 그 목걸이를 들어 피라미드의 중앙과 마주보게 합니다. . . 그리고 그것을 피라미드의 뾰족한 부분의 중심 위치에 편평하게 돌려 맞춥니다. . . 이것이 작동하게 하는 방법입니다. . . 그 에너지가. . . 네. 빛이 피라미드에서 나와 나의 엄지 손가락을 건드리는것이 느껴집니다. 이렇게 해서 내가 가고 싶은 곳에 갈 수 있습니다.

 

D: 누군가에게서 그 방법을 배웠습니까?

L: 그냥 압니다. . . 그러나 지금은 좀 혼란스러워요. 주위에 아무도 없거든요. 나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이 익숙합니다. 우리는 그룹으로 한 교실에서 모두 함께 배우고 있었습니다. – 이것이 나의 여정인가 봅니다. . . 나는 혼자여야 합니다. 이 여정에서 나의 힘과 스스로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

 

D: 다른 이들과 함께 있었을 때 무엇을 배웠습니까?

L: 별에 대해서. . . 세상의 광대함. . . 상징들. . . 그것들을 다른 이들에게도 가르쳐줘야한다는 느낌이 듭니다. 그러나 가르쳐줄 만큼 충분히 아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D: 당신이 지금 피라미드에 있는 건, 이미 그 수업을 졸업해서입니까?

L: 그럴 겁니다. 나의 여정을 시작해야 하는데, 자신의 힘을 테스트 해봐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 . 배운 걸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

 

D: 당신의 능력을 검증해 보기 위해 어디로 가야 한다고 생각합니까?

L: 그 목걸이에게 가야 할 곳을 결정하게 합니다. 피라미드의 높은 곳에서 나오는 빛이 목걸이의 기능을 활성화시키는데, 내가 갈곳을 마음으로 결정해야 하는군요.

 

D: 어디로 결정했습니까?

L: 은하계 전체가 좋을 것 같습니다.

 

D: 은하계에는 방문할 곳이 너무 많지 않습니까?

L: 네, 그렇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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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그 여행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L: 아이들이 잘 지내고 있는지 확인하는 일입니다. 여러 장소들에서 . . . 마치 선생이 학생들이 잘하고 있는지 확인하는것처럼.

 

D: 그것이 당신의 일입니까?

L: 모르겠습니다. 내가 그 일을 할 수 있어 행운이라고 느끼는데 그래서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D: 어른들보다 아이들을 챙기는 게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까?

L: 네, 그런데 모든 인간을 아이들이라고 생각합니다. – 당신이 맞군요. 그것은 나의 일입니다.

 

D: 그렇다면 당신이 발견한 내용을 누군가에게 보고해야 합니까?

L: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나는 아마도 휴가 중인 것 같습니다. 단지 바깥 세상에 무엇이 있는지 구경하고 있습니다.

 

D: 그 교실은 어디에 있고, 형태는 어떻습니까?

L: 야외에서. . . 사람들이 바닥에 책상다리를 하고 앉아 있습니다. 그리고 흥미로운 점은. .. 교실 안에는 전부 남성만 있는데 치마를 입고 있습니다. 여성은 없습니다. 스승은 진화된 존재로 빛이 나는데, 우리는 그를 깊이 존경합니다.

 

D: 그가 당신에게 별들과 그 밖의 것에 대해 가르쳐줬습니까? (네) 목걸이 사용방법도요?

L: 그런 것 같은데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목걸이는 계속 있었고, 사용 방법은 우리가 태어나면서부터 알고 있습니다.

 

D: 그리고 별에 대해서도 배웠다고요?

L: 그 부분은 중요합니다. 그래야 우리는 특정 시간대를 통해 오고 갈 수 있습니다. 시간대를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정확한 시간대로 여행하지 않으면, 시간의 균열로 인해 위험해집니다. 그들이 나에게 여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줍니다. (그는 설명하는데 애먹고 있습니다.)

 

D: 다른 시간대에 여행하면 위험한 이유를, 누군가에게 물어봐 주세요.

L: 스승에게 물어보고 있습니다. 그가 설명해주는데 내가 이해를 못하고 있어요. 그의 지식은 방대한데 나는 따라가지 못하고 있습니다.

 

D: 좀더 간단하게 설명해 달라고 해주세요. 당신이 아는 것이 중요할 지도 모릅니다.

L: (스승과 조용히 대화하며) 그가 말하길, 입구(portals)들이 있고 은하계들은 특정한 방식, 특정한 시간대로 정렬되어야 우리가 차원들을 통과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차원으로 들어가 길을 잃게 되어 교실로 돌아올 수 없게 됩니다. 나의 시간대를 벗어나게 되는 데 그것을 시간 균열이라고 합니다.

 

D: 돌아갈 수 없다고요? (네) 그건 좋지 않은데요. 피하는 방법은 없습니까?

L: 그래서 우리는 별들과 정렬 방식에 대해 배우고 언제 가고 언제 돌아올지 알아야 합니다. 그가 말하길 강을 건너는 것처럼 급류를 따라가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떠밀려 가게 된다고 하는군요.

 

D: 이해가 됩니다. 당신은그 입구들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L: 지금 배우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 수업을 듣는 이유죠. 그러나 여성은 없습니다. 왜 그럴까요? 왜 여성이 한 명도 없지요? (침묵) 위험 부담이 큽니다. 여성의 수가 충분하지 않아서 다른 위험한 활동을 하면 안됩니다. 그들은 더 많은 출산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남성의 수가 여성보다 많습니다.

 

D: 그래서 남성들만 시간 여행을 배우고 있군요. (네) 그들은 왜 당신이 시간 여행에 대해 배우길 원합니까?

L: 아, 우리는 아이들이잘 지내는지 확인해야 하거든요. 어떻게 자라고 있는지 봐야 합니다.

 

D: 아이들은 중요하지요.

L: 네. 그러나 우리가 “아이들”이라고 말할 때 나이는 상관없습니다. 배우고 있는 이들. . . 배우고 있는 인간들을 모두 아이들이라 부릅니다.

 

D: 배우는 중이라면 그들은 여전히 아이들이죠. (네) 그들이 미래이기 때문에 돌보려는 것입니까?

L: 네, 그렇습니다. 그것이 나의 일입니다. 나는 스승에게 보고하고, 일이 끝난 뒤 그에게 돌아갑니다. 그는 우리의 여정을 준비하도록 합니다.

 

D: 그가 보고 받은 정보를 가지고, 무엇을 하는지 알고 있습니까?

L: 아직은 모릅니다. 아주 현명하며, 어떨 때 그를 보면 단지 하얀 빛만 보입니다.

 

D: 그 정보로 무엇을 하는지 물어봐 주겠습니까?

L: 아주 아주 많은 도표를 만듭니다. 나 이외에도 많은 이들이 떠나서 정보를 가져다 주고, 그는 그 정보들로 도표를 구성합니다.

 

D: 당신들 모두 다른 임무를 맡고 떠납니까? 아니면 모두 아이들을 확인하는 일을 합니까?

L: 아이들을 확인하는 일은 나의 일인데, 다른 이들은 어떤 일을 맡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들도 정확한 시간에 여행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D: 여행 할 때 당신은 물질적 몸을 지니고 갑니까?

L: 물질적인 것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모든 것에 퍼져 있는 느낌입니다. 약간 겁이 나는데요.

 

D: 물질적 몸을 지니고 있지 않다고요? (네) 피라미드에 있을 때는 몸을 가지고 있었지요? (네) 그때는 왜 그런 것 입니까?

L: 배우기 위해서요.

 

D: 육체를 가져야 할 때가 따로 있다는 의미입니까?

L: 네. 우리 모두는 그곳에서 몸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D: 정보를 수집하러 여행을 떠날 때는 그러지 않고요?

L: 몸을 가지고 여행하는 건 많은 문제가 발생할 것으로 보입니다.

 

D: 이해가 됩니다. 그리고 목걸이는 지니고 여행하고요? (네) 그들이 어디로 갈지 알려줬습니까?

L: 그래야 하는데 아직 들리지 않습니다. . . 생각해 보아야 하는데 아마도 심어져 있을지도요. . . 지식들이 있는데. – 행성들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그들이 가르쳐줬어야 하는데요. 현명한 그는 모든 별들을 보여주면서 포인트를 사용해 우리에게 가르쳐줬습니다.

 

D: 지구에 온 적도 있습니까?

L: 가능합니다만 온 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D: 당신의 고향 행성은 다른 곳이 있고요?

L: 분명히 땅이 있고 여러 지형들로 이루어진 곳인데, 어디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를 중요한 날로 이동시켰는데, 졸업하는 날로 갔습니다. 그들은 배워야 할 모든 것을 다 배웠고, 이제 떠나야 할 때입니다.

L: 우리는 모두 홀에 서있고. .. 그는 우리의 이마에 손을 대며, 우리가 제3의 눈을 가지고 있고 이제 떠나야 할때라고 말합니다.

 

D: 무엇을 하기 위해서입니까?

L: 아직 확실하지 않은데, 내 일을 해야 하나 봅니다. 우리가 함께 있는 시기는 졸업했고 – 나가서 나의 지식을 공유해야합니다.

 

D: 누구와 공유합니까?

L: 사람들, 농부들, 양치기들. . .

 

D: 당신이 가르쳐주고자 하는 걸 그들이 이해할 수 있습니까?

L: 조금은. . . 나는 머무릅니다. – 그들은 땅에 집착합니다. 양들이 있는곳에 머물러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어디든 갈 수 있는데 자신들이 그럴 수 있다고 믿지 않습니다.

 

D: 당신의 일은 그들을 가르치는 것입니까?

L: 나의 일이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가족 없이 그냥 돌아다니는데 좀 혼란스럽습니다.

 

언젠가는 자신의 길을 찾을 분명히 찾게 될 것이 확실하지만, 지금으로서는 내용의 진전이 없을 것 같아 보였습니다. 그래서 그를 생애 마지막 날로 이동시켰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무엇이 보입니까?”

L: 목초지에 있었는데 커다란 고양이에게 공격받았습니다. 그 동안 오랜 세월 살아왔으며 여전히 혼자입니다. 그 고양이에게는 아무 감정 없습니다. . . 괜찮습니다. 나는 평화속에 있습니다.

 

나는 그가 모든 것이 끝난 후, 훨씬 더 넓은 관점으로 자신의 전체 삶을 돌아보는 시점으로 이동시켰습니다. 그에게 그 삶에서 무엇을 배웠는지 물었습니다.

L: 그냥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기분이 듭니다.

 

D: 왜 그렇습니까?

L: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데. .. 단지 그 에너지가. 그 에너지는 빛입니다. 믿는다는 것에 대해 배웠습니다. 우리는 마음 먹은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무엇도 불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나는 잠재의식을 불러 왜 로라에게 그 삶을 보여주었는지 물었습니다.

L: 그녀에게 힘이 있다는 걸 알려주기 위해서입니다. 그 힘의 사용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D: 우리가 지금까지 여러 생을 살면서 배운 모든 것은 결코 잃지않습니다. 그렇지요?

L: 그렇습니다. 단지 묻어둘 뿐이지요.

 

D: 이번 삶에서 그녀가 그것들을 다 드러낼 수 있을까요?

L: 그 중 어떤 것들은 가능합니다.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D: 마음만으로요?

L: 이번에는 몸도 가지고 갑니다. 가서 아이들을 확인해야 합니다.

 

D: 그녀가 이 일을 어떻게 하기를 바랍니까?

L: 그들을 부르세요. 아이들을 모으고 가르쳐 주세요.

 

D: 대부분 아이들은 부모와 가족이 있을 텐데, 그냥 나가서 다 불러모을 수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나요?

L: 큰 아이들입니다. 어린이가 아닌 어른들을 말합니다.

 

D: 그러면 다르겠군요.

나는 잠재의식에게 그녀가 어떤 일을 해야 할지에 대한 조언을 요청했습니다.

L: 나는 산 중간이 갈라지는 걸 보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준비해야 합니다. 변화가.. . 그들의 삶이 변할 것입니다. 그 변화를 준비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지금 어머니 지구가 변하고 있으며, 그들도 어머니 지구와 함께 변해야 합니다.이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아이들은 나이 들어가고 있지만, 어떠한 성장도 없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습관은 바뀌고 있고 그래야 합니다. 마치 화산과 흘러내리는 진흙들처럼 수 많은 변화들이 일어나면서, 지구의 얼굴이 바뀌고 있는 장면들이 눈앞에 스쳐 지나가고 있습니다.

 

D: 그에 대해 로라가 할 일이 무엇입니까?

L: 변화를 준비하기 위해 사람들을 돕는 일입니다. – 그녀는 모릅니다.

 

D: 의식적으로는 모른다고요? (네) 그녀에게 필요한 지식을 줄 예정입니까? (네) 그녀가 이전에 알고 있었던 지식과 능력에 대한 기억을 떠올림으로서요?

L: 네. 필요한 때가오면 그것들은 돌아올 것입니다. 아이들은 모르기 때문에, 그들과 공유해야 합니다.

 

★★★★★★★★★★★★★★★★★★★★★★

 

 로라가 궁금해 하는 것 중, 그녀가 겪은 전용기 충돌 사건에 대한 것이 있었습니다. 그녀는 왜 그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그녀는 성공한 부동산 개발업자로 많은 부를 획득했었습니다. 가장 집중했던 것은 자신의 경력이었기 때문에, 자식을 가지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사고에서 거의 죽을 뻔한 상황에까지 이르러, 병원에서 회복하기위해 오랜 시간을 보내기 전까지 그녀의 관심은 오직 돈과 성공에 대한 생각뿐이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길에서 벗어나 있었습니다. 들으려고 하지 않았고요. 사고가 굳어져 버린 것입니다.” 그 사건은 여러 방식으로 그녀를 변화시켰습니다. 그녀가 아이를 가지고 싶은 마음이 들은 직후, 바로 임신이 된 것입니다. 그녀는 지금 연년생의 두 딸을 데리고 있습니다.

L: 그 아이들은 이 세상에 올 것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계획상으로는 그 이전에 이미 와 있어야 했습니다.

 

D: 그녀가 사업에 너무 시간을 빼앗겨서 아이들을 가질 시간이 없었군요.

L: 그래서 아이들은 다른 가족에게 태어날 예정이었지만, 그들은, “아니요, 우리는 기다리겠습니다.”라고 했습니다. (그녀는 울기 시작했습니다.)

 

D: 그 비행기 사고가 그녀의 삶의 방향을 바꿔 원래의 길로 들어서게 만들었군요?

L: 완전히는 아니었습니다.

 

D: 그녀가 완전히 자신의 길로 들어서기 위해서 어떤 일을 해야합니까?

L: 아이들이 언젠가는 그녀의 도움이 필요할거라는 걸 인식만 하고있으면 됩니다.

 

D: 그녀가 다음에 어떤 일을 할지 메시지를 줄 예정입니까?

L: 네, 그러나 아직 그 일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Yes, it’s not written yet.) 상황이 너무 빨리 변하고 있어서요.

 

D: 그래서 아직 말하지 못하는 것입니까?

L: 네,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D: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야겠군요.

L: 그녀는 인내심이 없습니다. 전혀요. (웃음) 그냥 마음의 준비만 하면 됩니다. – 그녀의 스승이 항상 그녀를 따라다니고 있습니다. 그녀를 준비시키기위해 여기에 왔어요. 그러니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D: 당신이 말한대로 모든 이들은 맡은 임무가 있고, 시간은 아주 빠르게 흐르고 있습니다. 나는 새로운 지구에 대해 그리고 상황이 변하고 있다는 얘기를 듣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다 연결되어 있나요? (네) 새로운 지구로 가는 걸 준비하는 것입니까?

L: 아마도 중간 역으로 가게 될 겁니다. 어떤 이들은 모든 것들이 재창조되는 동안 중간 역에 머무를 것입니다.

 

D: 바로 가지 못하는 건 시간이 아직 안됐기 때문입니까?

L: 그들이 준비가 안됐기 때문입니다.

 

D: 파장과 진동이 새로운 지구에 맞지 않으면 갈 수 없다고 들었습니다. 그와 같은 뜻입니까?

L: 각자의 준비과정은 서로 다릅니다. . . 사람들을 자신들에게 알맞은 장소로 보내는 일입니다.

 

D: 많은 이들이 중간 정거장에 가게 됩니까? 이 일은 그들이 물질적 육체를 떠난 후입니까 아니면 전입니까?

L: 그들은 자신들의 육체를 가지고 갈 것입니다.

 

D: 그러면 지구에 재앙이 일어날 때 그들은 그러한 장소들로 가게됩니까? (네) 그들이 가야 할 곳에 가기 위해 준비하는것이고요?

L: 네, 그 과정은 신속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D: 그녀가 사람들을 준비시키는 일을 해야 하는군요.

L: 네, 아이들. . . 아이들을 구하는 일입니다.

 

* 추가 메시지: 꿈을 꾸고 실행하세요. 꿈에 집중해야 합니다.

D: 꿈이 당신들의 교류 방식이지요?

L: 그렇습니다. 그리고 사랑하고 그 사랑을 실행하세요.

 

★★★★★★★★★★★★★★★★★★★★★★

 

 이는 여기에 온 자신의 임무를 아직 의식적으로 알지 못하는, 지구에 최초로 온 이들에 대한 또 다른 사례입니다. 그 일은 그녀가 이전의 삶에서, 우주를 돌아다니며 아이들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 확인해온 일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가 올 변화에 대해, 그들이 해야 할 일을 돕는 일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그와 관련된 구체적인 임무가 있었지만, 자신의 사업에 정신을 빼앗김으로써 길에서 벗어나버렸습니다. 그 비행기 사고에 의해 거의 죽을 뻔했지만, 그녀를 원래의 여정으로 돌려놓을 수 있었습니다. 그들이 말한 것처럼, 시간이 촉박해졌을 때 사람들을 예정된 길로 돌리는 데에, 극적인 수단들이 동원되기도 합니다. 

 

* 위 내용에 대한 블로거의 개인적 감상평입니다.

 

'우주의 아이들을 돌보는 일' 감상 포인트

*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의 The Three Waves of the Volunteers and the New Earth로 전체적은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jamie-jam.tistory.com/93 * 본문 내용이 길어 유투브 영상으로 짧게 편집

jamie-jam.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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