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나 번(수호천사)

당신과 수호천사와의 특별한 관계

by 제이미잼잼 2022. 12. 17.
728x90

 

당신과 수호천사와의 특별한 관계 by 로나 번 Lorna Byrne

 

 

  신은 당신만을 위한 당신의 수호천사를 선택했습니다. 당신의 수호천사는 이전에 지구에 한번도 온 적이 없고, 다른 영혼의 수호천사로 온 적도 없습니다. 당신의 수호천사는 오직 당신을 위해 여기 지구에, 그리고 이번 단 한번만을 위해 온 것입니다. 신은 당신의 수호천사를 특별히 선택해서, 당신의 삶을 안내하고 고향인 천국으로 안전하게 돌아오게끔 하는 임무를 맡겼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수호천사의 유일한 임무로 당신은 그들의 가장 우선 순위에 있습니다. 

  신이 창조한 모든 수호천사들은 다른 종류의 천사가 되어 본적도 없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가끔 어떤 이들은 돌아가신 할머니가 자신의 수호천사라고 합니다. 이는 사랑과 애정의 표현이기 때문에, 천사들은 그 얘기를 들으면 아주 기뻐하지만 사실은 아닙니다. 그들의 할머니는 천사가 아닙니다. 지구에서 살았던 이들은 천사가 되지 않습니다. 대천사 마이클에게 신이 각자 개인들에게 수호천사들을 보내는 기준이 무엇인가를 물었지만 그에 대한 대답을 들을 수가 없었습니다. 

  어떤 수호천사가 다른 수호천사보다 더 잘하거나 우월하다는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 어떤 이가 다른 이들보다 행복하고 성공적인 삶을 산다고 해서 그에게 더 훌륭한 수호천사가 있다거나, 삶이 재앙이라고 해서 그들의 수호천사가 무능력하다거나 하는 건 절대 아닙니다. 우리의 수호천사들은 항상 그 자리에 있으면서 우리가 귀를 기울이도록 속삭입니다. 비록 그 순간에는 쉬워 보이지 않는 결정일지라도, 수호천사들은 당신이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나의 경험을 볼 때, 우리가 수호천사들에게 귀를 기울일수록 삶은 훨씬 쉬워지고 행복해졌습니다. 그러나 우리에게는 자유의지가 있으며 어떤 수호천사나 다른 천사도 이것을 어길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원하는 데로 되지 않았다고 해서 누구도 자신의 수호천사를 비난할 수 없는 것입니다.  

 

수호천사가 화내거나 짜증내거나 좌절하는걸 한번도 본적이 없습니다. 그들이 이따금씩 우리들에게 좌절감을 느끼지 않을까 싶지만, 그들은 끝없는 인내심을 가지고 결코 우리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와 교류하고 도우려는 노력을 한번도 멈춘 적이 없습니다. 

  어제 쇼핑몰에 들렀을 때 12~13살 정도로 보이는 여학생이 벤치에 혼자 앉아있는 걸 봤습니다. 무언가를 몹시 걱정하는 모습이어서 그 소녀가 안됐다는 생각이 들자, 그녀 바로 뒤에서 수호천사의 빛이 드러났습니다. 수호천사는 거대한 팔로 그녀를 감싸고 있었는데 강한 사랑이 느껴졌습니다. 천사는 빨간 실로 수놓은 아름다운 금빛 가운을 입고 있었고 여성인지 남성인지는 알 수 없었으며 날개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천사가 소녀 쪽으로 몸을 기울여 사랑으로 부드럽게 안고 있었기 때문에 천사의 부드러운 금빛 머리칼이 소녀에게 닿아있었습니다.   

  천사는 소녀의 엄마가 아주 아파서 걱정하고 있는 것이라고 알려줬습니다. 그리고 그녀의 엄마는 괜찮아질 테지만, 지금 그녀에게 웃어주고 희망의 빛을 보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내가 소녀에게 미소를 짓자, 천사는 지금의 힘든 순간이 편해질 수 있도록 소녀에게 희망과 즐거움의 에너지를 쏟아 부으며 더 많은 사랑으로 안아주었습니다. 수호천사들이 얼마나 우리를 사랑하고, 얼마나 우리를 돕기 위해 노력하는지 안다면 우리는 결코 외롭지 않을 것입니다.

728x90

 

당신이 자신의 수호천사의 말이 정확하게 들리지 않는다면 혹은 도움을 요청해도 될지에 대해 의심이 든다면 요청하세요. 수호천사가 정말로 존재하고 있다는 믿음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해보세요. 그러면 정말로 당신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신은 수호천사라는 엄청난 선물을 우리에게 주었습니다. 우리를 돌보도록 수호천사를 보낸 이유는, 우리가 신에게 너무 소중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신의 빛의 한 조각인 영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영혼은 너무 소중하기 때문에 우리가 천상의 신에게로 무사히 돌아오도록 각자에게 수호천사들을 보낸 것입니다. 

  이러한 값진 선물을 받고서도 완전히 써먹고 있지 못하다는 건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이제 결심하고 수호천사에게 당신을 도와달라고 요청하고, 그들의 설득에 좀더 깨어있도록 노력해보세요. 그 일은 당신의 삶을 훨씬 더 충만하고 행복하고 수월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by Lorna Byrne 

http://www.lornabyrne.com/newsletter/the-special-relationship-between-you-and-your-guardian-angel/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