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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로레스 캐논

우주의 신비 3 ~ 창조의 연습 2

by 제이미잼잼 2023. 1.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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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입니다.

(전체 흐름 - https://jamie-jam.tistory.com/93)

 

 

 

그러고 나서 나는 그녀가 그 장면에서 떠나도록 하고, 질문들에 대한 답을 얻기 위해 웬디의 잠재의식이 나오도록 요청했습니다.

D: 웬디는 답을 알고 싶어 합니다. 그녀에게 많은 걸 보여주었는데 그 중에서, 빛의 몸으로 무거운 형태를 가진 이들을 돕는 걸 보여준 이유가 무엇입니까? 무엇을 알려주려는 것이었습니까?

W: 그것이 그녀가 여기에 온 이유입니다. 그녀는 자신이 어디에서 왔는지, 자신이 빛의 형태, 에너지 형태였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D: 그녀가 기억하길 원한다면, 어디에서 왔는지 알려주겠습니까?

W: 모든 에너지가 있는 에너지 근원(energy Source)에서 왔습니다.

 

D: 그녀가 에너지를 가지고 실험, 창조하던 곳입니까?

W: 아닙니다. 그곳은 에너지를 사용해 창조하고 작업하고 싶어 하는 이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녀는 에너지 근원 혹은 창조자(Creator)로부터 나와서 그곳에서 실험을 하도록 허용된 것입니다.

 

D: 그녀가 그 원래의 창조적 근원(originalCreator Source)을 기억해야 합니까? (네) 그녀는 자신이 에너지를 조작하는 걸 봤습니다. (네) 그것이 그녀가 알기를 원하는 것입니까?

W: 네. 그녀는 깨어나고 있고 자신이 여기에 온 목적을 기억해 내고 있는 다른 빛의 존재들과 합류해야 합니다. 이제 기억해야 할 시간입니다. 그녀는 모르고 있지만 그녀가 자고 있는 밤에 많은 작업들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웬디는 평생 동안 건강상의 문제를 지녀 왔습니다. “그러했기 때문에 그녀는 외부의 물질적인 세상보다는 내면을 들여다볼 수 있었습니다. 그녀가 건강했더라면 영적인 세계에 어떠한 관심도 가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녀는 창조가 아주 어려운 몸을 선택했습니다. 그녀가 여기에 왔을 때 아마도 여기에 있는 걸 원치 않는다는 결론을 내렸을 수도 있습니다. 생각한 것보다 여기는 더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랫동안 마약을 했습니다. 여기가 전혀 편하지 않지만 지금 그녀가 돌아간다면 여기에 와서 하기로 한일을 마치지 못할 것입니다. 그녀의 몸이 약하기 때문에 그것만으로도 우리는 그녀의 몸에 대해 배우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지식을 가지고 인류를 돕는 방식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약해진 상황에 있는 건 그녀의 몸뿐만 아니라 행성 전체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녀에게는 적당한 휴식, 올바른 음식과 더 많은 명상이 필요합니다.

그녀에게 그 현실화 연습을 위한 장소를 보여준 이유는 그녀가 세부적인 내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할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저녁에 잠이 들기 전까지 하는 모든 행위들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입니다. 그녀는 자신이 어떤 음식을 먹는지에 대해 주의해야 합니다. 그녀가 온 이전 에너지로 된 세상에서, 그녀는 에너지로 존재했었기 때문에 지금 여러분들이 매일 먹고 있는 오염된 무거운 음식을 먹을 필요가 없었습니다. 가능하면 유동식, 과일 같은 가벼운 음식을 섭취하세요. 무겁고 죽은 음식이 아니라 생명 에너지가 들어 있는 음식을 먹어야 몸을 가볍게 할 수 있습니다. 무거운 음식은 몸을 무겁게 해서 움직이는 걸 힘들게 합니다. 가벼운 음식이 몸을 가볍게 하고, 몸 안에서 에너지가 이동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만들어줍니다. – 그녀는 자신이 하는 모든 일에 주의를 기울이고 세세한 부분들을 살피고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좀 더 의식적이 되어야 합니다.

 

D: 모든 세부 사항에 신경 쓰게 되면 지쳐버리거나 산만해질 수 있지 않을까요?

W: 그 일은 그녀의 몸이 조율되도록 해주고, 그로 인해 다른 이들도 자신들의 몸을 조율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호흡 문제에 대해 물어봤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오늘날 세상의 오염 때문이며, 또 부분적으로는 스스로 자신 입에 막대기를 물고 불을 붙여 폐를 오염시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담배)”

심장의 문제에 대해서는: “그것은 유아기 때부터 시작한 것으로 어릴 때부터 너무 슬펐기 때문입니다. 무겁고 딱딱한 육체 속에서 외로움을 느꼈으며, 지구와는 비교도 할 수 없는 무한한 사랑을 그리워했기 때문에 발생한 것입니다.”

 

D: 심장이 정상으로 치유될 가능성이 있을까요?

W: 그녀는 휴식하고 심상화하는 방법을 기억해야 합니다. 심상화가 아주 중요합니다. 마음으로 먼저 창조하면 몸은 따라옵니다. 몸의 모든 장기들이 정상적으로 기능하고 있는 것을 심상화하세요. 심상화하면 어떤 손상도 치유될 수 있습니다만 시간이 어느 정도 필요합니다. 심상화는 몸이 스스로 치유할 수 있다는 걸 인식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 그리고 어떠한 것이 몸 안으로 들어가는지 유의해야 합니다. 신선하고 에너지가 살아있는 음식을 먹어야 생명의 에너지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

 

GENESIS (기원, 생성)

파멜라(Pamela)가 전생의 삶으로 가는 대신에 구름에서 내려왔을 때, 자신이 에테르의 환경에 있다는 걸 발견했습니다. 어떤 물질이나 형태가 없었습니다. “나는 어떤 물질적인 걸 찾아보려 하지만 10% 정도의 빛과 대부분 에너지의 흐름만을 볼 수 있을 뿐, 어떠한 형태도 없습니다.” 그녀는 그 에너지로만 된 장소를 보면서 그곳이 너무 그리웠다며 울기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그곳에서 에너지를 가지고 놀았던 일을 너무 사랑했습니다. 내가 모습이 어떤지를 봐달라고 했을 때 그녀는 너무나도 놀랬습니다. “무엇이 보이는가 하면. . . 이런! 아무것도 없어요. 그냥 소용돌이치고 있는 빛뿐입니다! 분자 같은 것들이 주위에 떠 있습니다. 나는 모든 것이 창조될 수 있는 장소에 있습니다.”

내가 그녀에게 창조하는 방법을 물어봤을 때, 정확히 이해하기 힘든 대답을 들었습니다. 비록 내가 그 과정을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그녀는 아주 중요하다고 여기는 것 같았습니다. 아마도 나의 독자들 중 어떤 분은 그것이 무엇인지 알지도 모르겠습니다. 어떤 상징일 수도 있지만 나는 그렇게 보지 않습니다. 그녀가 두 개의 피라미드를 보기 전까지는 모든 것이 형태가 없는 선, 점, 소용돌이뿐이었습니다. 그녀는 그 피라미드가 만나는 지점에서 창조(genesis-기원, 생성)가 되는 것을 알았습니다.

P: 두 꼭지점이 접촉되면서 그 지점에 빛이 둥글게 둘러싸고 있습니다. 그 과정이 이해되지는 않지만 장관입니다. 나는 그 중심에, – 그 두 개의 모서리가 접촉하고 있는 – 구조 안에 있습니다. 그로 인해 이러한 종류의 생명, 에너지가 움직일 수 있는 가능성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이 설명이 아주 추상적으로 들린다는 것을 압니다. 당신은 내가 그것이 무엇을 창조하는지 알고 있는지 궁금하겠지만 모르겠습니다. 단지 그 꼭지점들이 접촉하면서 무엇인가 만들어 내고 있다는 것만 압니다. 그냥 내가 말하고 싶은 건, 그것을 목격하도록 축복받았았으며 그래서 경외감을 가지고 바라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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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여기에서 당신의 역할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P: 그냥 바라보는 것?. . . 이런! 잘 모르겠습니다. 앞에는 내가 그 에너지 안에서 놀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곳이 어디든 이전에 갔었던 곳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원하는 모든 이미지, 형태들을 창조하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놀이는 전적으로 나의 자유의지, 선택에 달려 있어서 정말 즐거웠습니다. 어떤 컴퓨터 프로그래머가 자신이 원하는데로 프로그램 하는것과 같습니다. 그러나 이 일은 그러한 프로그램보다 휠씬 더 유기적, 자연적 그리고 즉흥적입니다. 나는 이전에 그 곳에 있었고 그 일을 해냈다는 걸 압니다. 그것이 내가 그곳에서 에너지를 사용해 놀 수 있도록 돌아가길 원하도록 만듭니다. 어떠한 경계나 제약이 없으며 너무나도 친숙한 그곳이, 때로는 나를 부르기도 합니다. 그 곳에 다시 돌아가 그 기억을 되살리도록 손짓하고 있습니다.

 

좀 혼란스러웠지만 더 이상의 정보가 나오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또한 내가 어디로 이끌어야 할지? 그녀는 그곳에 아주 오랜 시간 동안 있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잠재의식이 나오도록 요청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세션에서 그렇게 이른 시간에 잠재의식이 나오도록 요청하는 일은 드물지만, 그 이상한 상황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듣기 위해서는 유일한 방법이라 생각했습니다. 잠재의식에게 나는 물었습니다, “줄곧 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우리는 그녀의 전생의 삶으로 갈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왜 그러한 장면을 파멜라에서 보여준 것입니까?”

P: 그녀도 알고 있습니다.

 

D: 그녀에게 알려주세요. 그녀가 의식적으로 알고 있다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P: 그녀는 자신의 평생의 삶동안 함께 했었던 기억을 이제 살려 낼 필요가 있습니다. 여기에 왔을 때 그 장소로부터 분리되는 걸 원하지 않았습니다.

 

D: 그곳에서 그녀가 한일이 무엇입니까?

P: 그녀는 창조자(creator)였습니다.

 

D: 그래서 자신이 에너지 형태로써 에너지를 조작하고 있다는 걸 본 건 정확한가요?

P: 그녀는 “조작”했다는 단어를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지금으로서는 적당한 단어라고 봅니다. 그녀는 에너지를 가지고 하는 놀이를 즐겼습니다.

 

D: 그곳에 있을 때 그녀는 무엇을 창조했습니까?

P: 모든 것입니다. 초기 단계에서 존재하는 모든 것들요. 좀 더 진화된 단계로 들어가기 전에 그러한 아주아주 초기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그녀는 아주 세세하게 분자적 수준에서 구성 성분들과 에너지를 조정할 수 있었습니다.

 

D: 그녀는 모든 것이 창조될 때 그 자리에 있었습니까?

P: 모르겠습니다.

 

D: 그러면 이러한 세상들 혹은 인류 혹은 여러 만물들이 만들질 때..

P: 그것은 모든 창조 안에 있습니다. 무엇이든 어느 한 종이나, 성, 행성, 태양계 등에 해당되는게 아니라 모든 것 안에 들어 있습니다.

 

D: 모든 창조의 바탕이 되는 기본 에너지(basic energy)를 말하는 것입니까?

P: 네, 그 에너지는 모든 것의 기본 정수(essence)이며 그래서 모든 것은 하나(oneness)입니다.

 

D: 모든 빌딩을 세울 때 사용하는 벽돌처럼요?

P: 그 표현이 적당하겠군요.

 

D: 모든 빌딩의 벽돌처럼, 그 기본 에너지는 항상 어느 곳에나 있는 것이지요?

P: 네. 그 기본 에너지는 빛(Light)입니다.

 

D: 당신의 말대로 그녀는 그러한 과정을 바라볼 수 있었던 것입니까?

P: 한 장소에는 그 빛을 재료로 이루어지는 창조 과정을 관찰하고, 다른 장소에서는 그것을 아이처럼 갖고 놀았으며, 그러한 창조 연습을 많이 했습니다.

 

D: 현재의 삶에서요?

P: 아니, 현재의 물질적 삶에서는 아니고요. 그녀는 의식하지 못하지만, 항상 그리고 시간과 시간들 사이, 삶과 삶사이의 시기 동안 그리고 그녀가 자고 있는 밤에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D: 그녀에게 무엇을 창조할지 알려주는 이가 있습니까? (아니요) 그냥 자신이 원하는 것을 창조합니까? (네) 왜 그녀가 이 모든 사실을 알기 원합니까?

P: 그녀의 일이라는걸 상기시켜주기 위해서입니다.

 

D: 그녀가 그 능력을 지금의 물질적 삶에서 사용하기를 바랍니까?

P: 아직은 아닙니다. 그 모든 일에 알맞은 시기가 있습니다. 나중에요. 그녀도 알게 됩니다.

 

D: 그 에너지를 언제 써야 할지 그녀가 알게 된다고요?

P: 그렇습니다.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함께 작업할 수 있는 사람들을 만나고 에너지를 활용할 수 있는 기술이 나왔을 때 그리고 그에 따라 남용하지 않을 법이 만들어졌을 때 그녀에게 이미지가 주어지면서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D: 그녀가 다른 삶에서 그 능력을 오용한 적이 있습니까?

P: 그녀는 그러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그러지 않았습니다. 어떤 행성과 관련된 일로, 그곳은 파괴되었습니다.

 

D: 그 일이 파멜라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P: 그녀는 자신이 그 일이 일어난 원인에 한 역할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D: 그녀는 그 시기에 물질적 육체를 가지고 있었습니까?

P: 부분적으로 그러했습니다. 상황이 위급할 때 육체를 가질 수 있는 힘이 있었고 그녀는 원래는 몸이 없었지만 육체를 사용했습니다.

 

D: 그래서 어떤 사건이 일어났을 때, 그녀는 자신이 원인이라고 생각했습니까?

P: 그녀는 그 행성에서 큰 책임을 맡고 있었습니다. 지금 그 기억들이 모두 밝혀지는 게 허용되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어떤 것이든 타이밍이 있게 마련입니다. 지금 그녀가 그 모든 걸 알게 될 적절한 시기는 아닌 것 같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그 일에 대해 모든 책임이 있지 않다는 건 알지만 부분적으로 관여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D: 파멜라가 수정에 이끌리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P: 물질적인 측면의 창조에 있어서 가장 기본이 되는 수정이 그녀에게 가장 친숙한 재료이기 때문입니다. 가장 기초적인 창조 에너지로 다시 돌아가기 위해서입니다.

 

D: 그녀가 에너지로 창조의 놀이를 할 때 긍정적인 방향으로 사용했습니까?

P: 오늘날 주어지는 이미지와 같은 방식을 사용하지는 않았습니다. 그 방법이 강력하기는 하지요.(웃음)

 

D: 오늘 세션에서 왜 그녀에게 전생의 삶들을 보여주지 않은 것입니까?

P: 지금으로서는 그것이 적절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D: 나는 전생의 삶들이 이제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는 얘기를 점점 더 많이 듣고 있습니다.

P: 이제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정보를 얻기 위해 그곳에 갈 필요가 없습니다. 이전에 다 끝난일이므로 반복하는건 의미가 없습니다.

 

D: 전생의 삶으로 가는 걸 말하는 것이지요? (네) 그러나 어떤 이들에게는 그 방법이 영혼의 진화에 기여할 수 있다면 지금의 시점에서는 그것이 그들이 이해할 수 있는 최선이 될 수 있습니다.

P: 내 생각에는 과거보다는 현재와 미래가 더 중요합니다.

 

우주의 신비-3 page 399~ 406 by 돌로레스 캐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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