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로레스 캐논

우주의 신비 3 ~ 근원에 대해 1

by 제이미잼잼 2022. 12. 28.
728x90
728x90
 

* 이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입니다.

(전체 흐름 - https://jamie-jam.tistory.com/93)

 

챕터 17 : 근원에 대해 1

ThePriest 신부

 

주디스의 전생의 삶의 배경은 역사적인 시기였는데, 현재의 그녀라면 흥미를 위해서라도 절대 선택하지 않았을 시대라는 게 명백했습니다. 그녀는 종교재판의 처형이 가장 절정을 이루었던 시기에 가톨릭교회에서 막강한 권력을 가진 신부였습니다. 그는 자신 또는 교회가 적이라고 생각하는 이들을 파괴하는데 아주 열정적으로 임했습니다. 그들이 생각하는 교회 의적은, 자신들과는 다른 생각을 하거나 권력에 굴하지 않으며 오래된 방식(자연 숭배와 약초를 사용한 치료)을 행하는 사람들은 모두 해당되었습니다. 그는 단지 의심만 하고서는 자신이 비난하는 모든 이들을 유죄로 만들 필요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기존과는 다르게 생각하는 모든 이들을 제거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 불쌍하고 운이 좋지 않았던 이들을 잡아서 죽게 만드는 데 대한 기술이 너무 뛰어났기 때문에, 그는 교회 내에서 점점 더 높이 승진하게 되었습니다. 마침내 누구도 반론을 제시할 수 있는 막강한 위치에 올랐고 그는 자만하게 되었습니다. 그러고는 자신의 여동생이 빈곤한 이들을 돕기 위해 약초를 사용하는 걸 알고는 그녀를 사형시켜버렸습니다.

그는 어떠한 거리낌이나 죄책감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그의 종교가 정의한 신의 의지를 실행하고 있다는 걸 확신하고 있었습니다. 자신이 옳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에 어떠한 의심도 하지 않았으며, 한순간도 의문을 가진 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마침내 그가 생의 마지막에 이르렀을 때, 자신이 믿었던 영광스러운 천국으로 가서 영생을 보장하는 신의 환대를 받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는 신의 뜻을 행했기 때문에 자신이 보상받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렇게 되지 않았을 때 너무 놀라서 어안이 벙벙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몸을 떠나 여러 장소들로 데려가 줄 빛나는 영들(spirits)을 만났습니다. 그가 언제 천국에 가서 신을 만나느냐고 물었을 때 그들은 어떠한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그를 불꽃이 치솟고 있는 장소로 데려갔습니다. “나는 불꽃들을 보고 있습니다. 태양 같은데, 태양은 아닙니다. 불꽃들이 있는 장소에 있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불이 아닙니다.” 물론 이 상황에서 대부분의 이들에게 떠오르는 건 그가 성경에 나오는, 삶에서 자신의 권력을 잘못 사용한 대가를 치르기 위해 영원히 불타고 있는 지옥에 갔을 거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내가 그렇게 생각하지 않은 이유는 그동안 나의 작업을 통해 발견한 건 지옥은 결코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지옥이라는 건 교회의 발명품입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이 자신의 삶이 저주받았고 악하게 살았기 때문에 지옥으로 갈 거라고 믿는다면(교회가 약속 한 데로) 그 바람을 이루게 될지 모릅니다. 자신이 기대한 걸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자신이 가장 두려워하는 걸 끌어당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록 그와 같은 일이 일어난다 하더라도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들의 마음에 의해 창조된 환영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깨닫게 되면(자신들의 가이드와 천사들의 도움으로), 그들이 진정으로 가야 할 곳에 가게 됩니다. 그래서 나는 그녀가 불꽃이 있는 장소를 설명했을 때, 지옥이 아니라는 걸 알았습니다.

 

“그것은 태양이 아닙니다. 그들은 그곳이 휴식을 위한 장소라는 걸 알려주었습니다. 돌아와서 기다리는 곳이라고 합니다. ‘다시 프로그래밍 되는 곳’이라는 설명이 계속 들립니다. 지식이 보관된 장소 같습니다. 시간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내가 얼마나 거기에 머물렀는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그냥 거기에 있습니다. 항상 노란, 황금색의 불꽃이 있는데 실제적인 불이 아닌 에너지입니다.”

 

D: 그러나 당신이 예상했던 일이 아니지요.

J: 네, 아닙니다!

 

나는 경험으로 영혼은 그러한 장소에서 아주 오랫동안 머물기 때문에 주디스를 그 장소를 떠날 준비가 되었을 때로 이동시켰습니다.

D: 그들이 당신을 데리고 나갑니까?

J: 네, 나는 다시 돌아오고 싶지 않습니다.

 

D: 그들이 당신에게 말을 합니까?

J: 실제로 말을 하지는 않습니다. 방금 그들은 우리가 돌아와야 한다고 말합니다.

 

D: 왜 돌아와야 하는지 알려주었습니까?

그녀는 아주 감정적이 되어서, 깊은 한숨을 쉬고 훌쩍거린 후에는 크게 울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감정을 분출하는 건 괜찮으며 그에 대해 이야기해 보는 것도 좋을 거라 안심시켜 주었습니다.

J: 나는 돌아가게 됩니다. 나는 그곳으로 돌아가서 다른 관점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내가 지구의 육체 안에서 접하게 될 때는 너무 힘들어지기 때문입니다..

 

D: 전체를 보지 못하고 상황에 사로잡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요?

J: 네, 너무 어렵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나를 그곳으로 돌아가도록 두는 것입니다.

728x90

 

D: 그들은 어떻게 설명합니까?

J: 그들은 우리가 이 행성으로 내려와야 한다는 걸 알고 있으며, 에너지 근원에 대해 깨닫기 위해 여기에 오는 모든 존재들과 지구를 도와야 한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무언가 지구로 가져와야 하고 지구에서의 배움에 대한 것입니다. 그 불꽃이 이는 곳은 휴식을 위한, 생기를 얻고 명확함과 지식이 있는 편안한 장소입니다. 우주, 행성들, 그리고 태양계 전체에 거주하는 모든 생명들에 대한 지식이 있는 곳입니다. 그리고 지구는 인류를 돕기 위해 에너지가 필요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지구 밖의 다른 곳들에서 수많은 존재들이 여기에 와 있습니다.

당신도 알듯이, 우리는 지구를 “여러 존재들의 용광로(melting pot)”라고 일컫고 있습니다. 그러나 단지 인간 종만이 아닌 수많은 생명 형태들의 용광로입니다. 그리고 지구에서 생명이 형성되는 방식은 극단적으로 무겁고 고통스럽게 이루어져왔습니다. 그래서 그러한 육체에 깃든 사고 틀은 사람들이 서로를 해치고, 그리고 소위 “자연”이라고 부르는 걸 손상시켜 왔습니다. 인간은 오히려 그것이 자연스럽다고 여겼습니다. 그래서 우리 중 어떤 이들은, 그 불꽃이 있는 장소에서, 에너지를 전환하고 더 많은 근원적 에너지를 가져오도록 돕기 위해 와있습니다. 우리는 그 불꽃의 장소에서의 존재 방식을 지구에 도입하도록, 그리고 인간이 그 에너지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방식으로 교류할 것입니다.

 

D: 그들은 당신을 지난 삶에서 한 일에 대해 치르도록 돌려보내는 것입니까? (아닙니다) 갚지 않아도 됩니까?

J: 그것은 인간적 사고들에 의한 해석입니다.

 

D: 나는 카르마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J: 아닙니다. 카르마는 단지 인간적 사고들에서 기인하는 것입니다. 나는 지구에서 아주 많은 삶들을 살았습니다. 그중 어떤 삶은 경험하기 위해, 소위“공감”이라는 게 무엇인지, 인간의 느낌이 어떤 것인지 알기 위해서였습니다. 인간의 느낌이 어떤 것인지 알기 위해, 그래서 내가 경험하는 감정들은 이 삶에서 다음 삶을 통해 축적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러한 것들을 가르쳐주기 위해 온 것이 아닙니다. 그러한 것들은 실제가 아닌 환영입니다. 저 편의 불꽃이 이는 장소에는 그러한 일들은 생기지 않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것들입니다.

 

D: 지구는 그처럼 사람들을 끌어당깁니다.

J: 그렇습니다. 지구는 그렇게 형성되어왔고 그것이 내가 목격한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본질이 아닙니다. 불꽃의 장소에서는 그러한 것이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지구에서 사용하는 단어를 쓰자면, 하나의 삶과 다른 삶이 연속으로 이어지는 장면들을 보여주는 거대한 영상화면 같은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여기에서 어떠한 모습으로 결말을 맺을지는 보지 못했습니다. 인간이 지구에 어떻게 오는지에 대해서도 보지 못했습니다.

 

D: 그러나 가장 주요한 점은 당신은 이전과는 다른 일을 하기 위해 지금 시기에 여성의 몸으로 와야 했다는 것입니다.

J: 네, 그렇습니다.

 

그리고 나는 잠재의식을 요청해 왜 그녀에게 신부로서의 강력한 권력을 잘못 사용한 부정적인 삶을 보여줬는지에 대해 물어봤습니다.

J: 그래서 그녀는 권력의 오용에 대해 알 수 있게 되어 다시 자신의 힘을 잘못 사용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그녀는 자신이 왜 여기에 왔는지를, 자신이 어디에서 왔는지를 기억하게 되면서 사람들은 그녀에게 다시 권력을 부여하게 됩니다. 그녀는 지식의 장소(The Place of Knowledge)인, 그 불꽃의 장소에서 점점 더 많은 정확한 정보들을 얻을 것입니다. 그녀는 인간 존재로서 이전에 빠졌던 함정인, 권력의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기억해야 합니다.

 

D: 나는 그가 이전에 한일로 비난받지 않는 것에 놀랐습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을 죽인 책임이 있습니다.

J: 네, 그 일은 균형을 벗어난 것이었습니다. 그는 사람들을 속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 일은 그로 하여금 진정한 힘 혹은 조작, 착취가 어떤 것인지를 충분히, 완전히 알게 해주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D: 그러나 그가 행한 부정적인 일에 대한 비난 없이 그 불꽃의 장소에 간 건 나에게 있어서는 놀라운 일입니다.

J: 그것은 어떻게 작용하는가에 대한 인간적 사고들에 의한 것입니다.

 

D: 그러나 주디스는 자신의 카르마를 치를 필요가 없는 것입니까?

J: 네, 같은 정도로는 아닙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 아버지와 함께 성장한 이들에게서 많은 걸 배웠습니다. 그녀는 그들에게서 인간성의 황폐함을 너무 많이 목격하고 고통을 겪었으며, 그것을 소위 “카르마”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비록 그들은 그가 카르마를 치를 필요가 없다고 했지만 치른 것으로 보입니다. 주디스는 어린 시절과 십 대의 시기 동안, 너무나 많은 부정적인 걸 경험했습니다. 뿌린 데로 거두리라는 말에 따라 그가 그 모든 걸 벗어날 수 있다고는 생각지 않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지불해야 할 것의 정도가 다릅니다. 잠재의식은 단지 더 넓은 큰 그림을 바라보면서 설명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D: 지금 그녀는 그 시기와는 완전히 다른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 그러나 그녀는 자신이 어디서 왔는지를 알고 싶어 합니다.

J: 그녀는 다른 모든 이들처럼 근원(Source)에서 왔습니다.

 

D: 그 불꽃의 장소가 근원입니까?

J: 아닙니다. 그곳은 하나의 장소이며 다른 장소들도 있습니다. 단어는 본질을 올바르게 표현하지 못합니다. 다른 존재들은 서로 다른 장소들에서 왔습니다. 서로 다른 존재들이 서로 다른 장소들에서 왔습니다. 그 불꽃의 장소는 지식의 장소로 일종의 중앙 통제실(Central Place)과 같습니다. 다른 - 차원이 아닌 - 장소들도 있지만 그곳을 표현할 적절한 단어를 찾지 못하겠습니다. 모든 이들이 지구로 오는 건 아니며 어떤 이들은 다른 장소로 가기도 합니다.

그리고 나는 주디스가 가지고 있는 육체적 문제, 주로 목의 고통에 대해 물어봤습니다. 그에 대해 잠재의식은 웃으며 반응했습니다, “목의 고통의 가장 큰 원인은 그녀 자신입니다. 원치 않는 곳에 있다는, 그로 인한 육체적 반응에 대한 집착 그리고 과거에 자신이 잘못한 행위에 대한 그녀의 전체적인 생각을 몸 안에 품고 있습니다. 목의 고통은 그 모든 것의 축적된 결과입니다. 고통은 사라질 것입니다.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내가 그동안의 작업에서 많이 보아왔던 것처럼, 잠재의식은 그녀의 목에 에너지를 전해주고 불편함을 제거해 주었습니다.

 

D: 그녀는 지금의 시기에 지구로 오는 걸 원치 않았습니다. 그렇지요?

J: 네, 그녀는 원치 않았으며 그에 대한 감정이 주위에 머물고 있습니다. 육체의 형태에 대해 그녀가 집착하는 이유입니다. 전생의 삶에서 자신이 행한 파괴뿐만 아니라 다른 이들이 행한 파괴를 목격함으로써 그녀는 아주 고통스러워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계속해서 앞으로 진행될 고통과 고난들을 목격하게 될 것입니다. 이번 세션이 그녀에게 그 모든 것이 환영이라는 걸 알도록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인간의 형태를 가진 그녀와 다른 이들 – 무엇을 해야 할지 알고 싶은 이들, 그리고 다른 이들을 돕기 위해 여기에 보내진 이들 – 이할 수 있는 최선의 것은 여전히 사랑과 연민이 존재한다는 걸 인식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지구에서 지금의 시기에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행위이며 모든 존재를 위한 가장 위대한 선(greatest good)입니다. 그녀는 곧 자신의 임무와 조율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녀는 인간의 형태를 가진 신의 아이로써 – 지식과 불꽃의 장소에서 온, 그곳은 단어로 표현하기 힘들지만 – 그녀의 삶과 육체는 곧 평안을 찾고 다른 이들과 그 평화를 나눌 수 있을 것입니다.

 

 

★★★★★★★★★★★★★★★★★★★★★★

 

근원에 대해(The Source)

 

고객이 처음으로 근원으로 돌아갔을 때(시리즈 book 1에 나와있습니다) 나는 그러한 사실에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에 너무 놀랐습니다. 그 책에서 밝혔듯이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새로운 이론과 정보를 갑작스럽게 접할 때마다 놀라곤 했습니다. 그러고는 그것에 대해 깊이 생각해 본 후에, 이전에 작업으로 얻은 정보들과 어떻게 들어맞는지를 찾아보곤 했습니다. 20년 전에 집필한 Between and Life 책에는 근원(혹은 신)을 엄청난 힘의 거대한 에너지 원천이라고 설명하였습니다. 나는 그것을 인간의 마음이 이해할 수 있도록 묘사하는 건 불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 에너지는 너무 거대해서 우주의 모든 것이 떨어지지 않도록 만드는 접착제와 같은 것에 비교되며, 근원의 한 번의 눈 깜빡임으로도 모든 건 흩어질 수 있다고 했습니다. 우리는 스스로 생각하기에 꽤 대단한 형이상학적 지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신에 대한 우리의 개념은, 실질적으로 그 전체적인 본질과 비교할 때 한 점의 먼지와 같다고 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존재들과 비교를 하면, 인간의 개념은 먼지도 될 수 없다고 했습니다. 진정으로 신이 무엇인지를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시리즈 첫 번째 책에서, 그 여성은 근원을 태양 안에 있는 것으로 묘사했지만, 우리가 알고 있는 태양은 아니라고 했습니다. 우리가 흔히 부르는 “대 중앙 태양(The Great Central Sun)”이라는 것입니다. 태양처럼 뜨겁지 않은 밝은 빛으로 묘사됩니다. 그곳은 거대한 사랑과 평안함이 가득 찬 장소로 누구도 결코 떠나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그 첫 사례 이후로, 나는 같은 경험과 같은 설명을 하는 더 많은 사람들을 만나기 시작했습니다. 그와 같이 증가된 사례는 시리즈 두 번째 책에서 소개했었으며, 지금은 아주 흔한 사례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내가 그러한 사실을 통합하고 개념을 이해할 수 있는 수준이 되어 더 많이 주어지는 것일까요? 아니면 우리가 살아가는 시대적 특성으로 사람들이 자신들의 본질과 기원에 대해 깨어나고 있기 때문일까요?

 

우주의 신비-3 page 310 ~ 315 by 돌로레스 캐논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