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로레스 캐논

우주의 신비 3 ~ 최초로 온 이들의 탄생 2 - 1

by 제이미잼잼 2022. 12. 28.
728x90

* 이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입니다.

(전체 흐름 - https://jamie-jam.tistory.com/93)

 

영국에서 최초로 태어난 사람

 

이 세션은 2005년 런던에서 머물렀던 호텔에서 이루어진 것입니다. 나는 많은 강의와 워크숍들을 진행하면서 개인 세션에 대한 많은 요청들을 받고 있었습니다. 프렌 신(Francine)은 자신이 세션을 받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고 나를 설득해, 바쁜 스케줄을 쪼개 그녀를 위해 시간을 만들었습니다. 그렇게 할 수 있어 매우 기뻤던 점은, 그 세션이 그녀에게 엄청난 도움을 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러한 일들이 우연히 일어났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책임감을 가지고 나와 항상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연결해 주고 있습니다. 플랜 신은 어린 시절 이후로, 줄곧 우울해했으며 우울증 약을 먹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자살을 하고 싶다고 했으며, 비록 (우리의 기준에서) 좋은 삶을 살았지만 여기에 더 이상 있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아이들도 있고 남편은 그녀의 힘든 마음을 아주 잘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이 여기에 속하지 않는다고 여기는, 내가 점점 더 많이 만나고 있는 이들 중 하나였습니다.

그들은 세상의 폭력과 참상에 불편해하며, 비록 집이 어디인지는 모르지만 자신들의 집으로 돌아가고 싶어 합니다. 그녀는 자신이 벼랑 끝에 있다고 느꼈으며, 자살에 대해 진지하게 여기고 있었습니다. 약이 그녀를 진정시켜줄 수는 있었지만 근본 원인을 없앨 수는 없었습니다. 우리가 새로운 지구(New Earth)로의 전환의 시기에 다가가면서, 점점 더 많은 그러한 부드러운 영혼들을 만나고 있었기 때문에 내가 발견하게 될 내용에 대해 예상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다른 이들이 더 많이 올 수 있는 길을 만들기 위한 개척자들이라는 것을 들어왔습니다. 처음에 도착하는 이들은 너무나도 적응해야 할 것들이 많았기 때문에, 여기서 살아가는 일은 아주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그 뒤로 도착했던 이들은 그만큼의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나는 플랜 신이 제일 처음 여기로 와서, 다른 이들을 위해 길을 닦았던 지원자들 중 하나였음이 틀림없다고 생각했습니다.

플랜 신이 깊은 최면 상태가 되었을 때, 전생의 삶으로 가는 대신 아주 불편한 상황에 놓인 것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어떠한 것도 볼 수 없었기 때문에 느낌과 인상에 대해서만 말했습니다. “갑자기 아주아주 무거운 느낌이 들며, 아무것도 없습니다. 온통 어둡습니다. 불안한 느낌이 들면서 심장의 박동이 더 빨라지고 있습니다. 나의 모든 것에 압력을 느끼고 몸이 아주 강하게 조여지는 듯한 느낌입니다.”

나는 그녀가 느끼는 압력이 완화되도록 불편한 느낌이 사라지도록 암시했습니다. “무엇 때문에 그렇게 느껴진다고 생각합니까?”

F: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내가 막 태어나려는 순간 같습니다. 모든 것이 한꺼번에 나에게 밀어 닥치며 조으고 누르는 느낌입니다. 나의 심장이 낯설게 느껴집니다.

 

나는 그녀가 자신의 탄생을 경험하고 있다면, 그 불편한 느낌을 지속해야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 시간을 조금 앞으로 이동시켜 그 느낌의 원인을 알아보도록 했습니다.

F: 나는 아기의 다리를 들어 올려 엉덩이를 치는 걸 보고 있습니다 – 내가 그 아기입니다.

 

D: 그 일이 일어날 때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F: 병원인 것 같은데 명확하게 보이질 않습니다.

 

D: 밖으로 나와서 좀 더 나아졌습니까?

F: 무엇인가 잘못된 느낌입니다. 기분이 좋아지질 않아요. 그렇게 압력을 받지는 않았지만 나의 심장이 제대로 작동하는 것 같지 않습니다.

.

D: 육체에 들어간 것이 낯설다는 의미입니까?

F: 네, 나는 혼자이며 겁에 질려 눈물이 날 것 같아요. 충격적이며 뭔가 옳지 않다는 느낌이 듭니다. 혼란스럽고 내가 왜 여기에 있는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고 있어요. 왜 모든 것이 이렇게 차갑고 불편한지 모르겠습니다. 잘 보이지 않는데 그 모든 걸 느끼고만 있습니다.

 

D: 홀로 남겨진 느낌입니까?

F: 네, 보호받지 못하고 혼자가 된 느낌입니다.

 

D: 어머니는 어디에 있습니까?

F: 모르겠어요. 여기에 없습니다. 나는 보호받고 안정감을 느끼고 싶어요.

 

D: 당신이 온 곳에서는 홀로 있다는 느낌을 받은 적이 없습니까? (네) 어떤 느낌이었습니까?

F: 한 번도 외로운 적이 없습니다. 모든 것이 하얗게 빛나고 나는 어떤 거대한 것의 한 부분이라는 느낌입니다. 나는 그것과 연결되어 있으며 그건 사랑입니다. 그 사랑의 에너지로부터 떨어져서 고통스럽습니다.

D: 그곳에는 사람들이 있었습니까?

F: 주로 빛만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어떤 면에서는 개별적으로도 존재할 수 있습니다. 육체를 가질 수도 있었지만 그것은 빛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네, 주위에 다른 빛의 존재들이 있는 걸 느끼고 있습니다. 원한다면 그 거대한 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항상 그들과 연결되어 있어 결코 외로움을 느끼지 않고 항상 이해받고 있으며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나는 제약받지 않고 모든 것들이 훨씬 빠르며, 대부분 빛입니다. 자세히 설명하기는 어렵지만 빛 이외에는 없으며 다른 이들도 모두 빛의 형태로 보입니다. 오로지 빛 만 있으며, 우리 모두는 하나의 같은 에너지의 부분들로 사랑과 친근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728x90

 

D: 어떻게 지구의 아기로 태어나게 된 것입니까?

F: 가야 할 시간이라고 느꼈습니다. 용기를 가지고 이 일을 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나의 본모습에 대해, 이곳에 온 목적에 대해 잊어버리게 되기란 것도 알았습니다. 내가 가야 하는 건 중요했으며 빛을 전달해 줘야 했습니다. 이 일을 맡게 된 건 아주 운이 좋았습니다. 나는 빛 속에서 항상 그리고 아주아주 오랫동안 살았었습니다. 그리고 빛 속에서 살고 있는 당신에게 어떤 이가 도움을 요청했다면 결코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가야 했습니다. 나는 가서 돕겠다고 자원했습니다.

 

D: 누군가 가도록 요청했습니까 아니면 스스로 결정했습니까?

F: 도움을 주고 싶었기 때문에 가겠다고 자원했습니다. 누군가 시킨 것 같지 않습니다. 나는 가고 싶었고 그렇게 선택했습니다. 나의 빛과 사랑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걸 도울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D: 지구에서의 삶이 어떨 것인지에 대해 알고 있었습니까?

F: 들은 것 같습니다. 아주 힘들 것이라는 인상을 받았고 나는 그에 대한 준비가 되었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한동안 모든 것을 잊을 테지만 점진적으로 기억하게 될 걸 알고 있었습니다.

 

D: 잊는다는 게 어려운 부분이지요?

F: 네, 외로운 기분이 들며 자신이 누구인지를 잊어버리게 됩니다.

 

D: 육체로 들어갔을 때 기억을 잊어버리는 일이 왜 중요합니까?

F: 나는 인간으로 완전히 태어나야 했습니다. 내가 스스로 인간임을 완전히 인식하도록, 그래서 인간의 마음으로 모든 걸 한꺼번에 기억해 내는 건 너무나도 무리일 것입니다.

 

D: 이전에 몸을 가진 적이 있습니까?

F: 네, 그러나 지구에는 태어난 적이 없으며, 이처럼 밀도가 높은 육체에 태어나는 건 상상도 못할 일이었습니다. 나는 자유롭게 가볍게 움직이는 것에 익숙해 있었는데 갑자기 그렇게 무거운 기분을 느끼게 된 것입니다. 그 일은 너무나도 혼란스럽고 힘들었습니다. 그들은 그 일이 힘들 것이라고 말했지만 나는 돕고 싶었기 때문에 기꺼이 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어떠한 어려움도 헤쳐나갈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어떤 커다란 계획이 있는 것 같습니다. 모든 이들이 도움을 줄 것을 요청받았습니다. 우주 의한 부분인 지구가 너무나도 고립되고 깊은 어둠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제 빛이 등장할 시기가 되었던 것입니다. 나는 요청받았고 기꺼이 그 일을 하기로 자원했습니다. 나 혼자만이 아니라 고향에서 많은 이들 또한 그 일을 위해 자원한 걸로 생각됩니다.

 

D: 그들이 자원하기를 요청한 것은 무슨 일 때문입니까?

F: 위원회의 거대한 모임에서 회의가 있었습니다. 빛의 존재들이었던 우리들뿐만 아니라, 다른 존재들도 포함된 모임이었습니다. 그 모임에서 큰 계획을 세웠으며, 지원자들에 대한 요청이 있었습니다. 어떤 강제도 없이 순수하게 지원할 것만 요청되었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다고 여겨지면 갈 수 있었지만, 더 큰 계획이 있었습니다. 나의 마음은 사랑으로 가득 차 “그래, 이 일을 할 수 있어. 내가 원하던 것이야.”라고 느꼈으며, 내가 여기에 온다면, 지구의 심각한 어둠의 불균형으로 인해, 진화가 너무 느려졌기 때문에 균형을 회복하려는 그 큰 계획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단지 그곳에 존재함으로써 빛의 균형을 바로잡아 진화가 올바른 방향으로, 적절한 방향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 것입니다.

D: 상황이 어떨지에 대해 당신에게 보여줬습니까?

F: 그들은 육체 안에서 사는 게 어떨지에 대해 알려줬습니다. 우리가 이전에 한 번도 경험해 본 적이 없는 제약된 느낌이기 때문에, 적응하는 일이 아주 어려울 것이라고 했습니다. 여기에서는 완전한 자유가 있었고 전혀 제약이 없었으며 단지 사랑과 무한함만 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계획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D: 그러나 지구에서의 삶은 많은 제약들이 있어 다를 것입니다.

F: 네, 그 어려움이 실제로 얼마나 어려울지 상상하는 건 힘든 일이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계획을 믿었고 임무를 잘 해낼 충분한 용기와 사랑을 가지고 있다고 믿었습니다.

 

D: 그러나 탄생의 과정을 경험하는 건 아주 달랐지요?

F: 네, 나는 어머니의 자궁안에 있는데도 어둠의 압력이 느껴지고, 무언가 잘못되어 충분한 보살핌을 받는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단지 긴장감만을 느낄 뿐이었습니다.

 

D: 그때는 돌아가기에는 늦었지 않습니까?

F: 아닙니다. 나는 그것도 계약의 한 부분이라는 걸 알았습니다. 그때도 나는 계약에 헌신했으며 돌아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도움이 있을 거라고 했습니다. 내가 어떤 이들에게 강한 끌림을 느끼고 그들과 대화하면서 외로움을 덜 느낄 것이라고 알려 주었습니다. 도움이 있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D: 그러나 당신이 육체에 들어가자마자 그 모든 걸 잊게 되었지요.

F: 네, 그 무한의 지식들은 모두 사라지고 아무것도 남지 않게 되었습니다. 나는 심지어 숨 쉬는 방법까지도 배워야 했으며, 네, 그 일은 정말 힘들었습니다. 나는 이렇게까지 힘들고, 이렇게 고통스럽고, 이렇게까지 사랑의 느낌으로부터 멀어질지 상상도 못했습니다. 또한 육체적 고통이란. 태어났을 때, 가슴에 통증을 느꼈습니다. 심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았는데 가슴 안쪽에 구멍이 하나 있었습니다. 자궁안에 있을 때 제대로 발육되지 못하고 태반의 기능이 저하되어 충분한 영양 공급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또한 사랑으로부터 단절된 느낌도 그 원인 중 하나였습니다. 내가 항상 알고 있었던 사랑으로부터의 단절이 육체적으로 현실화되어 버린 것입니다.

 

D: 어떻게 되었습니까? 심장을 고칠 수 있었습니까?

F: 네, 그러나 그 일은 계획의 한 부분이었습니다. 사람들이 치유할 수 있는 자신들의 힘과 사랑을 이해하도록 돕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D: 혼자 했는지 혹은 도움이 있었는지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F: 그 일이 일어나도록 고차원의 수준에서 설계되었으며, 우리는 모두 각자의 역할이 있었습니다. 나도 나의 역할이 있었으며, 그래서 그곳에 있는 모든 이들이 나를 위해 기도해 주었습니다. 모든 이들의 에너지가 한곳에 모여, 내가 치유되도록 한 것입니다. 내 몸이 완전히 완성되지 않았던 부분에서 다시 균형을 잡도록 해준 것 같습니다.

 

D: 그렇지 않았으면 그 아기는 살아남기 힘들었을지도 모릅니다.

F: 네, 아마도 최종적으로 수술이 필요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방식으로 치유되는 것이 계획이었습니다.

 

D: 여기에 와서 아기였을 때도 사람들에게 배움을 줄 수 있었던 것이군요.

F: 네, 그들에게 좋은 배움이었습니다. 내가 치유되었을 때 사랑을 느꼈습니다. 나는 사람들의 기도의 에너지를 느끼고, 그 에너지가 내 몸 전체를 휩쓸고 지나가는 걸 느꼈습니다. 정말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D: 그러면 당신은 사랑으로부터 완전히 단절된 것이 아니었습니다.

F: 네, 사랑은 그곳에 있었습니다. 사랑을 발견하는 일은 정말 좋았습니다. 여기에도 사랑이 있는 것입니다.

 

D: 그러나 여전히 지구에는 배워야 할 것들이 너무 많지 않았습니까?

F: 네, 여기에서 살아가는 일은 너무 힘들기 때문에 나는 삶에서 숨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아이였을 때 살아남기 위해 나 자신의 어떤 부분을 차단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사람들이 끔찍하거나 험해질 때, 그리고 다른 이들의 고통이 너무 강하게 느껴질 때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서였습니다. 나는 그 일들을 감당하기 힘들었기 때문에 얼마 동안 그 부분을 차단해야 했습니다.

 

D: 사람들이 그렇게 잔인해질 수 있는 걸 예상하지 못했었지요.

F: 네, 정말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이유를 몰랐습니다. 그러나 자라면서 사람들 스스로가 잔인함의 피해자였기 때문이라는 걸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한 경험에 그들은 분노하고 잔인하게 되었고 그것이 주위 사람들에게 표출됩니다. 그리고 그것으로 인해 다른 이들의 분노의 희생자가 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을 질병처럼 확산시키는 것입니다.

 

D: 그들 모두는 자신만의 배움이 있습니다. (네) - 당신과 같은 곳에서 온 사람들을 만난 적이 있습니까?

F: 네, 많은 사람들을 만났는데 그중 어떤 이들은 나의 고향에서 왔습니다. 그들 중 몇은 여기에 적응하는 걸 너무 힘들어하며 어려움을 잘 극복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도와주려 노력했습니다.

 

D: 그것이 당신이 어렸을 때 과도한 우울증의 원인이었습니까? (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당신은 여러 해 동안 그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고 했지요.

F: 네, 아이였을 때부터 오랫동안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아이였을 때 이미 차단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단지 인간으로 살아가는 것만으로도 힘들었기 때문에, 항상 너무 지쳐있었습니다. 나는 밝아지려 노력해 봤지만, 주위의 모든 것들이 고통스러웠기 때문에 그 일은 너무 힘들었습니다. 내가 왜 여기에 왔는지를 끊임없이 생각했지만 어떤 변화를 만들었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단지 내 삶을 넘어서서 커다란 지구의 계획을 이해하는 게 힘든 일이었습니다. 그 계획이 무엇인지, 왜 기억을 못 하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항상 언젠가는 기억하리라는걸, 어떤 해답을 얻을 수 있으리라는 걸 알고 있었습니다. 항상 현실을 넘어서는 무엇인가 있다는걸요.

그러나 나는 또한 진정한 인간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었기 때문에 죄책감도 느꼈습니다. 인간 존재는 삶의 방식에 대한 이해가 매우 제한되어 있어 실수를 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다른 이에게 고통을 준 실수를 했다는 사실을 깨달을 때마다 너무 우울했습니다. 그러한 상황에 잘 대처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어떤 임무가 있다고 추측했기 때문에, 항상 스스로에게 혹독하게 대했습니다. 그 일을 할 수는 있다고 생각했지만 쉽지 않을 것이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인간의 몸은 많은 한계를 지니고 이 차원은 속도가 느립니다. 모든 것들이 너무 느리게 움직입니다. 그래서 나는 많은 걸 기대하지 않도록 배워야 했는데, 그것은 힘든 일이었습니다.

 

D: 당신 혼자서 그 모든 것을 바꿀 수는 없지요. 그렇지 않습니까?

F: 네, 나는 팀의 일원입니다. 그러나 너무 외로웠고 혼자 그 일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D: 다른 의식 수준에서 자신이 속한 팀이 있다는 걸 자각하고 있었습니까?

F: 아주 점진적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나의 팀이 기독교에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빛에 대해 이야기했고, 그것이 나의 내면의 어떤 것을 일깨웠습니다. 내가 차단했던 부분을 다시 열려 했지만 어려웠습니다. 나는 교회 안에 있는 빛에 반응했지만, 그곳에 있는 사람들에게 큰 상처를 받았습니다. 나는 빛과 사랑으로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다시 움츠러들기를 반복해야 했습니다. 다시 빛과 교류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빛을 살짝 엿보기도 했지만 여전히 인간적 한계로 오염되었고 그 때문에 우울해졌습니다. 나는 무언가 다른게 있다는걸, 더 큰 계획이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들은 신을 어떤 인격체로 보지만 나는 그렇게 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떠한 한계도 필요 없지만, 그들은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으며 그래서 나를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때 그들이 한 말에 깊은 상처를 받고 다시 앞으로 나아갈 때가 되었다는 걸 알았습니다.

 

D: 그들도 당신과 같은 곳에서 왔을까요? 알 수 있습니까?

F: 결국에는 그럴 것입니다. 모두가 걸어온 길을 올바르게 돌아가 보면 모든 이들은 같은 장소에서 온 것입니다. 그러나 지구에 왔을 때 서로 다른 수준으로 잊어버리게 됩니다. 어떤 이들은 지구에 인간의 몸으로 수 백 번, 수 천 번 돌아왔기 때문에 한계로 굳어져 버린 것입니다.

 

D: 그들이 인간의 몸에서 너무 오랫동안 살아온 게 문제라고 생각합니까?

F: 네, 그들은 여기에 오랫동안 살아서 자신들이 누구인가를 잊어버렸습니다. 자신들의 본질이 빛이라는 걸 잊어버렸습니다. 아마도 그들은 휴가가 필요할지 모릅니다. (웃음) 그들은 제한이 없고 확장하는 것이 어떠한 느낌이라는 걸 다시 기억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플랜 신은 살아오면서 탈출하기 위해 약을 한꺼번에 먹은 적이 있었습니다.

 

D: 당신이 길을 잃었을 때 (마) 약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까?

F: 내 마음에서 닫혀 있던 부분을 열기 위한 도구로 약을 사용했었습니다. 그것은 내가 모든 것들을 다시 하나(One)로 볼 수 있게 해주는 부분이었습니다. 내 마음의 그 부분으로 다시 이끌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약은 그 문을 열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나는 하나 됨을 다시 느끼고, 내가 빛이고 모든 정보들이 여전히 그 자리에 있다는 걸 다시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여기서는 그곳에 이르는 방법이 휠씬 더 어렵습니다. 내가 항상 무언가를 깊이 이해하고 있었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나를 이상하게 여겼습니다. 그들로서는 이해하기 어려웠습니다.

 

D: 물질적인 세상에 너무 사로잡혀 있기 때문입니다.

F: 네, 나는 다른 사람들보다 벌어지고 있는 게임들의 이면을 더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물질적 수준에서 승리하는 게임도 있고, 다시 빛으로 연결되는 게임도 있습니다. 나는 또한 완전히 인간이 되어야 했기 때문에 때로는 파괴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그러한 실수로 자신을 자책하는 일을 그만두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D: 당신이 인간적인 육체로의 경험들이 더 많았다면 지구에서의 삶이 휠씬 쉬웠을 거라 생각합니까?

F: 네, 좀 더 여러 시행착오를 경험했다면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웃음)

우주의 신비-3 page 278 ~ 287 by 돌로레스 캐논

 

* 글의 내용에 대한 감상평은 최초로 온 이들의 탄생 2-2 에 있습니다.

 

우주의 신비 3 ~ 최초로 온 이들의 탄생 2 - 2

* 이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의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입니다. (전체 흐름 - https://jamie-jam.tistory.com/93) ​ D: 그러나 육체를 가지게 될 때, 어떤 경우든 여전히 처음이라는 경험을

jamie-jam.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