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로레스 캐논

우주의 신비 3 ~ 블랙홀 에너지

by 제이미잼잼 2022. 12. 27.
728x90
 

* 이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입니다.

(전체 흐름 - https://jamie-jam.tistory.com/93)

 

챕터 11 : 블랙홀 에너지

이스(Louise)가 구름에서 내려왔을 때, 이상하게 익숙하지만, 지구처럼 보이지 않는 장소를 보고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이전에 본 적이 있는 – 집이라고 느낄만한 – 곳에 있습니다. 그 건물들은 모두 핑크색 첨탑 형태입니다. 나는 그 행성 위에 떠 있고, 보이는 건 모두 다양한 크기의 첨탑들입니다. 빛나고 있어서 거대한 분홍 크리스털처럼 보이지만, 건물들입니다.” 그러고 나서, 그녀는 자신이 땅 위에 있다는 걸 발견했습니다. “이제 변두리에 있는 집들이 보이는데, 아주 모던한 스타일이면서 거기에 사는 사람들의 에너지 종류에 따라 다른 색상을 띄고 있습니다.”

L: 멀리에서 그 첨탑들을 보자마자 고향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편안한 느낌입니다. (침묵) 어떤 기계적인 설치도 있는데, 보일러 방이나 용광로 방과 비슷합니다. 변두리 너머 지역에서 무언가 기계를 돌리고 있습니다. 그 기계가 설치된 곳에 가고 싶은 느낌이 듭니다. 그 장소에 이끌리고 있습니다.

 

말하는 순간, 그녀는 즉시 그 자리에 가 있었습니다.

L: 나는 그 생명체들을 사람들로 보고 있지만, 마음의 한 곳에서는 우리가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그 모든 기계 설비를 다 갖추고 있는 이 건물에서, 사람들이 뛰어나오고 있습니다. 나를 환영하며 안아주고 있습니다. 나를 봐서 기뻐하고 있습니다.

 

D: 그들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L: 좀 웃긴데, 그들의 모습을 보는 게 헷갈립니다. 이유는 – 처음에 그들은 사람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다 다른 것이 되고 그러다 다시 사람으로 돌아갑니다. 여기서 그들에게 이름을 붙이자면, 그들은 블랙홀 사람들입니다. 그렇게 부르는 이유는 내가 그들과 함께 작업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모두 백인이고, 6피트 키에, 소시지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작은 목, 작은 팔들 그리고 다이아몬드 형태의 얼굴: 머리 위가 뾰족하고 얼굴 양쪽으로 각이 졌고 턱이 뾰족합니다. 눈은 이쁘고 아름다운데 바깥쪽이 아래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얼굴 위는 돌출되어 있어 두뇌가 머리 위에 놓여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가는 다리는 4개인데 소시지 몸의 3분의 1쯤 되는 위치에서 같은 간격으로 밖으로 나와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을 바라보고 있으면 혼란스러운데, 그들이 나에게 자신들이 블랙홀에서 왔다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아, 아니, 그들이 블랙홀 에너지로 작업하고 있다고 말한 걸까요? 그들에게 친밀감을 느끼는 이유는 내가 그들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그들 중 하나가 말합니다, “정말 환영합니다. 잘 왔어요.” 오랫동안 집에 돌아오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우리는 모두 흥분하며, 그동안 있었던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D: 자신이 어떻게 생겼는지 볼 수 있습니까?

L: 음, 두 가지 방식으로 보입니다. 멀리 서서 나를 돌아보면 인간처럼 보입니다. 몸 안으로 들어와 내려다보면, 그 사람들처럼, 블랙홀 사람으로 보입니다.

 

D: 네 다리로 움직이는 게 힘들지 않습니까?

L: 아니요. (웃으며) 그 질문이 정말 재미있는 게 마치 “앉는 것이 힘듭니까?”라는 질문으로 들릴 정도로 나에게는 자연스럽습니다.

 

D: 당신은 그 건물에서 그들과 함께 일했었던 같습니까?

L: 들리는 말은, “우리 그룹. 우리 그룹.”입니다. 지금 나의 느낌은 여기와 거기에 동시에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그래서 대답은, 네 함께 일했지만 단지 한동안 거기를 떠나 있었습니다.

 

D: 애초에 거기를 왜 떠났었습니까?

L: 음, 정보를 얻기 위해서요. 내가 지금 여기, 지구에 있는 이유입니다. 정보를 얻기 위해.

 

D: 왜 정보를 얻어야 합니까?

L: 이 단어들이 보입니다, “우리는 확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행성은 확장하고 있습니다. 나는 지금 우리의 고향에서 많은 다른 곳으로 갔었던 사람들을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돌아와서 보고합니다. 그것이 나의 일입니다. 다른 “일” 혹은 다른 그룹들에서 일을 마치고 온 사람들이 있습니다. 나의 그룹은“어떤 것”을 작동시키는 “어떤 것”에서 특정 일을 하는 듯합니다. 그 일은 그 건물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 분야의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그룹의 어떤 이들은 도시의 중심에 있으면서, 다른 곳으로 가서 다른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잠시 후) 그들은 나에게 무엇인가를 보여주고 있고. . . 나는 알아낸 걸 큰 그룹에게 말하고 있는 듯한데 – 나는 그 분홍 건물 중 하나에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이들이 여러 다른 곳으로 가는 걸 언제 결정했는지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든 다른 그룹들에서 선택된 이들입니다. 나는 이 그룹에서 왔지만 내가 얻은 정보는 모두를 위한 것입니다. 내가 많은 이들 앞에서 말하고 있는 걸 보여주기 때문에 알겠습니다.

D: 어떤 정보를 다른 이들과 공유하고 있습니까?

L: 다음 단어들이 떠오릅니다, “물리학, 천문학, 여기 지구에 있는 모든 물리적인 것들의 특징. 여기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문명. DNA.” 내가 알아낼 수 있는 모든 정보입니다.

 

D: 다른 곳으로 간 이들도 같은 종류의 정보를 알아내고 있습니까?

L: 네, 다른 이들은 다른 장소로 다른 시간대에 갑니다. 음. . . 그들은 지구에 얼마나 많은 이들이 갔는지에 대해 알려주려 하고 있습니다. 아니, 아니, 많은 숫자가 아닌, 대략 13명이군요. 그래서 우리들 13명이 지구에 있지만 시기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D: 정보를 수집하는 일이 왜 중요합니까?

L: 나도 그게 궁금합니다. (웃음) 좀 더 살펴보겠습니다. 그들이 말하길 그 기계는 블랙홀 에너지와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그들은 지금 내가, 모든 에너지가 아주아주아주 강하게 함께 압축된 걸 이미 알고 있다고 말합니다. 지금 개발되고 있는 건 우주 혹은 그 이상을 치유하는 걸 도울 수 있는 하나의 시스템입니다. 그 모든 다른 에너지들을 토대로 작업하는 것과 동시에, 우리가 돕게 될 장소들에 대한 에너지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합니다. 그 일은 변화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그들이 말하길, 쉽게 설명하자면, 어떤 에너지가 필요한지 알아보고 우리가 그들에게 공급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모든 정보를 모으고 있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그러한 에너지를 가지고 지구처럼, 여러 다양한 장소에서 여러 다양한 문제들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것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어떤 장소는 특정한 에너지를 더 필요로 하고, 어떤 장소는 그 에너지의 다른 부분을 필요로 하고, 어떤 장소는 그 에너지의 특정한 양을 필요로 합니다. 그들이 방금 말하길, 내가 갈 때 무엇이든 필요로 하는 것을 가져가는데, 블랙홀 에너지를 가져간다고 합니다. 내가 발견한 것이 무엇이든, 필요로 한다면 공급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들 13명은 지금 그 일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돌아가고 다른 이들은 여기로 돌아옵니다. 그들도 같은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정보를 수집하면서 동시에 에너지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내가 많은 위원회 회원들 앞에서 말하는 이유는, 보고하는 것이라고 보여주었습니다. “여기가 내가 간 곳이며, 내가 발견한 것이며, 그곳에 공급된 것은 이 에너지이며, 이러한 과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그냥 보고입니다. 

728x90

 

D: 당신은 여러 번 왔다 갔다 했습니까?

L: 나는 이번 삶에서 61살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말하길 내가 그곳으로 15번 돌아왔다고 합니다. 돌아갔을 때는 가족 – 가족이라기보다는 그 그룹이라는 게 맞을 것 같습니다 – 을 만납니다. 나는 나의 그룹을 만나, 보고를 합니다. 그것을 상상해 보세요! 그리고 내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다른 에너지가 오고 있다는 이야기를 듣는 것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만약 어떤 이들이 동(copper) 에너지가 필요하다면 그들은 그에 대한 정보를 얻습니다.

 

D: 동 에너지라는 것이 무엇입니까?

L: 당신도 알듯이, 모든 개별적인 건 다 에너지로 서로 다르게 진동합니다. 어떤 이들은 동의 진동이, 금속의 진동이, 혹은 광물의 진동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전체 에너지를 구성하는 개별적인 에너지들입니다. 내가 의식적으로 더 많은 정보를 모을수록, 에너지가 이곳저곳으로 여러 번 보내집니다. 밤에 이루어지는(자고 있는 동안) 나의 작업은 대부분, 지구의 여러 다른 장소들로 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블랙홀 에너지에서 어떤 에너지를 원하든, 그들은 얻게 됩니다.

 

D: 당신이 그 일을 자원한 것입니까 혹은 누군가 요청한 것입니까?

L: 나는 그 일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상을 탄 것과 같습니다. “이제 갈 수 있습니다. 오, 예, 바로 나예요!” 우리는 모두 동등합니다. 바닥을 청소하든, 대통령이든 상관없습니다. 모두 동일하며, 누구라도 선택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한 시기 혹은 다른 때라도 모든 이들이 이 일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단지 서로 다른 그룹에서 파견될 뿐입니다.

 

D: 당신이 지구에 왔을 때, 오래전부터 시작했습니까? 어디서 그 모든 게 시작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까?

L: 당신이 그 질문을 하니, 그들이 나에게 같은 행성을 보여줍니다. 좀 더 들여다보겠습니다. 내가 다른 장소들에 아주 많이 갔고, 지구에도 아주 많이 갔다는 것을 알겠습니다. (잠시 후) 우리는 지금 아주 많은 서랍들이 있는 커다란 건물 안에 있습니다. 나는 그 한 구획을 가지고 있는데, 그 안에 서랍이 있습니다. 내가 여행을 할 준비가 되면 – 어떻게 그 서랍 안에 들어가는지 모르겠는데, 어쨌든 서랍 안에 들어갑니다. 물질적 몸은 서랍 안에 있고 나의 영혼은 떠납니다. 그리고 다시 돌아왔을 때, 서랍 안의 몸을 취합니다.

 

이 내용은 물어 우주 함선에서 물질적 육체가 보관되는 다른 사례들과 아주 비슷해 보입니다. 영혼이 임무를 위해 떠날 때 육체는 가사상태로 보관되는 것입니다.

D: 그럼 육체는 죽을 필요가 없는 거군요.

L: 그렇습니다. 동면 상태와 비슷합니다.

 

D: 그 몸은 거기서 당신의 여정이 끝날 때까지 기다리고 있습니까? (네) 그러면 그러한 여정을 하는 건 당신의 영, 영혼이라는 얘기군요.

L: 네, 나는 그 일을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누가 결정하는지는 모릅니다. 누군가 위원회 회원들이라고 알려줍니다. 그들은 이제는 저 사람 차례, 그리고자 사람, 저 사람 이런 식으로 결정합니다. 그러면 선택받은 이들은 오고 갑니다. 그 행성의 모든 이들이 여러 장소로 여행하고 돌아오는 걸 희망하고 있는 듯합니다. 그들이 지금 나의 그룹에 대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19 명이 소속되어 있는데 여러 다른 사람들이 여러 장소들로 이동하고 있어 보통은 12 명 정도가 함께 작업한다고 합니다. 그룹은 계속 바뀝니다. 그리고 모든 이들은 다른 그룹이 떠난 곳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D: 정보를 가지고 돌아와 보고를 하면, 위원회는 그 모든 정보를 가지고 무엇을 합니까?

L: 음, 컴퓨터는 안 보이는데, 지금 듣기로는, 그들은 컴퓨터가 필요하지 않다고 합니다. 그들은 그냥 정보를 듣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정도의 약을 누군가에게 줬을 때, 조금 더 필요로 한다면, 어느 정도의 양을 가지고 다시 돌려보내야 할지 알고 있습니다. 어떤 방식으로든, 당신이 알아낸 것과 이루어진 일을 보고함으로써, 그들은 다음 단계가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구에 갈 사람들의 수와 돌아올 사람들의 수를 알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의 블랙홀 에너지가 공급되어야 할지, 각 장소에 어느 정도의 에너지가 필요한지를 알고 있습니다. 그것이 그들이 모니터하고 있는 내용입니다. 그곳을 방문할 때마다, 그 블랙홀 에너지를 얻을 수 있으며, 그것을 필요로 하는 장소, 여기와 저기에서 그 에너지를 가지고 치유할 수 있습니다.

 

D: 왜 그것을 “블랙홀 에너지”라고 부르는 것입니까?

L: 방금 듣기로는, “그렇기 때문이죠!”라고 합니다. (웃음) 좀 더 들어보겠습니다. 그 에너지는 우주의 블랙홀에서 왔습니다. 그들은 그 에너지를 사용하고 저장하고 나누어 줄 수 있습니다.

 

D: 다음 질문은 과학자들이 항상 궁금해하던 것입니다. 블랙홀이란 무엇인가요? 우리는 과학자들이 말해 준 건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무엇이라고 설명해 줍니까?

L: (잠시 후) 그들이 나에게 보여주는 건 – 우주를 바라보고 있는데 행성과 별들, 그 밖의 것들로 가득 차 있고 배경은 검은색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 블랙 배경을 하나의 단일한 천으로 가정해 보고, 오른쪽과 왼쪽, 양쪽이 서로를 향해 다가갑니다. (뒤에, 그녀는 종이 한 장을 꺼내 가장자리를 둥글게 해서 서로 닿게 하여 자신이 본 걸 설명해 주었습니다.) 그것들이 서로를 향해 다가가서, 중간 지점에서 어떤 주름 현상이 일어나 에너지 회전을 일으킵니다. 그것이 블랙홀이 형성되는 원인입니다. 마치 땅 아래에 커다란 바위가 있는데, 그것이 움직이면서 가해지는 압력으로 지진을 일어나는 것과 유사합니다. 그래서 우주의 에너지들이 모여 소용돌이가 생기는데. . . 아니! 그들이 말하길 소용돌이가 아닌, 압력이라고 합니다. 그것들이 만나 함께 밀면서 압력 현상이 생기는데, 그것이 에너지를 엄청나게 압축합니다. 우리가 작업하고 있는 건 그 압축된 에너지입니다.

 

D: 과학자들은 블랙홀에는 어떠한 것도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L: 네, 그들은 모든 것이 그것 안으로 빨려 들어간다고, 아주 밀도가 높다고 합니다. 그들은 계속 이 단어를 강조합니다, “압력, 압력, 압력.”

 

D: 그래서 아무것도 존재할 수 없군요. 그들이 또 무어라고 합니까?

L: 그들은 마치 블랙홀이 바로 그 자리에 있는 것처럼 행동합니다. (웃음) 그중 한 사람이, “자, 나를 보세요!”라고 말하면서 작은 블랙홀의 안으로 뛰어들었다 다시 밖으로 뛰어나오고, 들어갔다 나오는 걸 반복합니다. “봐요, 나는 여전히 존재하잖아요!” 그리고 우리가 그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지구로 가는 이유입니다. 우리 대부분은 지난번 그룹의 사람들이, 블랙홀 에너지를 지구로 가져갔을 때 그 일에 대한 영향을 보고 배웠습니다. 그 모든 걸 배우는 동시에 블랙홀 에너지를 나누어 줍니다. 그리고 돌아가서 보고합니다. "이것이 지금 일어나고 있는 과정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블랙홀 에너지를 다루며 여전히 존재하고 있습니다.

 

D: 그러나 과학자들은 블랙홀이 모든 것을 빨아들여 어떤 것도 빠져나올 수 없다고 했습니다.

L: 네. 그들은 반복해서 말하고 있습니다, “압력, 압력, 압력, 압력.” 거기에는 엄청난 강한 압력이 있으나, 그들은 그 에너지로 작업할 수 있으며, 그곳에 들어갔다 나왔다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블랙홀 에너지를 가지고 나와, 그중 어떤 부분을 나누어 줍니다. 우리는 블랙홀 에너지 전체를 가져올 수는 없습니다. 엄청난 일이라 실행하기 힘들 것입니다. 블랙홀 에너지는 매우 강력하고 밀도가 높은 에너지이기 때문에, 우리는 단지 작은 조각들만으로 작업한다고 합니다.

 

D: 우리는 또한 무언인가 빨려 들어간 뒤에는 다른 장소로 나올 수도 있다고 들었습니다.

L: 화이트홀처럼요. 몇몇 물리학자들이 그렇게 부르는 것 같습니다.

 

D: 또한 우주선 같은 것도 블랙홀의 끌어당기는 힘에서 벗어날 수 없어 끌려 들어간다고 합니다.

L: 네,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해 알고 싶어 할 때마다, 나는 “압력, 압력, 압력”이라는 단어만 들립니다. 그들은, 우리가 그러한 에너지를 다루고 작업할 수 있는 특정한 진동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주선이 그러한 특정 진동을 지니고 있다면, 그들도 그 에너지를 다루어 들어오고 나가는 게 가능하다고 합니다.

 

D: 그 이론이 맞는다면 당신도 빨려 들어갔을 때 은하계의 다른 쪽 혹은 어딘가로 나오는 것입니까?

L: (웃음) 아까 작은 블랙홀 안으로 뛰어 들어갔다 나온 이가 말합니다, “같이 가요.” 우리는 공기 중에 떠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아주 작은 블랙홀 앞에 있습니다. 그것은 그냥 커다란 저택 정도의 크기지만, 다른 곳과 동일한 블랙홀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말합니다, “자, 그 안에 무엇이 보입니까?” 내가, “아무것도 안 보여요.”라고 말하는데, 그 안은 우주처럼 텅 비어있고 온통 검은색으로 보입니다. 그가 말합니다, “그럼 그 안에 들어가 봅시다. 무언가 느껴집니까?” 나는 “아니오.”라고 말합니다. 지금은 나도 그들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평방 인치당 압력을 표시하고 있는 어떤 작은 도구를 가져옵니다. 압력계입니다. “자, 이제 보세요.” 압력이 너무 높아져 압력계가 폭발합니다. 그리고 그는 또 말합니다, “압력, 압력, 압력.” 이제 우리는 더 깊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아래로 내려가는 듯합니다. 우주의 두 조각이 어디서 맞붙어 있는 걸까요? (앞의 예처럼) 우주의 부분들이 맞붙어있고 그 위, 그 아래 그리고 옆에서 그것들은 함께 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른 편으로 나왔고 거기에는 압력이 없습니다. 압력은 위에, 바닥에, 옆에 있으며 모두 동일한 힘입니다. 그래서 다시 한번 요점을 말하자면, 그의 말대로, “압력, 압력, 압력.” 그것이 전부입니다. 압력입니다.

 

D: 그러나 당신은 다른 장소로 나왔지요?

L: 네, 원한다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다른 차원으로는 안됩니다. 당신은 위, 아래, 옆이 있는 우주 안에 있고 그 부분들이 서로 함께 밀고 있는 그 특정 영역이 바로 블랙홀입니다. 그것이 블랙홀입니다. 그는 손으로 나를 가리키며 말합니다, “압력, 압력, 압력.” 그는 우리가 알고 있는 물리학, 대기 압력이나 유체 압력이 아니라고 합니다. 에너지 압력이라고 합니다. 그냥 에너지가 밀리고, 밀리고, 계속 밀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밀도가 높아지는 게 아닙니다. 가스에서 액체로, 고체로 변하면서 에너지의 밀도가 높아지는 게 아닌, 다른 물리법칙이라고 합니다. 다른 – (잠시 후) 계속 들리는 단어는, “이해하기 힘듭니다. 이해하기 힘들어요.”입니다. 최소한, 나는 서로 다른 종류의 아주 많은 에너지들이 압축된 것이라는 건 이해했습니다. 그러나 지구에서 가스에 압력을 가하거나 단단한 물질에 압력을 가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D: 물리학과 관련된 이들이라면 그 내용에 관심을 가질 듯한데요. 그들이 생각하는 방식이 아니지요?

L: 네, 다른 압력의 법칙입니다. 에너지가 반응하는 방식에 대한 것입니다.

 

D: 그것이 당신이 그 에너지를 다룰 수 있는 이유군요. 다른 형태의 에너지이기 때문이지요? (네) 저는 ET의 우주 함선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블랙홀을 조종하거나 거리를 두는 방법도 알고 있을 것 같은데요. 그렇지 않습니까?

L: 내가 지금 보고 있는 건 다른 ET들로 또한 다른 진동과 다른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 다른 블랙홀들은 모두 압력의 정도가 다릅니다. 그래서 그들이 보여주길. . . 잠깐만요! 그렇군요! 그게 맞습니다. 우주에서 양 부분이 맞대어지는 그 지점의 에너지에 따라, 어떤 종류의 에너지들이 압축되는 가에 따라 그 블랙홀의 성질도 결정됩니다. 그래서 ET 들이나 우주 함선들은 그 진동을 파악해 어느 블랙홀은 들어갈 수 있는지 혹은 불가능한지를 알 수 있습니다

 

D: 어떤 이들은 그러한 블랙홀들을 입구(포털)라고 합니다. 다른 것입니까?

L: 그들이 말하길, “입구는 입구입니다.”라고 합니다.

 

D: 블랙홀은 입구로 사용될 수 없다는 의미입니까?

L: 방금 들은 말은, “특별한 환경에서는.”이라고 하니 어떤 경우는 확실히 되는 것 같습니다.

 

D: 그러면 그것은 어떤 종류의 환경에서도 살아갈 수 있는 “존재와 영혼”이 있다는 걸 보여주는 것입니까?

L: (웃음) “물론입니다”라고 말해주는군요.

 

D: 우리의 과학자들은 그 정도 무거운 밀도에서는 어떠한 것도 살아갈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L: 음, 사실상 우리가 거기에서 살아가는 건 아니지만, 블랙홀 안에서 존재할 수 있으며 그 에너지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D: 그러면 당신이 고향이라고 여기는 그 행성이 블랙홀 안에 있는 건 아니군요?

L: 네, 우리는 블랙홀밖에 있으며, 그 에너지를 활용할 뿐입니다. 방법을 알고 있어서, 그 에너지를 가지고 우주의 다른 장소들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D: 그 에너지를 사용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군요. (네) 이것이 그들이 루이스가 하기를 원하는 일입니까?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

L: 그렇습니다. 지금은.

 

D: 루이스가 지구로 왔을 때, 그녀는 많은 전생의 삶들을 살았습니까 혹은 이번이 첫 번째 삶입니까?

L: 나한테 계속 들리는 말은, “많은 각인(imprint)을 거쳤습니다.”입니다.

 

각인(imprinting- https://jamie-jam.tistory.com/94 에서15째 단락 굵은 글씨 참조 바랍니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나의 책, Keepers of the Garden and Between Death andLife의 초반부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D: 그러면 그녀는 실제로 많은 삶들을 살았을 필요가 없었겠군요.

L: 나에게 블랙홀을 보여준 그가 말합니다, “물론 그렇습니다.”

 

D: 그러나 지금의 역할은 중요합니다. 그녀는 정보를 수집해서 보내주고 있습니다.

L: 그렇습니다, 그런데 나는 그 일을 이전에도 한적 있습니다.

 

D: 나는 여러 사람들에게서 같은 내용을 듣고 있습니다. 정보를 수집하고 보고하는 존재들이 있다고요. 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임무를 맡고 있는 것 같습니다.

L: 와우! 그렇습니다. 정말 멋지군요.

 

D: 루이스에게 좀 더 많은 정보를 얻을까요 아니면 그녀의 잠재의식과 접촉을 해볼까요?

L: 어느 쪽이든, 원하는 데로 가능합니다.

D: 어느 쪽이든 가능합니까?(네)

 

그리고 나는 루이스가 도움받고 싶어 하는 육체적 문제에 대해 물어봤습니다. 그녀는 등 양쪽 어깨뼈 중간에 어떤 압력을 받아 왔습니다.

 

L: 나는 육체가 들어 있는 그 서랍을 다시 보고 있습니다. 살펴보니, 아, 그렇군요. 그 지점에서 지구에서의 인간 육체와 그 육체가 연결된 느낌이 듭니다. 이상하다고 느끼고 있는데, 그들이 말하길, 내가 지금 그만큼 가깝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거기에 있는 나의 몸에 대한 에너지적 연결에, 지금 지구 육체가 반응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전생이 삶을 돌아볼 때 그 감정을 그대로 느끼는 것과 같은 현상이라고 합니다. 행성에서 그 사람이 되어보니 연결이 느껴집니다. 그 연결을 육체적으로 느끼는 지점이 가슴 차크라 뒤쪽입니다.

(침묵) 그들이 무엇인가 설명하고 있는데 잘 들리지 않습니다. (잠시 후) 알았어요. 그 전생의 삶들, 내가 인간이 되기 위해 각인 받았던 삶들, 삶들 사이의 세상(나는 그곳을 “영적 세상”이라고 부릅니다) 모두가 환영입니다. 내가 살았던 그 행성도 환영이고, 블랙홀도 환영이고 그래서 영적 세상도 환영입니다.

 

D: 그러나 당신의 물질적 육체는 그 행성에서 당신이 돌아오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L: 그렇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 또한 환영입니다. 모든 것, 모든 것이 환영입니다. 우리가 영적 세상이라고 여기는 곳도 환영입니다.

 

D: 그러나 그 세상의 존재는 사람들에게 위안을 줍니다.

L: 네, 그렇습니다.

 

D: 우리가 실제라고 여길 수 있는 것이 없다면, 우리의 마음은 제대로 작동하기 힘듭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이 환영이라면, 어떤 것이 실제입니까? 나는 우리가 현실을 창조하고, 자신의 환영을 창조한다는 건 알고 있습니다.

L: 지금 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 앞에 거대한 중앙 태양이 나타났습니다.

 

D: 그것이 실제라고요?

L: (웃음) 지금, “당신이 그러길 원한다면요”라는 말이 들립니다. (침묵) 그들은 나에게 다른 우주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중 나는 특별히 지구를, 그리고 나의 고향 행성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한 지점으로 빨려 들어가는 걸 봅니다. 나는 그 거대한 중앙 태양 안에 서 있고 모든 것이 그 안으로 빨려 들어가고 있습니다. 아까 질문이 무엇이었지요?

 

D: 거대한 중앙 태양이 무엇입니까?

L: 그것이 만들어진 재질은 – 모든 것이 그 안에 있습니다. 모든 게 바로 거기로 빨려 들어갔기 때문에 모든 것이 그 안에 있습니다.

 

D: 그 형태는 어떠합니까?

L: 내가 크림색의, 황금색의, 노란 기운의 빛 속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 불꽃 안에 들어 있는 것 같습니다. 그 불꽃을 볼 수는 없고 느낄 수는 없지만 그에 대해 인지할 수는 있습니다.

 

D: 당신이 말하는 내용에 영향을 주고 싶지는 않지만, 내가 들었던 내용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억겁의 시간이 지난 후, 창조되었던 모든 것은 근원을 향해 폭발을 거쳐 다시 돌아간다고 합니다. 맞습니까?

L: 아닙니다. 내가 본 건 그렇지 않습니다. 모든 것, 나의 고향, 지구, 모든 것들이 상징적으로 근원에서 퍼져 나가는 걸 봤습니다. 방금 들은 말은, “안으로의 폭발이든 밖으로의 폭발이든 없습니다.”입니다.

 

D: 그 거대한 중앙 태양은 우리가 말하는 “근원”입니까? (침묵) 단지 다른 이름을 가진 같은 대상입니까?

L: 다른 이들은 그것을 근원이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나에게는 그것이 빛으로 된 공으로 보입니다. 다른 수 천 개의 빛의 공들이 모두 다른 장소로 휙휙 날아가고 있습니다. 그 안에 있던 지구도 – 근원에서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가 근원이라고 부르는 것, 근원이라고 여기는 것들이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D: 그러면 우리가 근원이 단지 하나라고 생각함으로써 그것을 제약하고 있다는 의미인가요?

L: 그렇습니다. 나는 그 빛들이 날아가고 또 날아가고 계속 날아가는 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그리고 에너지는 모든 이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그곳에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이번 삶에서의 그녀의 목적을 물어봤습니다. 그녀의 질문들 중 하나였습니다.

L: 그들은 내가 지구에 – 혹은 그 행성에서 다른 곳으로- 계속해서 오고 가는 걸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세상보다, 지구에서의 목적을 알고 싶습니다.

D: 네, 다른 곳들도 흥미롭긴 하지만, 우리는 바로 여기에서 물질적 삶을 살아야만 합니다.

L: 나에게 들리는 말은, “계속하세요”입니다. 그리고 그에 대한 느낌은 내가 항상 직관에 의해 움직인다는 것입니다. 항상 이곳과 저곳으로 직관에 따라 이끌려 왔습니다. 직관에 중점을 둬야 합니다.

 

루이스는 20년 전에 경험했던 한 평범하지 않은 사건에 대해 물어봤습니다. 그 일은 밤에 일어났는데 금속 공으로 연결되어 있는 그리드에 구멍이 뚫려 있는 걸 보았고 그녀는 그 안으로 들어가려고 했습니다.

L: 나는 집으로 가고 있었습니다. 그들이 말해주는 내용은, 그때 일어난 일은 나의 인간적 잠재의식이 내가 누구였는지 어디서 왔는지를 자각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나는 매일 밤마다 그 행성으로 돌아가서 배웠습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이며 계속 이어질 것입니다. 그들은 내가 그 지점에 이르기 전까지는 블랙홀 에너지를 지구로 가져올 수 없었다고 합니다. 내가 여기로 와서 성장하고 지구에 익숙해졌을 때, 준비가 되었습니다. 그때가 내 나이가 대략 40살 일 때였습니다. 그리고 매일 밤 나는 오고 갔습니다. 내가 어디서 왔는지, 왜 지구에 왔는지를 기억해 냈던 것입니다.

마지막에 그들은 말했습니다, “이제 이것을 지구로 가져가세요.” 이제 밤이면, 나는 어느 곳에든 가고 있습니다. 그 공이 상징한 것에 대해 물어보니, 그들이 말합니다, “그 후에는 그것이 사라졌습니다, 그렇지요?” 네. 나는 그것을 그 후로 다시는 보지 못했습니다. 그들이 보여주길, 그 공은 내 주위에 있던 에너지로 내가 준비되기 전에 모든 게 활성화되는 걸 막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 구멍은 그 보호막이 해제되었다는 상징이었습니다. 그리고 올라가서 정보를 얻었고 나는 준비가 되었었습니다. 정말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우주의 신비-3 page 182 ~ 195 by 돌로레스 캐논 

 

* 위 내용에 대한 개인적 감상평입니다

 

'블랙홀 에너지' 감상 포인트

*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의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로 내용의 전체적은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jamie-jam.tistory.com/93 * 본문 내용이 길어 유투브 영상으로 짧게 편집했으니

jamie-jam.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