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로레스 캐논/감상 포인트

'근원으로의 흡수 2' 감상 포인트

by 제이미잼잼 2023. 4. 19.
728x90

*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의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로 내용의 전체적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jamie-jam.tistory.com/93

* 본문 내용이 길어 유투브 영상으로 짧게 편집했으니 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조 바랍니다.

 

영상에 대한 감상 포인트: 

1. “당신들은 자신들이 이해할 수 있는 신만 받아들일 수 있기 때문에” 

– 지금까지의 경험으로 사람들은 자신들 마음의 그릇만큼만, 마음의 수준에서만 신을 가늠하고 있다는 걸 느꼈습니다. 신을 믿는 사람들의 말과 행동의 차이가 커서 궁금해하다 알아냈는데요. 돈을 부정한 방법을 많이 번 사람들은 일요일 교회가서 기부룰 많이 하면 죄사함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들었습니다. 본인들의 가늠으로 돈을 좋아하는 신을 만들어버렸습니다. 반대로 마음을 열면 열수록 더 넓고 광대한 신이 들어올 수 있겠지요.

2. 토니가 본 비전을 요약하면 *1층- 인류가 창조 / *2층-인류가 자신들이 창조한 걸 경험 / *3층-새로운 지구로 이동

– 그리고 물질적 몸이 순수한 빛으로 전환 – 궁극적으로 근원으로 흡수입니다. 


세션에서 나타난 *두번째 존재는, 정보를 가진 불꽃이 근원으로 돌아오는 순환은 ‘거대한 신’의 ‘한 부분’이며 그걸 넘어서는 것이 있다는 걸 설명하고, *세번째 존재는 ‘새로운 지구’는 우리 안에 있다는 걸 알려주려 왔습니다.



3. “D: 내가 듣기로는 문제는 인간의 '두뇌'가 아니라 이러한 수많은 것들에 대한 개념이 없는 '마음'이며 그것이 우리의 한계라고 들었습니다.
T: 이곳의 에너지에 대한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몸을 창조했지만 그 몸이 에너지를 흡수하는 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 두뇌로 이론적으로 아는 것과 몸으로 직접 경험한 것과는 인식의 수준이 다릅니다. 앞과 뒤의 차이가 ‘에너지 차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어떠한 진실을 온몸으로 받아들이는 건 그 진실의 ‘에너지를 수용’하는 것이며, 그 수용의 도구는 진실에 대한 이해와 인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얘기를 쓰는 이유는 이전에 로나 글에서 천사와 영혼이 처음 만나는 장면이 너무 감동적이었다고 했는데요. 그날 밤에 그 사실과 장면이 합쳐져 에너지로 나에게 전달되는 꿈(?)을 꾸었거든요 ㅎㅎ

그러나 사람은 고차원의 진실 에너지를 받아들이는 것보다, 부정적인 정보를 더 쉽게 받아들이고 영향을 받는데, 우리 안의 두려움 때문에 쉽게 흡수되는 것이라 봅니다. 간단하게 운동에서도 위로 올라가는건 힘들고 내려가는건 쉬운 것처럼 당연히 에너지 파장을 올리는 일은 힘들고 내려가는 일은 쉽습니다. 오히려 쉽다는 걸 넘어, 물리법칙의 본질로 정지한 상태에서 시간이 지나면 내려가게 되어있습니다. 깨달음을 얻은 존재들이 만족해서 머무르는 순간, 타락하는 것도 그 현상이라고 봅니다. 그래서 우리는 긍정적인 진실의 에너지를 받아들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4. D: 그래서 우리가 진실로 그럴 수 있다는 걸 받아들이도록 마음을 바꾸어야 합니다.
T: 마음을 바꾸는 것이 아니고 포용하는 것입니다. 그 빛 – 새로운 지구 - 을 이해하고 포용하는 일입니다. 당신이 말하는 새로운 세상은 지금 당신 안에 있습니다. 그 새로운 세상은 당신입니다. 


- 여러 의미로 해석해 보면, 위에서 언급한데로 1)‘포용’은 에너지의 흡수를 말하는데 먼저 이해와 인식을 도구로 이루어집니다. 2)내 안의 빛이 새로운 지구 빛을 당기는 끌어당김의 법칙으로 볼 수도 있고요.
또한 새로운 세상이 이미 존재한다는 건 카밀로의 말데로 인식하고 3)상상할 수 있는 모든 건 다 존재하고 있고, 과거.현재.미래는 환영이기 때문이겠지요.



5. 이전 글(영혼의 어두운 밤) 오늘 재업했는데 위로 받으시라고 링크합니다. 
이 내용은 특별히 상승을 위해 노력하는 분들뿐만 아니라, 카르마를 지고 이 세상에 태어나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영혼의 어두운 밤

Wednesday, April 18, 2012 What Is A Dark Night Of The Soul? 영혼의 어두운 밤이란? The "Dark Night Of The Soul" is very common for people during the process of soul transmutation or alchemy where all the stored darkness (unprocessed emotions, feeli

jamie-jam.tistory.com

본문:

 

우주의 신비 3 ~ 근원으로의 흡수 2

* 이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의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입니다. (전체 흐름 - https://jamie-jam.tistory.com/93) ​ ​​ T: 그렇습니다. 당신은 진실로 그 꿈에 들어가 있는 것입니다. ​ D:

jamie-jam.tistory.com

by 제이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