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로레스 캐논/감상 포인트

'최초로 온 이들의 탄생 1' 감상 포인트

by 제이미잼잼 2023. 4. 9.
728x90

 

*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의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로 내용의 전체적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jamie-jam.tistory.com/93

* 본문 내용이 길어 유투브 영상으로 짧게 편집했으니 자세한 내용은 본문 참조 바랍니다.

 

영상에 대한 개인적인 감상 포인트: 

 

1. 지구가 일종의 실험이라고 하는데, 지구에 우주의 최상의 것들만 가져다 놓았다는 내용을 본 적이 있습니다.

2.이번 영상에서 새로운 지구는 어떨것이다라는 내용이 나와서 기억이 났는데 2012년 즈음 당시 마야 달력에 따라 종말 혹은 지구 상승이 일어날거라며 해외 영성 사이트에서 그런 내용이 쏟아져 나오고 한국 영성 카페 같은데서도 글 많이 올라오고 했는데요. 그런데 아무 일 일어나지 않으니 다 거짓이었다 하면서 분위기가 사그라든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2016년에는 일어난다 그리고 사람들이 엄청 많이 죽을거다라는 글도 해외 영성 사이트에 많이 올라왔었는데 아무 일 없었지요. 영성 분야는 참 애매한 영역인데 사이비 종교에서도 공통적으로 주장하는 건 새로운 시대가 열리고 너희는 선택받은 사람들이다 이제 재산은 필요 없으니 다 가져와라. . 하거든요 ㅋㅋ 이 분야는 객관적으로 입증할만한 기준이 있을 수가 없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고 봅니다.

 

 그러나 나의 입장에서는 나름 저명하고 믿을만한 수 많은 영성 책들에서는 새로운 지구에 대해 공통적으로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믿을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하지만 (하다못해 가장 오래된 성경에서도 설명은 다르지만 비슷한 걸 예언하고 있으니) 2012&2016년에 일어나지 않았는지 혹은 일어나서 내가 오래된 지구에 남겨진건 아닌가? 하고 생각해보기도 합니다 😂

개인적 경험으로는 2012년 말과 2016년에 엄청난 기운을 느끼기는 했는데 그 당시에는 무엇인지 몰랐었습니다. 에너지를 다루거나 연습한 적이 없어서 무방비로 있다 지나고 나서야 그때 그랬었지하는 정도였습니다.

혹시 개인적인 경험을 이야기하고 싶으신 분이 있으면 댓글로 올려주셔도 좋겠습니다.

참조해볼 만한 포스팅이 생각나 링크합니다. '상승이란 무엇이고 언제 일어나는 것입니까?' 이벤트를 기다리기보다 내면의 균형을 찾는 것이 상승이란 말이 중요해보입니다.

 

상승이란 무엇이고 언제 일어나는 것입니까?

Whatis Ascension, When will it finally happen!? 상승이란 무엇이고 언제 일어나는 것입니까? By annamerkaba on October 17, 2013 ​ 상승에 대한 질문: 로버트라는 나의 블로그의 독자가 아주 흥미로운 질문을 했는

jamie-jam.tistory.com

 

본문:

 

우주의 신비 3 ~ 최초로 온 이들의 탄생 1

* 이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의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입니다. (전체 흐름 - https://jamie-jam.tistory.com/93) ​ ​ 챕터 15 – 지구에 최초로 온 이들의 탄생 일본에서 최초로 태어난 사

jamie-jam.tistory.com

by 제이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