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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로레스 캐논

우주의 신비 3 ~ 요청에 대한 응답 1

by 제이미잼잼 2023. 3.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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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입니다.

(전체 흐름 - https://jamie-jam.tistory.com/93)

 

챕터 35 : 요청에 대한 응답

 

안나(Anna)가 전경으로 들어가서 처음으로 본 건 사람들이 아주 높은 황금탑을 건설하고 있는 장면이었습니다. 그녀는 그 탑은 신을 위한 것이라 말했습니다. “그 형태는 피라미드와 유사한데 더 좁고 더 높습니다. 타일과 같은 황금 평판이 외부에 붙여지고 있습니다.” 그 황금 평판의 넓이와 폭이 대략 10-12 인치 정도 되고 아주 화려한 장식이 되어 있었습니다. 황금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이집트 혹은 바빌로니아 인들처럼 짧은 하얀 튜닉을 입고 있었는데 그들은 그 사각 왕 금판을 부착시킬 수 있는 발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D: 신을 위해 만드는 탑이라고 했는데 무슨 뜻입니까?

A: 그 황금 존재들은 다른 곳에서 왔는데, 기존에 있었던 이들은 그들에 대한 소문은 듣고 있었습니다. 황금 존재들을 항상 볼 수는 없지만 그들이 여기서 탑을 지어야 한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D: 탑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A: 신들은 교류하길 원합니다. 소통의 도구가 그 탑입니다.

 

D: 누가 그들에게 신들을 위해 탑을 지어야 한다고 말했습니까?

A: 사제들 혹은 누군가가 직접적인 접촉을 한 걸로 보입니다. 누군가 계획을 했고 그 사람들에게 탑을 건축하라고 지시했습니다.

 

그녀에게 자신의 모습을 묘사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녀는 짧은 황금 가운을 입고, 황금 벨트를 매고 황금 샌들을 신은 젊은 남성으로, 머리칼은 어두운색이며 은색 띠를 두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고는 자신의 등에 커다란 황금 날개가 달려 있는 걸 발견하고는 깜짝 놀랐습니다. “날개가 달려있는데 이해가 안 되네요. 그래도 크고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짙은 푸른 보석이 박혀있는 황금 목걸이를 하고 있다는 것도 알았습니다. “아! 황금 벨트에도 보석이 박혀있는데 어떤 장치를 제어하는 버튼 같아 보입니다. 헬멧 같은 것도 썼는데 장식이 아니라 전송의 기능을 가진 장치입니다. 나는, 그들이 금판을 붙이고 있는 쪽 반대편의 건물에 있는, 아주 높은 위치에 튀어나와 있는 테라스에 서 있습니다. 주위의 전경은 확 트여 있으며 나는 그들을 관찰하면서 그 진척 상황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모든 황금 조각, 황금 판들은 정확히 제자리에 순서대로 놓여야 하기 때문에 나는 그 모든 일들이 정확하게 되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그 건축물은 일종의 발전기이기 때문에 순서대로 만들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너지가 땅에서 건물로 올라와 꼭대기에서 나가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에너지는 원으로 돌면서 건물 안에서 나선형으로 올라가, 곧 생기게 될 첨탑에까지 이르게 됩니다. 그러면 각 황금판이 활성화되어 빛을 내기 시작하면서 에너지 흐름을 잘 흐르게 하고, 이동시키고, 확장시킵니다. 그래서 정확히 진행되어야 합니다.

 

D: 당신은 앞에서 그 사람들에게 무엇을 할지 알려주는 이들이 있다고 했습니다.

A: 그들은 여기에서 잠시 동안 머물 예정인데, 그들 중 어떤 이들은 가르치고, 지식이 전파되도록,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기술을 알려주기 위해 좀 더 오래 머물 것입니다. 이곳 사람들은 그러한 도움을 요청했으며 간단한 기술이지만 삶을 바꿀 수 있는 것입니다.

 

D: 그리고 당신은 그러한 상황들에 대해 수집하고 보고하고 있고요? (네) 그들은 왜 그러한 커다란 에너지 교류 장치가 필요한 것입니까?

A: 우리가 떠날 때를 대비해서입니다. 어떤 이들은 여전히 남을 텐데, 그들도 자신들의 생각으로 탑을 사용해 우리와 계속 교신할 수 있습니다.

 

D: 당신이 전송하는 그 진척 상황에 대한 리포트는 당신의 고향 행성으로 보내는게 아닙니까?

A: 위로 어딘가로 가는데, 행성에 있는 이들이 아닙니다. 머리 위 어딘가로 올라갑니다.

 

D: 당신의 고향이 아니란 말이군요.

A: 그 일은 내가 참여하는 프로젝트로 고향에서 진행되는 일이 아닙니다.

 

D: 남게 될 이들 중에는 당신도 포함됩니까?

A: 아닙니다. 나는 단지 다른 이들의 일의 진행에 대해 관찰하는 일만 합니다.

 

D: 그 공사가 완료되면 무엇을 할 예정입니까?

A: (미소 지으며) 나는 떠납니다. 우리는 이전에도 이러한 일을 한 적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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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같은 장소에서요?

A: 아니, 다른 장소입니다. 우리는 그룹으로 이동하며, 우리 중 아주 키가 큰 이들이 그곳의 거주인들과 교류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숙련된 기술로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가르쳐 주고 안내해 줍니다. 그들은 그곳에 필요하다면 무엇이든 가르치는데, 여러 다양한 세상들은 각자 다른 기준들을 가지고 있고 어떤 세상은 더 많은 복잡성, 더 발전된 기술, 더 완전한 균형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D: 당신들이 왔을 때 그곳의 진화된 이들은 어떻게 받아들입니까?

A: 그들은 우리들의 존재에 대해 배워서 알고 있기 때문에 감사히 여깁니다. 가르침에는 여러 단계들이 있으며, 진화된 이들에게는 다른 세상, 과학, 영의 불멸성, 언어, 마음에 대해 가르쳐 주는데, 다른 평범한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재능을 가진 이들입니다. 그곳에 간 우리들은 일반인들에게는 신처럼 여겨집니다.

 

D: 진화된 이들도 당신들을 신으로 여깁니까?

A: 아닙니다. 우리는 그 진화된 이들과 먼저 접촉하고 우리가 가는 걸 알려줍니다. 그러면 그들은 우리의 방문을 준비하면서 다른 평범한 이들에게 곧 방문하게 될 존재들이 “신들”이라고 알려주는데, 그곳에서 우리들의 존재에 대한 이해방식이기 때문입니다.

 

D: 당신들이 가는 모든 곳에, 그러한 통신 장치를 건설해야 합니까?

A: 조금씩 다릅니다. 에너지가 좀 더 맑은 곳에는 우리와 교신할 수 있는 에너지 볼텍스 같은 것이 있습니다. 그런식으로 조금씩 다르게 적용됩니다.

 

D: 남아서 계속 돕기로 한 이들은 어떻게 됩니까?

A: 잠시 동안만 더 머무르기도 하고 때로는 의도적으로 생명의 씨앗을 심어, 그들의 후손이 살아갈 수 있도록 조성하기도 합니다.

 

D: 임무를 계속 수행하기 위해서라면, 그 후예들은 통신 장치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 수 있습니까?

A: 그 혼혈이 된 후손들은 특정 나이에 이르면 알게 됩니다. 그들에게 그 나이에 이르면 촉발되어 무엇을 해야 할지 알게 되는 프로그램이 심어져 있습니다.

 

D: 나는 그 장치가 자동으로 설정된다면 지속적으로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A: 지속적으로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후손들이 정보가 증폭될 수 있도록 순수한 에너지를 넣어주어야 합니다.

 

D: 에너지가 순수한 상태로 유지되지 않는다면 어떤 일이 일어납니까?

A: 신호는 시공간을 통과하면서 왜곡되고 약해집니다. 그 에너지의 순수성이 더 오랫동안 유지되는 곳들이 있기도 한데, 핵심은 왜곡 없이 정보가 전달되는 데 있습니다. 그래서 왜곡이 빨리 일어나는 곳에서는, 누군가가 남아 순수 에너지를 유지할 수 있는 체제가 확고히 되었다고 생각되었을 때 떠납니다.

 

D: 당신은 그들이 받은 정보를 어떻게 사용하고 발전시키는지에 대해 전송, 보고하는 것입니까?

A: 네, 그들이 얼마나 빠르게 진화하는지에 대한 보고서입니다. 주어진 정보를 얼마나 잘 활용하는지, 가치 있게 다루는지 혹은 왜곡시키지 않는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다양한 세상들에 있는 여러 형태의 생명들에 대한 일종의 연구, 조사, 실험입니다.

 

D: 그러면 장치를 사용할 수 있는 마지막 존재가 떠나게 되면 교신 장치는 어떻게 됩니까?

A: 한동안은 그 행성 에너지를 사용하여 작동할 수 있는데, 사람들이 오염되면 행성의 에너지를 변화시켜 신호를 왜곡되게 만듭니다. 이것이 우리가 그 장소는 신성한 곳이라는 걸 그 사람들의 마음에 프로그램시켜 놓는 이유입니다. 그 장소의 신성함이 유지되는 동안에는 신호가 정확히 전송됩니다. 그러나 사람들의 마음이 오염되면 신성한 에너지도 영향을 받아 시간이 흐르면서 전송되는 신호도 왜곡되기 시작합니다. 그 전송이 너무 약해졌을 때는 다른 이들이 다시 와서, 다른 장소에서 이전과 동일한 작업을 해야 합니다.

 

D: 그러면 기존의 장치는 어떻게 합니까?

A: 그대로 두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에너지의 생명이 사라져 그 구조물의 외양도 달라집니다. 황금은 분해되고, 폐건물이 되면서 남게 되는 건 돌들뿐입니다. 피부가 사라진 뼈대처럼 보이는 자리에는 기념비만 남게 될 것입니다.

 

D: 그러면 시간이 흐른 뒤 누군가가 본다면 그 건물이 무엇이었는지 모르겠군요.

A: 네, 원래의 형태가 어떠했는지도 모를 것입니다.

 

이 내용은 피라미드나 다른 고대 유적들에 대해서도 궁금하게 만들었습니다. 대 피라미드(Great Pyramid)에도 한때는 황금 덮개 판이 있었다고 전해집니다. 그러면 그 에너지가 변했을 때 그것은 단지 돌 기념비로 바뀌어 원래의 목적이 무엇이었는지 모르게 된 걸까요?

 

D: 그곳이 당신의 고향이 아니라면 어디에서 왔습니까?

A: (미소 지으며) 저 너머 별, 황금으로 된 세상에서 왔습니다. (속삭이듯이) 황금 세상. 많은 태양이 있는 곳인데, 우리 세상에는 5개의 태양이 있습니다.

 

D: 과다한 복사량의 문제는 없습니까?

A: 우리는 물질적 형태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상관없습니다. 그 태양들은 플라스마 같으며 방사되는 빛에는 지식,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그 태양들은 열이 아닌 빛으로 된 지식을 방출합니다. 그래서 우리의 세상은 아주 밝습니다.

 

D: 그곳에서는 물질적 육체가 필요하지 않은 거군요.

A: 네, 필요 없지만 원한다면 어떠한 형태도 지닐 수 있습니다.

 

D: 평상시에는 어떤 모습을 하고 있습니까?

A: 해파리처럼 보이는 에너지 장의 형태입니다. 우리는 촉수대신 반짝이는 전기 장으로 서로 소통합니다. 생각으로 형태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어떤 이들은 유지하고, 어떤 이들은 바꾸면서 즐기기도 합니다. 태양의 빛에서 나오는 지식을 바탕으로 여러 다양한 형태들을 시도해 봅니다. 어떤 제한도 없습니다. 놀라운 자연과의 교류로 항상 모든 것이 변하고 움직이는 경이로운 세상입니다.

 

D: 그곳의 전체적인 지형은 어떠합니까?

A: 산처럼 높낮이가 있는 것들이 파장의 물결에 따라 움직입니다. 솟아올랐다 떨어지고 왔다갔다 움직입니다.

 

D: 나무나 풀들도 있습니까?

A: 없지만 우리가 그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다면 창조할 수 있습니다. 그 창조된 것들도 계속 변하고 움직이지만 아주 생생하게 살아있습니다.

 

D: 당신이 임무를 위해 떠날때면 누군가 어떤 일을 해야 한다고 말해 줍니까?

A: 네, 우리는 지침을 받습니다. 우리는 그러한 프로젝트들에 지원하고, 태양으로부터 지식과 정보를 받아 다른 세상들에 가져갑니다.

 

D: 다른 세상으로 갈 때 어떠한 방식으로 갑니까?

A: 생각을 통해서요.

 

D: 함선이나 다른 탈것이 필요하지 않습니까?

A: 우리가 가는 세상의 에너지가 우리의 생각을 오염시킬 만큼 파장이 왜곡되지 않았다면 탈것이 없어도 바로 갈 수 있습니다. 만약 왜곡되어 있다면 그 왜곡을 상쇄시키고 우리의 생각을 맑게 유지시켜주는 함선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그 기구는 우리의 온전함을 유지하면서 그곳에 가는 목적을 분명히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보호막의 역할을 합니다.

 

D: 그렇게 하지 않으면 임무 수행이 어려워질까요?

A: 아주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가는 어떤 곳은 사람들의 복잡 다양한 생각들이 섞여 대기가 아주 두꺼운 경우가 있습니다. 또 어떤 곳은 그 세상의 진화 정도에 따라 더 깨끗한 대기가 있기도 하고요.

 

D: 가기 전에 그런 조건에 대한 주의를 받습니까?

A: 대부분의 경우에요. 그러나 완전하게 조사되지 않은 곳에 가게 되면 예상 밖의 상황에 놀라기도 합니다.

 

D: 그러면 당신이 앞서 말한 장소로 왔을 때는, 물질적 육체를 창조했습니다. 그 이유가 무엇입니까?

A: 그들 중 하나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우리가 플라스마 형태라면 그들은 우리를 보지도 못하고 듣지도 못해서 두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본질을 유지하면서도, 가능한 받아들여지고 서로 교류할 수 있기 위해 그들과 비슷한 형태로 바꾼 것입니다.

 

D: 그런데도 날개는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A: 나는 나의 날개를 좋아합니다. 우리들 중 소수만 갖고 있는데, 행성과 그 사람들의 파장의 굴절을 해석하고 전송하는 역할을 합니다. 우리를 쳐다보는 이들의 생각을 해석해서 전달해주는 일종의 인공위성같기도 하고 정보를 받아 읽어주는 유기적인 컴퓨터 같기도 합니다.

 

D: 그래서 당신은 날개가 있는 몸을 선택한 것이군요. 그 육체가 아름답기도 하지만 실질적인 목적을 위해서요.

A: 네. 나는 다른 이들과 많이 접촉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그 형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들이 나를 멀리서 봤을 때는 새로 생각할 겁니다. 가까이서 본다고 해도 높이 있기 때문에 거대한 새로 알겠지요. 그래서 누구의 방해도 없이 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D: 당신은 건설이 완성될 때까지 머무를 것이라고 했는데 그리고 나면 고향으로 돌아갑니까 아니면 다른 곳으로 다시 떠납니까?

A: 탑이 완성되고 그 기술이 잘 전달되어 자리 잡은 것이 확인되면 나의 일은 완수되었기 때문에 다른 이들보다 먼저 떠납니다.

 

나는 그녀의 일이 완수되어 어딘가로 떠나는 순간으로 이동시켰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형태를 바꿉니까 아니면 유지합니까?”

A: 이제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그 형태를 벗어 내려놓습니다. 몸은 벗고 입을 수 있는 의상과 같습니다.

 

D: 탈것이 필요합니까?

A: 이 세상의 대기 파장 때문에 함선이 있습니다. 나는 스스로 형태를 분해해 그 함선으로 전송시킵니다.

 

D: 혼자입니까 아니면 다른 이들도 있습니까?

A: 다른 이들과 함께 갑니다.

 

D: 그러면 이제 다른 세상으로 들어가는군요. 그에 대한 어떤 지침이 있습니까?

A: 내가 다시 함선으로 돌아가서 보고하기 전까지는 모릅니다.

 

D: 그들은 태양이 다섯 개 있는 당신의 고향에 보고하는 것입니까?

A: 다른 이들이 하는데, 우리는 그들에게 직접 보고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 위에 보고하는 이들이 있으며, 그러고 나서 결정이 내려집니다.

 

D: 다음은 어디로 가야 할지 알 수 있습니까?

A: 음. . . 지구로 가야 한다는 내용이 들립니다.

 

D: 지구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A: 여기서 아주 멀리, 우주의 반대편에 있습니다.

 

D: 이전에 가본적 있습니까?

A: 아주 오래전에요. 교육하고 가르치고 회복시키려고 갔습니다. 나는 한동안 머무른 이들 중 하나였는데, 그때 지구는 수 많은 형태들이 실험 중에 있는, 생명들이 막 잉태하려는 시기였습니다. 우리는 그곳의 자연을 디자인하고 아주 초기 형태의 식물의 씨앗을 뿌렸습니다.

 

D: 무엇이 성장할 수 있고 어떻게 진화하는지 관찰하기 위해서였습니까?

A: 황폐한 지대에 녹색 식물을 깔아서 생명의 형태들이 살아갈 수 있게 만들기 위해서였습니다. 그 당시 바다는 너무 뜨거워 물로 사용하기에 적당하지 않았습니다. 그 지대들은 식어서 대기에서 응결되어 형태들에 생명을 줄 수 있는 층이 형성되어야 했습니다.

 

D: 그러면 당신에게는 물도 있어야 했겠군요.

A: 네, 구름도요. 구름의 생성 조건은 우리가 가기 이전에 이미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지구라는 세상을 창조하기 위해 수 많은 다양한 존재들이 함께 모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우리에게는 없는 분야의 전문가들과 경험을 가진 많은 세상들과 문명들이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세상을 창조하기 위해 함께 노력했습니다.

우주의 신비-3 page 598~ 606 by 돌로레스 캐논

 

* 위 내용에 대한 블로거의 개인적 감상평입니다. 

 

'요청에 대한 응답 1' 감상 포인트

*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의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로 내용의 전체적은 흐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jamie-jam.tistory.com/93 * 본문 내용이 길어 유투브 영상으로 짧게 편집했으니

jamie-jam.tistor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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