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로레스 캐논

우주의 신비 3 ~ 이전의 전환 1

by 제이미잼잼 2023. 1. 27.
728x90

* 이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입니다.

(전체 흐름 - https://jamie-jam.tistory.com/93)

 

섹션 7: 새로운 지구

챕터 29 : 다가오는 변환 1

 

2006년 시카고의 한 강의에서 나는 새로운 지구(New Earth)로의 진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그 내용은 우주의 신비 두 번째 책에서 다루었던, Annie Kirkwood 가 경험한 두 개로 분리되는 지구에 대한 비전을 설명하고 있었습니다. 두 개로 분리된 지구 위에 사는 이들은 서로 다른 쪽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릅니다. 자신들의 파장과 진동을 올린 이들은 새로운 지구로 상승하면서 다른 차원으로 진화해 가고 ‘남겨진 이들’은 그러한 일이 일어난걸 알지 못합니다.

이 개념에 대해 나는 여러 의문들을 가지고 있었고 구체적이고 상세한 설명이 더 필요하다는 생각을 하고 있던 차에, 청중의 어떤 이가 어떻게 그런 일이 일어나고, 서로 다른 지구에 있는 이들은 다른 쪽에서 일어나는 일을 모를 수 있는가 궁금해했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나는 어떤 직관이 스쳐 지나갔는데, 이해할 수 있는 정보를 받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러한 직관과 지식의 섬광이 스쳐 지나가는 걸 신뢰해야 하는 현명한 이유가, 그것들은 종종 우리들의 가이드에게서 오기 때문입니다. 이 경우는 나의 모든 고객들을 통해 정보를 전달하고 있는 근원에서 나오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나는 갑자기, “방금 가능한 설명이 떠올랐습니다.”라고 말해버렸습니다.

강의 초반에 나는 우리의 생각과 결정이 창조하고 있는 평행 우주와 평행 삶들의 이론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했었습니다. 우주의 신비, 첫 번째 책에는 내가 이전에는 결코 들어보지 못했던 이론에 대해 적었는데, 그 복잡한 내용을 이해하려다 두통이 생길 지경이었습니다. 간단히 요약하면: 어떤 개인이 한 가지 결정을 어느 순간에 해야 한다면, 대개의 경우 그 사람은 하나 이상의 기회를 대면하게 된 것입니다. 소위 “기로 혹은 교차점”에서 그 사람은 이 방향 아니면 저 방향으로 갈 것을 결정해야 합니다. 그 일은 결혼, 이혼, 직장 혹은 그밖의 어떤 것에 대한 결정일 수 있습니다. 각 선택을 깊이 생각한 후에 어떤 길을 갈지에 대해 결정하는 과정에서 각 선택에 대해 고민과 함께 엄청난 양의 에너지를 부여합니다.

우리 모두는 그러한 “기로”에 대한 경험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다른 쪽 길을 갔더라면 삶이 완전히 달라졌을 거라는 걸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한 방향으로만 가야 합니다. 그러면 선택하지 않은 다른 결정에 우리가 부여했던 그 에너지에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그것 또한 현실이 됩니다! 그 다른 결정이 활성화되기 위해 다른 우주 혹은 다른 차원이 즉시 만들어지고 또한 그 시나리오에서 연기를 하기 위해 또 다른 “당신”이 만들어집니다. 이는 아주 단순한 설명인데, 이 현상은 우리의 인생에 있어 커다란 결정을 할 때만 이루어지는 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 일은 그 결정이 얼마나 크든 혹은 작든 상관없이 우리가 선택을 해야 하는 매 순간에 일어날 수 있습니다. 매 순간 우리가 선택을 할 때마다, 또 다른 우주와 차원이 즉각적으로 만들어져 당신이 선택하지 않은 다른 기회들은 현실화되고 또 다른 “당신”은 분리되어 나가 그 역할을 지속합니다. 그것들 모두는 우리가 지금 집중하고 있는 현재의 삶만큼 실제적입니다.

우리는 서로 다른 현실들을 인식하지 못하고 또한 그러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인간의 마음은 그 모든 현실을 다룰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 문제는 두뇌에 있는 것이 아닌 마음에 있는데, 인간의 마음에는 그 모든 복잡함을 받아들일 수 있는 개념이 없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결코 모든 해답을 얻을 수 없는 이유입니다. 이해할 방법이 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이 변화의 시기에 조금씩 부분적인 정보만을 주면서 우리의 의식이 조금씩 확장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우리 의식의 확장하게 되면 그에따라 그들은 더 많은 정보를 줍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내가 받아들일 수 있는 만큼 정보가 조금씩 주어지는 것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들은 우리의 마음이 깨어나고 있는 걸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지구가 파장과 진동을 변화시켜 다른 차원으로 이동해 들어가는 걸 이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내가 받고 있는 정보들은 이 작업을 처음 시작한 30년 전에는 결코 이해할 수 없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제는 나는 의식에서 성장했으며 그것은 지난 몇 년 동안 쓴 책들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시카고에서 강의하는 도중에, 직관을 통해 얻게 된 답은, 각 지구에 있는 이들이 서로를 인식하지 못하고, 일어나는 일을 알지 못하는 이유는 차원과 평행 우주의 창조 개념과 유사하다는 생각이었습니다. 그 이론을 훨씬 더 큰 범위로 확장해 보면, 우리가 집중한 에너지에 의해 창조된, 다른 결정의 현실에서 활동하고 있는 우리들의 다른 부분들을 알지 못한다면 그 두 개의 지구에 있는 사람들도 서로를 인식하지 못할 것입니다. 한 지구는 하나의 결정, 선택의 방향으로 나아가고, 다른 지구는 그와는 다른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어느 길을 가느냐에 대한 개인적인 결정은, 현재 지구에 있는 사람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그와 관련된 에너지는 현재 점점 더 강해지면서 우리의 몸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파장과 진동은 지금 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어느 지구로 끌릴 것인지에 대해서는 우리 모두가 자유의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전히 우리의 결정에 달려있다고 믿습니다. 여기서 그 주요한 차이점은 이러한 거대한 규모로 일어난 적이 이전에는 없었다고 “그들이” 말해 준 것입니다. 이 우주의 역사에서 '하나의 행성 전체'가 스스로의 파장과 진동을 올려 다른 차원으로 들어가는 일은 이전에는 결코 일어난 적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지금의 현상이 우주에서 가장 거대한 광경이 될 것이라고 하면서, 수많은 은하계와 차원들에 있는 모든 존재들이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관찰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이전의 전환

나는 다가오는 전환에 대한 엄청난 정보들을 받고 있습니다. 그에 상당하는 부분이 우주의 신비 시리즈 두 번째 책에 기술되어 있지만, 여전히 또 다른 정보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운명이며 미래이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이번 세션에서 이전 이야기에서 빠진 또 다른 내용을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이 일은 지구에서 이전에 있었던 일입니다. 과거의 한 그룹의 사람들 전체가 다른 차원으로 이동해 들어간 적이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문명에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어떠한 단서도 없이 그냥 사라져버렸기 때문에 지금까지 신비에 싸여 있습니다. 그 일에 대해서 지금까지 소위 "전문가들"에 의해 많은 추측과 이론들이 있어왔습니다. 그러나 누구도 그들이 단지 지구를 떠나 어떠한 흔적도 남기지 않고 다른 차원으로 들어갔다는 사실을 이해하기 힘들 것입니다.

마야인들이 가장 주된 사례이며 또한 어떤 미국 북부 인디언 부족들이 했던 일입니다. 나의 세션들을 통해 그들은 아주 진화된 이들로 자신들의 진동을 바꾸기로 선택한 후 단체로 전환을 해 냈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마야인들의 달력이 2012년에서 멈추어 있는데 대한 가장 논리적인 설명이라고 했습니다. 그들은 아주 진화된 단계에서 그러한 일을 해낼 수 있었기 때문에 미래에 지구 전체가 자기들과 같은 일을 하게 되리라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자신들이 한 것보다 휠씬 더 큰 규모로 일어나게 된다는 것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살아 있는 모든 생명들과 함께 지구가 파장을 바꾸어 다른 차원으로 들어가게 될 시간을 달력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나는 이러한 내용들을 들어왔으며 아주 타당하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정말로 그러한 경험을 했을 때의 삶으로 돌아간 이의 세션을 진행하게 되리라고는 전혀 예상을 못했습니다. 그 여성은 우리가 그 시대에 대해 추측할 수밖에 없는 내용에 대해 알려주었습니다. 과거로부터 온 정보로 인해 다시 퍼즐의 한 조각이 맞춰지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들”은 내가 모든 조각들을 다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는 것이 틀림없습니다. 내가 할 일은 그 조각들을 수집해 끼워 맞춰 일관된 이야기를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728x90

 

로마 시대에서 사고로 죽게 된 수잔나(Suzanne)는 자신이 걷고 있는 나선 형태로 된 길을 내려다봤습니다. “길처럼 보이지만 또한 상징적입니다. 조개껍질을 반으로 잘라 놓은 것 같습니다. 그 표현이 맞겠군요. 그 나선 형태를 보고 있으면 우주에 대한 어떤 통찰과 무엇이 만물을 돌아가게 하는지에 대한 깊은 이해가 생깁니다. 그 나선 형태 위에 있는 자신의 위치를 이해하고, 그 나선형이 어떻게 우주 안에 맞춰 들어가고 시간에 맞춰 들어가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녀를 그 죽음의 장면에서 벗어나 시간의 흐름상 앞으로 가든 혹은 뒤로 가든 그녀가 봐야 할 것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나는 왼쪽으로 내려가는 나무 난간이 있는 나무 계단 위에 있습니다. 통나무로 된 구조물이 앞에 있는데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요새에 있는 것처럼 나는 그 구조물을 통과해 밖을 보고 있습니다. 그 구조물은 산 안에 있는 돌을 자연스럽게 뚫어 산 안에 위치해 있으며 전체 건축물의 중심 지점입니다 – 여기는 미국 원주민이 살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에테릭 혹은 어떤 에스트럴 층에 있는 것 같습니다. 더 이상 3차원이 아닌 5차원의 층인 것 같습니다.”

D: 물질적 차원이 아닙니까?

S: 물질적으로 보이는데 지구 층(plane)은 아닙니다. 지구는 어딘가 다른 곳에서 진동하고 있다는 느낌입니다. 여기는 지구 위에 겹쳐진 층 같습니다. 한때 3차원이었다가 진동을 올렸습니다. 지구와 관련된 평행현실로 보입니다.

 

D: 당신은 그 장소에 친숙함을 느낍니까?

S: 여기는 나의 집과 같습니다.

 

D: 그 차원에서요?

S: 네, 돌과 나무가 있다는 점에서 보기에는 일반적인 지구와 다른 점이 전혀 없어 보입니다. 위치는 미국의 남서부에 있는 산 속입니다. 이곳은 아주 편안하며 나의 일은 영적인 것과 치유를 맡고 있습니다.

 

D: 자신의 몸의 형태가 어떻습니까?

S: 나는 젊은 남성입니다 – 30대로 경험이 많아 보입니다. 나는 나의 일을 하고 있으며 여전히 건강합니다.

 

D: 옷차림은 어떻습니까?

S: 아주 소박합니다. 직조천 재질로 기능성이 좋고 튜닉처럼 단순한 형태입니다.

 

D: 당신은 지구에 있는 느낌은 아니라고 하지 않았습니까?

S: 네, 지구는 아닌데 지구와 연관된 곳입니다.

 

D: 당신은 물질적 육체를 가지고 있고요? (네) 그럼 그곳이 지구가 아니라면 어떻게 그곳으로 갈 수 있습니까?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S: 지구처럼 여기서도 자연스럽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태어나고 자랍니다. 우리는 한때는 지구에 있었고 어떤 변화가 일어났습니다. 그런 방식으로 진행된 것입니다.

 

D: 지구와 연관이 있는 곳이라 했는데 무슨 뜻입니까?

S: 우리는 다른 차원에 있지만 지구의 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한때 지구에서 태어나 어떤 방식을 통해 이동했지만 우리가 있는 곳에서도 지구의 의식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D: 당신들이 지구를 떠날 때 자신들이 있던 물질적 장소도 가져갔습니까?

S: 그때 일어난 일은 한 무리의 사람들이 – 내가 “무리”라고 한 이유는 아주 많은 사람들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 마치 같은 경험을 하는 것처럼, 어떤 방법으로 파장이 변화하는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단체로 시도했으며 부족 전체가 상승할 수 있었습니다.

 

D: 의도적으로 한 일입니까? (네) 의논을 했습니까?

S: 의논하고 작업을 했습니다. 사람들은 고무되었었고요.

 

D: 모든 이들이 아닌 단지 특정 부족의 사람들만 했습니까?

S: 그걸 알고 있는건 그들 뿐이었습니다. 우리들은 인디언 부족으로 주위에 다른 부족들이 있다는 걸 알고 있었지만, 그들은 우리와 같은 땅(Earth)의 부족이 아니어서 우리는 우리 일에만 집중하며 고립되어 있었습니다.

 

D: 어떻게 그 일을 했습니까? 누군가 가르쳐 준 것입니까?

S: 여러 세대를 이어온 지혜로운 스승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명상을 통해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우리 부족은 겨우 몇 백 명밖에 되지 않았지만 우리 세상의 전부였습니다. 우리의 사람들은 단체 이전에 경험한적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개별적으로 그리고 그룹으로 차원 간을 오고 갔습니다. 파장을 올려 전환을 경험하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D: 그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 어떻게 알았습니까?

S: 나는 그에 대해 관심이 있었고 사람들은 그냥 알 수 있었습니다. 누군가 알려줬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우리 모두가 지구 출신은 아니고 지구에 일종의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왔다는 느낌이 듭니다. 우리는 정신적으로 스스로 전환시킬 수 있다는 걸 알고 있었습니다.

 

D: 왜 그 일을 원했습니까?

S: 그 일이 가능한지를 알아보기 위한 일종의 탐험이었습니다. 먼저 3차원의 경험을 한 뒤 그리고 다른 차원으로 전환하는 것이었지요.

 

D: 그럼 3차원 지구의 경험을 두고 떠날 특별한 이유는 없었군요?

S: 네, 어떤 임박한 위험 같은 건 없었습니다.

 

D: 나는 당신이 그곳에서 3차원의 경험이 행복했다면 그곳을 떠날 필요가 혹은 떠나고 싶어 하지 않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S: 그곳을 생각하면 미소 짓게 됩니다. 영적인 자연에는 항상 배울 점이 있습니다. 상황이 좋다면 이렇게 전개됩니다. “음, 그럼 단계에는 무엇이 있을까? 다음엔 무엇을 탐구하지?

 

D: 3차원의 세상에 있을 때, 당신들은 영적인 그룹이었습니까?

S: 네, 그 수준이 아주 높았습니다. 우리는 지구와 그 안에 내재한 힘에 대해 깊은 존경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D: 그러나 그곳에 계속 머무르고 싶지 않았군요. (네) 그래서 모두들 그 일을 한 번에 하기로 했습니까? (네) 차원을 오갔다고 하지 않았습니까?

S: 네, 처음에는 3차원을 벗어나는 걸로 시작하고 우리가 익숙해졌을 때 그룹으로써의 전환을 해냈습니다. 나는 지금 푸른 돌, 청금석(lapis lazuli)을 보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온 곳을 상징적으로 표현하며 그곳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터키석(turquoise)이 남서부 인디언과 티베트를 상징하는 것처럼 청금석은 그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우주 어딘가에서 온 듯합니다.

 

D: 그들은 원래 지구에서 태어난 것이 아니었군요.

S: 우리의 세대 이전, 할아버지 세대 이후에 온 것 같습니다.

 

D: 그들은 어떤 일이 있었는지에 대해 당신에게 알려주었습니까?

S: 그랬음이 틀림없는데 나는 기억을 못 하고 있습니다.

 

D: 아마도 그래서 당신들이 다른 차원으로 들어가는 일이 더 쉬워졌을 수도 있겠군요.

S: 아마도요. 확실히 그 지식은 도움이 되었을 것입니다. 그래도 알려드리고 싶은 건 여기 사람들은 그들이 예상한 것보다는 현명했습니다. 이곳에 모든 이들이 그 방법을 알고 있다는 걸 자신들도 몰랐을 것입니다.

 

D: 당신들은 자신들의 물질적 육체와 주위 환경을 함께 가지고 갔습니까?

S: 그것에 대해서는 확실히 모르겠습니다. 그들은 그곳에 가서 비슷한 환경을 창조했을 수도 있고 이미 그러한 환경이 조성된 차원으로 들어갔을 수도 있습니다.

 

D: 그곳을 좋아하게 되었습니까?

S: 무언가를 배우는 것에 대해 흥분하고 있습니다. “그곳”이라는 사실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신나는 건 배움에서 비롯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 나는 아주 활발한 사고를 하고 있습니다.

 

D: 그곳에서는 무언가를 먹어야 합니까? 다른 무언가를 섭취하나요?

S: 우리는 먹지만, 음식들이 더 가볍고 더 생생하게 진동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좀 더 오래 지속되기 때문에 많은 양을 먹지는 않습니다.

 

D: 다시 지구로 돌아가고 싶지는 않은 것이지요?

S: 우리는 이미 여기로 왔습니다. 우리의 진화에 있어 다음 단계로 들어선 듯합니다.

나는 그를 어떤 중요한 일이 있는 날로 이동시켰습니다. 그러한 이상적인 곳에서 어떤 다른 중요한 일을 발견할 수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우주의 신비-3 page 501~ 508 by 돌로레스 캐논

 

* 위 내용에 대한 감상평은 이전의 전환2 에 링크되어 있습니다.

 

우주의 신비 3 ~ 이전의 전환 2

* 우주의 신비 3, 이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의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입니다. ​ ​​ ​ 나는 그를 중요한 일이 있는 날로 이동시켰습니다. 그러한 너무나도 이상적인 곳에서 다

jamie-jam.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