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 채널링 메시지

끌어당김의 법칙과 아동 학대

by 제이미잼잼 2022. 12. 31.
728x90

 

by 틸 스완 Teal Swan

   

  

 

 현실에서 원하지 않은 부정적인 일을 경험하고 있을 때, 자신이 바로 그 현실을 창조한다는 것을 듣고 싶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이 때문에 당신이 끌어당김의 법칙을 이해하고, 지식을 넓혀 갈 때 반드시 직면하게 되는 커다란 난관은, 어떻게 끌어당김의 법칙이 아이들과 관련 있는가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이는 사회적인 관점에서, 특별히 아이들이 끔찍하고 정당하지 못한 환경에 처해 있을 때, 어떻게 끌어당김의 법칙을 이해하는가가 가장 큰 문제가 됩니다. 많은 이들이 생각하기에 가장 좋은 예가 학대 받은 아이들의 경우입니다. 우리를 둘러싼 세계의 관점에서 정당하다고 보는 강력한 필요에 의한 양육방식으로 우리들은 성장해왔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공정함에 대한 인간의 정의를 따르고, 필요한 역할을 하는 전체적인 처벌과 보상 시스템 속에서 자라왔습니다. 그러나 처벌과 보상 시스템은 우주의 법칙을 따른 것이 아닙니다.

  

 비난”, “실수”, “불공평”, “자격이 있는”, “희생자 와 같은 생각들은 우주의 객관적인 마음이 아닌 인간의 주관적인 마음으로 한계 지어진 것들입니다. 이 글을 읽는 대부분의 우리들은 우주의 완전한 그림을 보는 객관적인 관점과, 어떻게 우리의 삶들이 그 큰 그림에 맞아 떨어지는 지를 잊어버렸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을 완전하게 순수한 존재로 보기 때문에, 공정하지 않다거나 그럴만한 가치가 없다거나 하는 관점으로는 보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런 일들은 무작위로 일어나고, 아이들을 통제할 수 없는 환경의 희생자적 상황에서 구해야 한다는 결론을 내립니다. 우리는 아이들을 육체적으로 제한적인 존재로 보기 때문에, 그 아이들이 그 자체로서 창조자라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무력감과 두려움 때문에 아이들을 희생자로 보고 학대자를 비난 하면서 분노하는게 그냥 무력함을 느끼고 있는 상태보다는 기분이 낫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 아이들의 고통을 깊이 자신의 것으로 받아들이게 되지만, 그 방편이 진실일지는 큰 의문입니다.  

728x90

 

순수하고 약해 보이는 아이는, 사실은 영원하고 매우 강력한 존재로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관심을 두고 있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완전한 자유의지를 갖고 태어났습니다. 그들이 가진 비교적 약한 육체적인 구조 때문에 어른에 비해 할 수 있는 것이 훨씬 적어 보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단지 육체적 삶의 과정에서 다른 단계에 있는 것뿐입니다. 그들은 지금의 육체적 삶의 경험에서는 비교적 새로운 이들이지만, 삶 그 자체와 에너지적 측면에서는 전혀 새롭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번 육체에 들어오기 전에 근원(God이라 불리기도 하는)과 관점을 공유합니다. 근원의 관점에서는 각자의 삶은 존재하는 모든 것을 확장하기 위해 살아갑니다. 삶을 살아가는 목적은 우주의 진화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의식은 자신을 의식할 수 있게 됩니다.

  

 물질적 삶은 대조와 비교의 경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물질적, 3차원 현실은 진화를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물질적 삶에서 원하지 않은 것을 직면하기 전에는 원하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물질적 현실화의 유형의 성질 때문에, 물질적 삶은 큰 그림에서 의식을 가진 우주가 무엇이 되어가는 지를 명확하게 알 수 있는 거의 완벽한 방법입니다. 우리 주위에서 볼 수 있는 이미 존재하는 부정적인 것들은 이전에 일어났던 모든 사건의 진동과 집단적인 경험들에서 창조되었으며, 또한 미래의 가능성들에 대한 잠재적 현실화의 거대한 원천일 뿐입니다. 심지어 우리의 좁고, 주관적이고 물질적인 관점에서 상상할 수 있는 가장 끔찍한 것들이, 큰 그림의 우주적 관점에서는 그렇지 않은 이유는 이러한 끔찍한 것들은 행복과 변화 같은 것들의 탄생의 원인 혹은 터전이 되기 때문입니다.

 

  객관적인 관점과 관련하여 비유를 든다면, 사람이 발가락을 부딪혔을 때, 발가락의 관점에서는 그일은 비극입니다. 몸의 나머지 관점에서 그것은 일시적이고 성가신 고통입니다. 그 사람의 관점에서는 기분 나쁜 경험이지만 그 다음 날에는 잊어버릴만한 사건입니다. 근원의 객관적인 관점과 물질적 삶의 주관적인 관점의 차이는 이 비유에 해당합니다. 아이가 물질적 차원에 들어오기 전에 그들은 그 관점들을 공유하기 때문에 그 부정적인 상황을 선택하는 것을 두려워하거나 피하지 않습니다. 그 지점에서, 그 관점에서 볼 때 자신들에게 편안함은 그리 가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사실 많은 그들은 부정적인 상황이 자신들을 빠르고 극적으로 그 반대 방향으로 이끌 것을 알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비 물질적 존재들은 자신들이 경험하게 될 물질적인 미래의 환경을 자유의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존재들은 의도적으로 빈곤, 감금, 불황, 전쟁, 고통, 장애, 강간 등의 물질적 학대의 경험들을 선택하고, 이 경험들을 행복, 자유, 풍요함, 평화와 친절에 대한 자신들의 지식을 정의하고 강화하는데 사용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부정적인 경험들은 사실상 가장 빠르고 극적으로 긍정적인 진화를 만드는데 가장 효과적인 사건들입니다. 그것이 자신들 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존재들에게도 극적인 확장을 가져오리라는 것을 그들은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물질적 결과가 나오게 만든 결정일지라도 그들에게 그만큼의 가치가 있게 됩니다.

 

 역사를 통해 많은 위대한 지도자들과 마스터들은 매우 부정적인 어린 시절을 경험했습니다. 이것은 우연이 아닌 의도된 것입니다…. 역경은 큰 업적의 탄생을 고무시키는 결실을 맺게 하는 상대적 경험입니다. 그러나 누구도 받아들이기 쉽지 않습니다. 영원한 비물질적 영혼은 흔히 이 목적을 위해 학대를 받는 어린 시절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그 환경에 태어난 아이들이 고통을 겪도록 내버려 둬야 한다거나, 운명 지워져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비록 이 삶 이전에 그러한 환경을 선택하지만 어떠한 것도 미리 운명 지워진 것은 없습니다. 우리는 살아가면서 지속적으로 자신의 삶의 결과를 수정하고 있습니다. 우리 자신도 지속적으로 변하고 있으며, 삶의 어떤 시점에서 그 경로를 바꿀 수 있습니다. 심지어 아이일지라도.

  

 아이가 학대와 같은 부정적인 환경을 끌어당기는 또 다른 흔한 경로가 있습니다. 아이가 자신의 환경에서 부정적인 에너지 진동을 선택할 때 그 진동에 일치하는 경험을 끌어당기게 됩니다. 우리는 사람이 자신의 삶을 책임을 지고 안질 때를 정의하곤 합니다. 그리고 몇 살에 자유의지를 가지고, 언제 끌어당김의 법칙이 적용되어야 하는지를 규정합니다. 그러나 진실은 끌어당김의 법칙은 매일 우주의 모든 측면과 차원들에서 작동하고 있으며, 그것을 정지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진동에 관해서도 멈출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아이들은 자신들이 말을 할 수 있기 이전에 현재의 진동을 오래 전에 선택했습니다. 아이들은 물질적 뇌가 성장하기 이전에 생각을 만들어 냅니다. 생각은 뇌의 부산물이 아닙니다. 우주 의식의 부산물입니다. 아이는 심지어 자궁에 있는 동안에도 진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발달 초기 단계에도 선택한 진동에 일치하는 물질적인 것을 끌어당기고 있습니다. 특정한 유전자의 발현은 이러한 초기 진동들의 결과이기도 합니다. 진동은 한 삶에서 다른 삶으로 그대로 넘어갈 수는 없으나 영향은 미칩니다. 진동이 강할 수록 그 영향도 커집니다.

 

강한 영향으로 인해, 당신이 그 특정한 진동을 선택하지 않은 강압적인 느낌까지 들게 됩니다. 그러면 그 진동에 대한 선택은 진정한 의도이기 보다는 일종의 채무가 됩니다. 예를 들어 아이가 극단적인 두려움과 걱정의 환경으로 들어가게 되면 그 두려움, 걱정과 같은 진동을 선택(비록 여전히 선택사항이라고 하더라도)하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바라보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할지를 의식적으로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냥 단지 바라만 봤습니다. 그들은 생각이 두려운 방향으로 흐르는걸 보고 그것을 선택했으며, 그 선택이 그러한 진동을 더욱 강화시켜 갔습니다. 그 선택은 두려움과 무력감의 진동을 품고 있는 사람들(가해자들)과 일치되게 만들었습니다. 가해자들은 무력감과 두려움에서 물리적으로 행동하는 이들입니다. 희생자들 또한 무력감과 두려움의 진동에 있지만 단지 그들은 행동하지 않은 이들입니다. 그들은 여전히 행동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그 에너지적 진동과 일치합니다. 그 아이는 그런 대접을 받을만한 것이 아니며, 그 아이의 잘못도 아닙니다. 그일은 단지 우주에서 진동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효과에 대한 것입니다.

  

 아동 학대에 관해 끌어당김의 법칙을 생각할 때 인간적인 견지에서 스스로 자초한 일이라는 생각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대신에 아이나 다른 이들에게 있어 여태까지 발생한 모든 일은 그들이 품고 있는 에너지적 진동과 정확히 일치한다고 말하는 것이 옳습니다. 거의 대부분 아이들은 자신들의 선택에 영향을 주는 환경하에 있기 때문에, 자신을 둘러싼 환경에서 부정적인 에너지 진동을 선택하게 됩니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그들을 자신들과 일치하는 진동의 사건, 사물로 이끌고, 일치하는 진동의 사건, 사물들을 그들에게로 끌어당깁니다. 일단 그들이 물질적 삶으로 들어오게 되면 아이들을 포함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물질적인 현실화를 경험하기 전까지 자신들이 어떠한 에너지적 진동을 가지고 있는지모릅니다. 어떠한 판단도 필요 없으며, 이는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것은 어느 순간에라도 바뀔 수 있습니다.

  

 사람이 진화의 결과를 얻을 수 없는 그런 어린 시절의 경험은 없습니다. 비록 어린 시절의 학대가 아이뿐만 아니라 학대자도 품고 있는 부정적인 진동과 일치하는 직접적인 결과이지만, 그것은 누구의 잘못도 아니며 누군가가 학대를 받을만하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만약 우리 사회 전체가 그 아이들을 위한 이상적인 선의에 집중할 뿐만 아니라, 자신들의 상처 때문에 아이들을 학대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도 이상적인 선의가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을 배운다면, 우리는 아동 학대의 해결책에 다가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인류 사회 전체가 집단적으로 두려움, 무력감, 복수가 드러나는 것에 집중하는 대신에, 그러한 감정들이 사라진다면 세상이 어떨지에 대한 생각과 조율할 수 있다면 아동학대와 같은 그러한 일은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http://www.thespiritualcatalyst.com/articles/the-law-of-attraction-and-child-abuse

728x90

'여러 채널링 메시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숨은 긍정적인 목적(내려놓는 기법)  (0) 2022.12.31
인디고 아이들  (2) 2022.12.31
종말 혹은 깨달음?  (0) 2022.12.31
생각과 DNA의 상호작용  (0) 2022.12.31
사랑의 본질과 실천  (0) 2022.12.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