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로레스 캐논

우주의 신비 3 ~ 다른 별에서 온 지원자들 5

by 제이미잼잼 2022. 12. 28.
728x90

* 이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입니다.

(전체 흐름 - https://jamie-jam.tistory.com/93)

 

​죠앤(Joanne)은 과거 생으로 가는 대신, 밝은 빛을 받고 있는 크리스털로 된 아름다운 도시로 즉시 갔습니다. “크리스털의 색상이 모두 다릅니다. 모든 곳에 크리스털이 있고 신선하고 깨끗한 물이 그 위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아주 밝고 밝은 빛이 크리스털 위에서 비치고 있습니다. 밝은 빛은 크리스털에 반사되고 있습니다. 어떤 건 작고 어떤 건 거대해서, 크기가 모두 다릅니다. 그곳은 모든 것이 크리스털로 만들어진 크리스털 도시입니다. ” 그녀는 갑자기 울음을 터트려, 녹음테이프에서 받아 적기 힘들 정도로 울먹이며 말했습니다, “그 빚은 집 같은 느낌이 듭니다! 나의 고향입니다! 나는 지구에서 행복하지만 여기에 속한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지구로 여행 중입니다. 편안하고 아름다운 장소인 나의 고향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D: 그렇게 아름다운 장소를 왜 떠난 것입니까?

J: (다시 울며)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 . . 어떤 계획이 있었습니다. 임무를 맡은 것 같은데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그것은 다른 이들과 함께 한 나의 계획인 것 같습니다. 그에 대해 동의를 했습니다.

 

D: 무엇에 동의했습니까?

J: (침묵) 이제 알겠습니다. 조건 없는 사랑을 보여주고, 그 사랑이 되고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그 계획은 다른 고차원의 존재들과 함께 하면서 그 일을 하기로 동의했습니다.

 

D: 누군가 그 일을 하도록 요청했습니까?

J: 네, 그리고 나는 자원했습니다. 그 일을 할 수 있다고 확신했기 때문입니다.

 

D: 누군가 당신이 자원하기 이전에 지구의 삶이 어떨 것이라는 걸 알려주었습니까?

J: 어떠한 주의도 받은 기억이 없습니다. 나는 그냥 사랑과 확신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그러나 문화적 충격을 받았습니다. (다시 흐느꼈습니다) 몰랐어요! 그래서 실제로 태어나기 이전에 마음을 바꿨었습니다! 그 몸에 들어가자마자 마음이 바뀌었지만, 그들은 너무 늦었다고 말했습니다. 계획은 진행 중에 있었고 나는 태어나야 했습니다. 늦기는 했지만 나는 여전히 돌아가는 걸 선택할 수는 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내가 그 일을 할 수 있다면 하겠습니다. (흐느끼며) 할 수 있다는 걸 압니다!”라고 말했습니다.

 

D: 당신은 정말 변화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 것이지요.

J: 네, 그러나 상처를 입었습니다. (울며) 가슴이 아픕니다.

 

D: 왜 그렇게 불편함을 느낍니까?

J: (좀 더 크게 울며) 여기에 있다는 것 자체가요. 나는 가슴으로 연결되고 싶은데, 될 수 없어 고통스럽습니다. 여기서 연결되는 일은 자주 일어나지 않아요. 깊이 연결될 수 있는 사람들을 만나는 게 너무 힘듭니다.

 

D: 당신과 같은 걸 느끼는 사람들을 찾아야 한다고 느낍니까?

J: 찾아야 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진정으로 깊은 연결을 느낄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D: 당신은 “죠앤”이라는 몸을 통해 말하고 있습니다. 인간적 육체로 들어온 건 이번이 처음입니까?

J: 모르겠습니다. 그 일은 너무나도 이상해서. . . 충격이었습니다! 다음 기회에는 익숙해질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D: 당신은 계획에 동의를 했고 변화를 만들고 싶어 했습니다.

J: 그랬습니다. 그러나 지금 그렇게 하지 못해 상심하고 있습니다! (다시 울면서) 나는 단지 존재함으로써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나 무엇인가를 좀 더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냥 가만히 있는 것 말고, 변화를 만들기 위한 시도들을 해야 한다고 느낍니다. 나의 존재만으로도 충분하고 다른 것을 할 필요가 없다는 걸 확신했지만, 여기 오면서 이 세상에 필요한, 너무나도 많은 사랑을 잊어버렸습니다. 진정한 사랑을요. 단지 더 많은 시도를 하고 싶을 뿐입니다.

 

D: 사람들이 어떤지 알지 않습니까, 알지도 못하기 때문에 그들을 변화시키는 건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J: 네,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그냥 사랑하고 그들의 빛을 바라볼 수밖에 없습니다. 그들이 자신을 사랑하지 않더라도 당신이 사랑함으로써 그들의 내면에 있는, 자신들의 원동력인 작은 빛을 깨닫게 하는 것입니다.

 

D: 그것이 왜 그렇게 중요합니까?

J: 사랑하는 것이 왜 그렇게 중요하냐고요? 내가 사랑을 보여주는 것이? 그들은 나의 짧은 접촉으로도 내면에 있는 무언가를 느낄지도 모릅니다. 그냥 건드리는 것만으로도 충분해서 그들이 작은 깨달음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D: 변화를 만들기 위해서라는 걸 압니다. 그러나 사람들을 깨우는 것이 왜 그렇게 중요합니까?

J: (다시 울음을 터트리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실제로 잠들어 있어서 진정한 사랑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것도 괜찮습니다. 그들의 여정의 일부분이기 때문입니다.

728x90

 

D: 모든 이들은 서로 다른 여정에 있습니다. 각자가 배워야 할 건 서로 다릅니다. 그리고 많은 이들이 잠들어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자원해서 여기에 왔을 때, 그 여정은 생각했던 것보다 더 힘들었을 것입니다.

J: (아주 감정적으로) 그렇습니다! 나는 생애 대부분을 몸에서 벗어나 있었습니다. 10대 때는 술에 빠져 있었습니다. 그들이 나를 여기에 남겨 둔 게 너무 두려웠기 때문입니다. 몸을 벗어나서, 내가 약속했던 것으로부터 벗어나려 했습니다.

 

D: 그래서 당신은 탈출할 방법을 발견했지만, 자신의 일이 있는 한 실제로 떠나기 어려웠을 것입니다.

J: 네, 탈출이라 – 탈출이 더 적절한 표현인 것 같습니다.

 

D: 몸을 벗어난 대부분의 시간 동안 어디로 갔습니까?

J: 아주 평화롭고 고요한 곳이나 그냥 가고 싶은 장소로 갔습니다.

 

D: 그러나 돌아와야 했습니다. 그렇지요?

J: 매번요!

 

D: 당신의 몸이고, 당신은 그 몸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J: 네. 시간이 흐른 뒤에야 그 사실을 이해했습니다. 대략 3~6년 전에 알게 되었는데 내 나이가 30대 초반이었습니다. 그제야 내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깨닫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몰랐어요! 도망치고 있었다는 걸 몰랐습니다. 알게 된 이후에는 술을 더 이상 마시지 않았습니다. 그냥 떠나곤 했습니다. 수업을 들은 후에야 내가 어떤 일을 하는지 알았습니다. 내가 무엇을 하는지도 몰랐던 것입니다. 떠나는 일은 낮에도 가능했습니다. 나는 그냥 탈출하기 위해 몸을 벗어났는데 절망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D: 나는 그러한 일은 잠들어 있을 때만 일어나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J: 나의 경우는 아닌가 봅니다. 나는 그 장소에 1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D: 그 후엔 그냥 연결을 끊어버리는 것입니까? (네) 주위의 사람들은 그걸 알아차리지 못합니까?

J: 네, 겉모습은 여전히 그 장소에 있는 것처럼 보였거든요. 심지어는 질문에 대답하고 대화까지 가능했지만, 나는 그곳에 없었습니다. 주위 사람들은 단지 내가 산만하거나 관심이 없는 거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D: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자신의 일을 할 수 있지요?

J: 네, 네. 내가 내 몸 안에 있으려고 노력한 게 기억납니다. 1991년에 그러한 사실이 갑자기 충격처럼 다가왔습니다. 내가 여기에 머물지 않고 고통을 느끼려 하지 않았다는 사실을요.

 

감정적인 고통이 느껴지는 부분은, 그녀가 남편과의 관계에서 문제가 생기고 그의 음주 문제가 그녀에게 상처를 줬다는 것입니다. 가장 힘들었던 부분에 이르렀을 때 그녀는 울기 시작하면서 멈추질 못했습니다. 그녀는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나는 이 일을 해낼 수가 없어요. 너무나 상처가 큽니다!” 아마도 몇 년 동안 억눌렀던 감정이 해소되는 것 같았습니다. 그러한 감정적 해소가 된 이후, 그녀는 자신이 무언가를 느낄 수 있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세상은 말 그대로 내면에서 부서지고 있었던 것입니다.

비록 그녀는 여러 해 동안 자신의 삶에서 도망치려 했으나, 결국은 주위에서 느껴지는 그 고통을 바꿀 수 없다는 사실을 직면해야 할 시간이 되었던 것입니다. 그것은 명백히 깨달음의 시간이었습니다. “나는 주위의 스트레스를 다루기 시작했고 어울리면서 내 주변에 대해 점점 더 의식적으로 임할 수 있었습니다. 도망가지 않고, 내가 지니고 가야 할 고통과 삶을 의식적으로 살아가는 선택을 해야 했습니다. 이제는 그 고통이 실질적으로 나와 그리고 다른 이들에게 좀 더 공감할 수 있도록 도왔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나는 여기에 온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변화를 만들어 내기 위해 스스로 준비하고 성장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지금도 배우고 있으며, 그것은 내가 해야 할 일입니다. 이러한 것이 내가 원하는 일이며 나의 본질입니다.”

 

 죠앤은 호스피스 병원에서 일하고 있었으며, 그녀가 새롭게 발견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일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항상 사랑으로 일을 할 수 있었지만 그때의 발견은 그걸 넘어서는 것이었습니다. 단지 매일매일의 사랑을 넘어 나의 계획에 좀 더 다가설 수 있었습니다. 설명하는 건 어렵습니다. 세상으로 나가 조건 없는 사랑을 퍼뜨려, 사람들이 알게끔 하는 일입니다.” 그녀는 단지 사람들의 눈을 들여다보고, 손으로 접촉함으로써 자신의 일을 하고 있다는 걸 발견했습니다. “그들이 나의 사랑을 받아들일 때 알 수 있고 그들도 알아차리게 됩니다. 그들의 마지막 모습을 보는 건 가슴 아픈 일이지만 그 일을 항상 사랑으로 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그들의 마지막 시간 동안, 접촉만으로도 내가 아주 큰 변화를 만들어내고 있다는 걸 점점 더 인식해가고 있습니다.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사랑을 주는 게 아니라 사랑 그 자체가 되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것입니다. 그 사람이 범죄자라도 상관없습니다. 당신은 그냥 그 사람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잠재의식이 나와서 말했습니다,“그녀는 자신의 영향력을 이해하지 못했었습니다. 사람들이 그녀에게 영향을 미치는 건 알았지만 자신이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친다는 건 몰랐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녀는 자신의 영향력에 대해 더욱 인식하고 있습니다.” 나는 죠앤에게 왜 그러한 장면을 보여줬는지에 대해 물었습니다. “그녀가 그것에 대해 알고, 느끼고, 확신을 가질 시간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D: 우리는 전생의 삶들로 갈 거라고 생각했는데 그 대신 그녀에게 아름다운 크리스털 도시를 보여주었습니다.

J: 그녀에 대한 것입니다. 전생의 삶은 의미가 없습니다. 그녀가 사랑입니다.

 

D: 크리스털 도시는 무엇이었습니까? 그녀는 휴식을 위한 장소인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J: 그곳은 그녀의 본질이 머무르고 있는 고차원의 측면입니다.

 

D: 그곳은 우리가 영적 세상이라 부르는 곳에 있습니까?

J: 네, 물질적 장소가 아닙니다. 나는 지금도 깨끗한 물과 빛이 있는 모든 크리스털을 보고 있으며, 그 크리스털 위에는 아주아주 빛나는 하얀 빛이 있습니다. 그 크리스털 도시와 빛은 아주 근접해 있고 나의 고차원의 측면 같은 느낌이 듭니다.

 

D: 죠앤은 이전에 지구에서 물질적 삶을 산 적이 있습니까?

J: 없습니다. 그녀는 빛의 존재로, 지구에서 사람들을 깨울 시간이 되어 여기에 오기로 선택했습니다.

 

D: 지금의 시기에 자원해서 여기로 온 영혼들은 아주 용감한 것 같습니다. 이전에 지구의 삶을 경험해 보지 않은, 그러한 부드러운 영혼들에게는 그 일이 너무 힘듭니다.

J: 네, 너무도 두려워한 나머지 상처가 되었습니다.

 

D: 그들은 그 두려움을 지구에서 많은 삶들을 경험한 이들보다 훨씬 더 강하게 느낍니다. 그러나 왜 그녀는 사람들이 깨어나도록 도울 필요가 있는 것입니까?

J: 지구에서 거대한 변화가 진행되고 있고, 그래서 지금이 바로 사람들이 깨어날 수 있는 시간과 기회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사랑을 통해 그들이 깨어나는 걸 도울 수 있지만, 강제적이 아닌 단지 조건 없는 사랑을 통해서만 이루어져야 합니다. 그녀는 사람들이 그녀의 사랑을 받든, 받지 않든 집착하지 않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아주 민감한 영혼이기 때문에 거부당하는 건 큰 상처가 되기 때문입니다.

 

D: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그녀의 사랑을 받아들이지는 못할 것입니다.

J: 그녀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능한 모든 방식을 통해, 가능한 모든 이와 접촉하면서 자신이 기쁨과 충만함을 느낄 수 있는 방식으로 해야 합니다. 직접 접촉할 필요 없이, 단지 그들 옆에 있는 것만으로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물리적 접촉에도 또 다른 의미가 있으며, 그녀는 실제로 접촉하는 효과에 대해 점점 더 많이 발견하고 있습니다.

 

죠앤은 또한 사람들과 함께 일하면서 리듬을 타는듯한 소리를 내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왜 자신이 그렇게 해야 한다고 느끼는지에 대해 궁금해했습니다. “죠앤은 노래하듯이 내는 소리가 차원적으로 치유한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소리에 치유의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가끔씩 알지 못하는 언어로 된 노래를 부른다고 하는데, 즉흥적으로 흥얼거리는 것으로 어디에서 온 건지 모르겠다고 했습니다. “그 언어는 이해될 수 없는 것입니다. 마음이 아닌 가슴의 언어이기 때문입니다. 여기 사람들이 그 소리를 들으면 머리와 마음으로 인식하는 대신에, 느낄 수 있습니다.”

D: 지구의 언어입니까? (아닙니다) 그 언어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J: 천사들의 영역에서 왔습니다.

 

D: 그녀가 지구에 오기 전 천사들 영역에서의 일원이었다는 의미입니까? ('네', 그녀는 속삭였습니다.) 그래서 그곳의 기억으로 그 음악, 단어, 소리들을 내는 것입니까? (네) 천사들의 영역과 크리스털 도시와는 어떤 관계가 있습니까?

J: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D: 천사들의 영역에 소속된 존재가 지구에 처음으로 오는 일은 이례적인 일이지요.

J: 가끔 일어납니다. 그들은 그렇게 할 의무가 없지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D: 그렇게 사랑으로 가득 찬 아름다운 장소에서 여기에 온 일이 더욱 힘들었을 것입니다.

J: (한숨을 쉬며) 그렇습니다.

 

D: 나는 항상 인간과 천사는 서로 다른 임무를 맡고 있으며, 천사들은 지구에 오기를 원치 않을 거라 생각했습니다.

J: 그렇게 선택하곤 합니다. 그녀는 배우고 잘 따라잡고 있습니다. 쉽지 않은 일이지만 잘 해내고 있습니다.

 

D: 가장 주요한 문제점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지구에서 너무 오랫동안, 너무나도 많은 삶들을 거치면서 너무 많은 카르마를 축적해온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J: 네, 그래서 끝없이 끝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D: 그래서 다른 존재들이 보내지는 것입니까? 그들은 카르마에 얽혀있지 않기 때문에?

J: 아닙니다. 내가 여기에 온 건 자발적인 선택이었습니다. 사람들에게 길을 안내하고 돕기 위해 왔습니다. 그래서 아주 작은 조짐으로도 그들은 어떤 일이 진행되고 있는지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아주 작은 시도로도 커다란 변화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것이 무엇에 관한 것인지 그들이 생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타이핑할 때 언뜻 떠오른 건, 모르고 천사들을 기쁘게 할 수 있다는 성경 구절이었습니다. 모든 이들에게 똑같이 친절하게 대하면, 그중 누구라도 천사 일수가 있어 기쁘게 할 수 있을 거라는 내용입니다. 당신은 그 사람이 지구에 있는 진짜 이유와 짧은 순간이라도 당신과 교류하는 이유를 결코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죠앤조차도 자신의 진정한 유산을 알지 못했기 때문에, 그러한 일은 사실입니다. 그녀는 사람들을 안내할 수 있는 작은 빛이라도 알려주고자 하는 희망에 많은 걸 희생하고, 이 어둡고 무거운 세상에 왔습니다. 이 사례는 단지 다른 이들에 대한 작은 접촉 혹은 미소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일깨워 줍니다. 그러한 작은 행위로도 모든 변화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

 

영국에서 온 한 남성은 두 번의 세션을 거쳤습니다. 그가 네 번의 신장 이식을 경험했다고 했을 때, 나는 한 사람에게 그렇게 많은 신장 이식이 가능한지에 대해 궁금했었습니다. 세 번째 수술 후에 그는 거의 죽을 뻔했습니다. 몇 달을 병원에 있으면서, 너무나도 고통스러워 항상 마취 상태였으며, 그 기간 내내 인공호흡기를 달고 있었습니다. 그 상황에서 나아지려 할 때마다 너무나도 힘들었는데, 근육을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아 힘을 쓸 수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먹지도, 말하지도 못했고 심지어 스스로 숨을 쉬는 것도 힘들었습니다. 그 기간 동안 엄청난 고통이 있었으며 신장은 견뎌내질 못했습니다. 그가 최초로 신장이식이 실패한 것은 16살 때였으며, 지금은 41살입니다. 그의 네 번째 이식은 성공했으나 수술 이후 1년 정도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면역체계를 억누르는 약을 복용하고 있기 때문에 쉽게 감염이 되었습니다. 감염이 될 때마다 그는 세균에 의한 패혈성 쇼크를 일으켰습니다. 그는 아주아주 힘들고 괴로운 시간을 보내온 것입니다.

 

우리가 세션을 진행했을 때, 전생의 삶으로 들어가는 대신 – 지금까지의 많은 사례처럼 – 빛으로 들어갔는데 그는 그곳을 떠나고 싶어 하지 않고 머무르길 원했습니다. 나는 잠재의식에게 왜 그가 그렇게 힘든 삶을 선택했는지에 대해 물어봤습니다. 왜 그는 네 번의 이식이나 필요한 신장 질병을 가지는 선택을 했을까요? 잠재의식은 이번이 지구에서 그의 첫 번째 삶이며, 그는 모든 것을 경험해 보기로, 한 번의 삶에서 완벽하게 가능한 모든 걸 경험하기로 결정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기에 오래 있지 못해서 일까요 아니면 다시는 지구로 돌아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그럴까요? 일반적인 사람들이 점진적으로 경험하는 것 대신, 그는 이번 삶에 가능한 많은 걸 선택해 보기로 했습니다. 내가 그가 거의 죽을 뻔했던 일에 대해 물어보니, 그것 또한 그의 선택으로 죽음에 가까이 가는 경험이 어떤 지를 알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리고 그 모든 고통을 겪는 걸 선택했습니다. 한 번의 인간의 삶에서 가능한 모든 경험을 원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정말로 많은 것들을 한 번의 삶 속으로 밀어 넣었으며, 여기에 와서 그것들을 극복하리라고 결심한 게 아니라면, 한 영혼에게 너무 많은 짐이 부과된 것처럼 보였을 것입니다. 그가 여기로 다시 돌아오게 될지 아무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지구는 분명히 달라져 있을 것이므로, 아마도 그가 다시 돌아온다 해도 그와 같은 경험을 다시 하지는 못할 것입니다. 나는 그가 과거 삶으로 돌아가 왜 현재 신장 문제를 가지게 되었는지 그 이유를 알아낼 거라 생각했기 때문에, 잠재의식의 그 설명은 남다르게 여겨졌습니다. 그는 그 모든 걸 경험하면서 한 번도, “왜 나지, 왜 나에게 이런 일이 일어나는 거지?”라고 말한 적이 한 번도 없다고 했습니다. 심지어 아이일 때조차도 이요. 그는 단지 물러서지 않고 헤쳐나가려 했습니다. 마음 한편에서는 알고 있었을지 모릅니다. 다른 차원에서 자신이 그 경험을 하기로 자원했고 원했던 거라는 걸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흥미로운 부분은 그는 영국에서 비행기로 왔는데, 비행기 안에서 순환되는 공기로 인해 다른 이들이 가지고 있을지 모를 바이러스나 세균에 노출되는 위험을 감수했다는 것입니다. 그 먼 거리를 세션을 하기 위해 왔으므로, 나는 여기서 들은 설명이 그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했습니다.

★★★★★★★★★★★★★★★★★★★★★★

 

 전혀 예상치 못했던 사례는 몇 년 전 런던에서 일어났습니다. 나는 세션을 시작하기 전, 고객에 대해 최대한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한 인터뷰를 진행하는 동안, 한 젊은 여성의 직업을 물어봤습니다. 그녀는 퉁명스럽게 말했습니다, “나는 매춘부예요! 그것이 거슬리나요?” 나는 말했습니다, “아닙니다. 당신이 신경 쓰지 않는다면 나도 상관없습니다.” 그녀는 내가 편견이 없다는 걸 알고는 긴장을 풀고 나를 신뢰하기 시작했습니다. 세션이 진행되는 동안 우리는 그녀가 관찰하고 보고하는 역할을 하는 두 번째 파동으로 온 이들 중 하나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창녀로써 그들의 성적 행동들을 연구하는 것보다 인간에 대해 더 잘 배울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요? 독특하지만 인간 종에 대한 정보를 축적하는데 아주 유용할 것이라 생각되었습니다. 어떠한 것도 중요하지 않은 것은 없으며, 정보의 전체적인 축적에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우주의 신비-3 page 245 ~ 254 by 돌로레스 캐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