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책의 원제는 돌로레스 캐논 Dolores Cannon 의 The Convoluted Universe Book 3 입니다.
(전체 흐름 - https://jamie-jam.tistory.com/93)
또 다른 사례의 경우, 한 여성은 아마도 아틀란티스이거나 혹은 다른 고도로 발달된 문명에서 살았던 삶으로 갔습니다. 다른 고객과의 작업에서 얻었던 정보는, 아틀란티스의 과학자들은 고도로 발달된 정교한 기술을 가지고 사람들과 동물들의 DNA를 조작할 수 있었으며, 그래서 수많은 반-인간/반-동물들을 창조했었습니다. 그것이 그들의 문명이 파괴된 주요한 이유들 중 하나로, 그들은 정도를 넘어섰고 자연의 법칙들을 남용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사례에서 그들은 실험에서 잘못된 방향으로 훨씬 더 나아가 끔찍한 결과를 낳았습니다.
그 여성은 자신이 경험하면서 보고 있는 걸 설명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너무 이질적이라 보고 싶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그녀는 어떤 섬에 있는 건물 안에서, 고립된 한 그룹에 속해 있었습니다. 시간이 흐르는 동안, 실험을 통해 그들의 많은 장기들은(특별히 가슴 부분) 수정(crystal) 재질로 교체되었습니다. 그들은 사망하지 않고 그 수정 부품들에 적응하는데 아주 오랜 시간이 걸렸을 것입니다. 그러고 나서 그들은 여러 다양한 것들에 동력을 공급하기 위한 에너지를 생성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걷기도 하고 사고도 하면서 전기, 에너지 등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무기로도 사용되었습니다. 그 모든 상황에 대해 그 고객은 아주 힘들어하며 더 이상 보고 싶어 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상황도 실제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에 대한 정확한 그림을 얻는데 힘들게 되는 원인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분명히, 말해주는 내용보다 더 많은 걸 목격하고 있었습니다.
그 삶의 마지막 날로 데려갔을 때, 그녀가 본 것은 끔찍했습니다. 에너지를 생산하는 과정에서 오류가 생겨, 과부하로 인해 폭발하게 된 것입니다. 그 에너지의 양이 너무 강해서 건물을 파괴하고 그 안에 들어있던 이들을 전부 죽게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몸을 떠나면서, 그녀의 수정 부품들이 산산조각 나 벽 속에 박혀 있는 걸 보았습니다. 그 죽음은 너무 갑작스러웠고 충격적이며 파괴적인 것이라, 그녀는 영적인 세계에 있는 휴식 장소에서 치유를 위해 얼마간의 시간을 보내야 했습니다. 그녀가 다시 모험을 하기 위해 인간의 삶으로 환생하기 전까지는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물론 이것이 그녀가 현재의 삶에서, 특별히 권력을 가진 이들에게 불신과 두려움을 느끼는 이유입니다.
이 일은 아틀란티스에서 과학자들이 자연의 법칙을 오용하고 인간성의 경계를 넘어선 또 다른 사례였습니다.
★★★★★★★★★★★★★★★★★★★★★★
다음은 어떤 문명이 인간 생명을 전혀 고려하지 않았을 때 그들이 굴복해야 했던 또 다른 사례입니다. 이 일은 지구에서의 사례가 아닙니다.
마리(Marie)는 개인적인 가족의 문제에 대한 해답을 얻기 위해 세션을 신청했습니다. 잠재의식은 그녀에게 두 가지 전생의 삶을 보여줬으나, 나는 그것들의 연관성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결코 상황에 적용할 수 있는 잠재의식이 가진 지식을 과소평가한 적은 없습니다. 항상 그 사람에게 그러한 전생을 보여주는 데에는 타당한 이유가 있었으며 그 논리는 우리의 사고를 능가하는 것이었습니다. 처음에 그녀는 특별한 일이 전혀 일어나지 않는, 단순하고 일상적인 삶으로 갔습니다. 그러나 내가 시간이 흐른 뒤로 다시 데려갔을 때 그녀는 오른팔의 고통을 호소했습니다. 나는 고객들이 삶의 어느 시기로 들어갈지에 대해서는 전혀 모릅니다. 어떤 때는 그들이 죽는 날로, 어떤 때는 어떤 비극적인 일이 일어났을 때로 들어가기도 합니다. 그럴 때 제일 먼저 하는 일은, 육체적인 충격을 제거해서 편안함을 유지하도록 해 질문에 대답할 수 있게 합니다. 그녀에게 왜 팔이 아픈지 물어봤습니다.
M: 잘 모르겠어요. 금속이 들어있는 느낌이 듭니다. (그녀가 팔뚝을 가리켰기 때문에 나는 약간 의아했습니다.) 금속 느낌이 납니다. 안에 .. . 금속이. . . 팔 안에. 뼈가 있어야 할 자리에 막대 같은 것이 있습니다.
D: 어떻게 금속 막대가 거기에 있는 건가요?
M: 뼈가 부러졌어요. 그들이 뼈를 꺼내고 금속 막대를 넣었어요.
D: 그들이 누구입니까?
M: 의사들입니다. 그들이 뼈와 막대를 교체했습니다. 여기 막대를 넣은 자리가 있어요. 왜 거기에 있는지 모르겠군요. 이렇게 하면 안 되는데. 그들은 왜 그 일을 하는 거지요? (자신이 팔을 가리킵니다.) 이건 아니에요.
D: 오른팔에만 그런 것입니까?(네) 불편하게 만듭니까?
M: 네, 팔이 너무 무겁습니다. 팔이 부러졌는지 그들이 그랬는지 모르겠어요. 어떻게든 뼈가 부러졌고 그래서 그들이 쇠막대를 넣었어요.
D: 이제 어깨의 느낌이 어떤지 느껴보세요. 괜찮습니까?
M: 아, 팔 전체가 교체된 느낌이 듭니다. 인공적으로 되어 있어 내 팔 같은 느낌이 나지 않습니다.
D: 그들은 팔이 스스로 낫도록 내버려 둘 수 없었습니까?
M: 실험. 그들은 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D: 무슨 뜻입니까?
M: 잘 모르겠어요. 기분이 좋지 않아요. 의사들, 과학자들. 내 어깨가 떨어진 것. 너무 싫습니다!
나는 그녀의 육체의 형태와 성에 대해 알기 원했지만 그녀는 자신을 볼 수 없다고 했습니다. 그녀는 온통 팔에만 집중하고 있었습니다. “팔과 다리가 거의 인간과 비슷한데 정확히 인간은 아닙니다.” 주위를 둘러보고 설명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스테인리스강 재질의 테이블, 창문. . . 타원형. 나는 테이블 위에 있고 그들이 나의 팔을 검사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작동하는지 보고 싶어 합니다. 그 주위의 살은 살아있기 때문에, 팔이 무겁고 그래서 아프다는 걸 느끼고 있습니다.” 나는 그 육체적 감각을 다시 사라지게 해야 했습니다. 누가 그런 일을 하고 있는지 볼 수 있느냐고 물었습니다. “그들은 하얀 실험 가운을 입고 있고. . . 머리는 검은색입니다. 얼굴은 우스꽝스럽게 생겼어요. 머리카락은 이마 한가운데까지 내려오는데 아주 이상해 보입니다. 마스크를 쓴 것처럼 실제 얼굴이 아닌 거 같아요. 아마도요.” 그들과 대화해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어볼 수 있냐고 했지만 그녀는 그들이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무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단지. . . 나의 팔만 필요로 하는 것 같은데, 그것이 무기라고 말합니다. 내 팔을 무기로 만들었어요. 그러나 나는 그걸 원하지 않습니다.”
D: 왜 그들은 당신을 무기로 사용하고 싶어 합니까?
M: 싸움을 시키기 위해서입니다. 내가 어떤 걸 쳐서 움푹 들어가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내 팔이 손상을 입었고 그들은 그러한 손상이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D: 당신은 그 팔을 무기로 사용해왔습니까?
M: 네, 싸우고 또 싸웠습니다.
D: 그것이 당신의 일입니까? (네) 당신은 군인입니까?
M: 아니요. 그런데 가라데 비슷한 기술을 쓰고 있습니다.
나는 그녀를 이 일이 일어나기 전의 삶으로 돌아가게 했습니다. “그들이 나를 납치했을 때는 나의 팔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나를 훔쳤어요. 거기는 단지 황량하고 먼지만 있는 곳이었습니다. 평평한 바위들만 있고 삶은 단조로웠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와서 떠다니는 비행선으로 나를 데려갔어요. 무슨 진공청소기가 빨아들이듯이 나를 그 비행선으로 빨아들여서 거기로 가게 되었습니다.”
D: 그러고 나서 그들이 당신에게 그 일을 한 것입니까? (네) 그리고 당신을 싸움터로 내보냈군요?
M: 네, 전투사로. 링 같은 곳이었어요; 사각형이 아닌 둥근 링. 스포츠인 것 같습니다. 나와 같은 다른 이들과 경쟁하는, 이상하게 보이는 팔을 가진 이들과 싸우는 것입니다. 각자는 하나의 기계 팔을 가지고 있거나 아니기도 합니다.
D: 그들 중 어떤 이들은 자신의 팔을 가지고 있군요?
M: 그렇습니다. 그래야 정당한 싸움인 거죠. 그런데 그들이 그러한 팔을 떼내고 싶어 합니다! 다른 팔은 원하지 않아요! 싫습니다!
확실히 그 인공적인 팔은 손상을 입었고, 그들은 그걸 수리하고 있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나는 그녀를 다시 다른 중요한 날로 이동시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설명해 달라고 요청했으나, 그녀는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하기 힘들다고 말했습니다. 그 내용을 요약해 보겠습니다. 그녀는 회색 판위에 놓여 있었고, 자신은 어떤 종류의 아주아주 작은 생명체였습니다. 그녀가 최선을 다해 설명한 바로는, “로봇과 같은 어떤 인공적인 존재인데. . . 거울, 타원형, 원형, 덮개들이 보이고 그 작은 생명체는 그 모든 원형, 타원형 구조물들로 만들어진 기계적인 것입니다.” 그 기계적인 팔에서 시작한 것이 이제는 아주 작은 기계 생명체로까지 변해 있었습니다. “이제 보니 그 인공적인 생명체는 너트와 볼트로 만들어졌군요. 전체 가요! 그렇지만 너무나도 작습니다. 그게 나라는 게 느껴집니다! 그것은 눈이 있어볼 수 있는데, 물질적인 눈은 없지만 볼 수 있어요.”
D: 그들은 왜 당신을 그러한 작은 기계로 만든 것입니까?
M: 잘 모르겠어요 – 살들을 없애고 영혼을 꺼내 그것 안으로 넣었어요. 관리하기 편하거든요. 질병도 없이. 나는 그것이 싫습니다.
D: 그들은 천천히 부품들을 교체하기 시작했군요?
M: 부품들을, 그렇습니다.
D: 결국 그들은 몸 전체를 교체한 것입니까? (네) 그러나 여전히 그 안에는 생명의 불꽃이 있었군요?
M: 네, 그것이 보입니다. 그 기계는 자신이 볼 수 있다는 걸 내가 알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D: 당신은 여전히 전투사입니까?
M: 나는 아주 작아졌기 때문에 상황은 변했습니다. 너무 작아져서 단지 영혼을 품을 만한 작은 공간만 남았거든요.
나는 그 작은 기계를 만든 의도를 알아낼 수가 없었습니다. 왜 그들은 그녀를 데려와서 컴퓨터 부품같이 작은 것으로 축소시켰을까요? 나는 그녀를 그 작은 기계적인 존재로서의 가장 마지막 날로 데려갔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무엇이 보이나요?”
M: 커다란 쓰레기 더미. 그 사람들은 그냥 모든 것을 버립니다. 던져 버립니다. 정말 끔찍하게도 무신경하군요. 그냥 옆으로 던져버리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웃으면서 떠나가는 걸 보고 있어요.
D: 그들은 그것들 안에 살아있는 생명이 있다는 걸 알고 있습니까?
M: 그들이 신경 쓸 것 같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그 이상한 삶에서 얻을 수 있는 더 이상의 정보는 없을듯해서, 해답을 얻기 위해 잠재의식을 불렀습니다. “왜 그녀에게 그러한 삶을 보여주었습니까?”
M: 이제 그녀는 이해했을 것입니다.
D: 무슨 뜻입니까?
M: 무엇으로 만들어져 있던 상관없이, 여전히 볼 수 있고 자각할 수 있습니다. 살과 뼈가 있든 혹은 너트와 볼트로 되어 있든 상관없습니다. 의식은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D: 우리는 기계적인 것들은 살아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M: 그러나 우리 모두는 살아있습니다.
D: 모든 것은 살아있다. 그것이 그녀에게 해주고 싶은 말입니까?
M: 네, 의식, 자각. 모든 것은 살아 있습니다.
잠재의식은 지구가 아닌 이 행성에서, 그들은 인공적인 생명체를 창조하는 실험을 하고 있었는데, 생명체와 기계를 조합하는 방법을 배워 시도했던 것이라고 알려주었습니다. 잠재의식은 그녀에게 이걸 보여줌으로써 생명에 감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습니다.
이 두 가지 다른 사례들을 통해, 잠재의식은 우리 문명에게 모든 것은 살아있고 모든 것은 의식을 가지고 있다는 메시지를 전해 주려 했습니다. 우리가 생각하기에 전혀 지각이라는 게 있을 수 없다고 여기는 것들에게도 있습니다. 물론 나는 항상, 내 차에게 이름을 지어주고는 말을 걸면서 그것이 인격이 있는 것으로 여겨왔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그 이상이라는 걸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주위 환경들을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예상치 못한 형태의 모든 것들이 가진 생명을 제대로 인식하기 전까지는 아주 오랜 길을 가야 할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나는 내 책이, 여러분이 이러한 것들을 깊이 생각해 볼 수 있도록 고안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우주의 신비-3 page 147 ~ 153 by 돌로레스 캐논
'돌로레스 캐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주의 신비 3 ~ 푸른 사람들이 사는 행성 2 (2) | 2022.12.27 |
---|---|
우주의 신비 3 ~ 푸른 사람들이 사는 행성 1 (0) | 2022.12.27 |
우주의 신비 3 ~ 모든 것에는 의식이 있습니다 2 (0) | 2022.12.27 |
우주의 신비 3 ~ 모든 것에는 의식이 있습니다 1 (0) | 2022.12.27 |
우주의 신비 3 ~ 세포와 행성 의식 (0) | 2022.12.2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