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러 채널링 메시지

고통은 가려진 축복

by 제이미잼잼 2022. 12. 31.
728x90

 

by 틸 스완 Teal Swan

 

 

 

영적인 스승들은 어떻게 모든 것(심지어 가장 깊은 고통까지도)이 우리를 축복하기 위해 왔다고 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영적인 스승들은 우리가 아무도 개입할 수 없는 자신들의 개별적인 현실을 창조하는 것과 동시에, 우리 모두는 하나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 그 이유는 그것이 물질적 차원이 구성되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를 가장 고통스럽게 하는 것이 어떻게 숨겨진 축복입니까? 결국에는 사람이 삶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것들은 너무 어렵고, 끔찍하며 상상하기 힘들 정도여서 이해할 방법이 없습니다. 삶에서 경험한 어떤 것들은 결코 되돌릴 수 없는 것들도 있습니다. 만약 물질적으로 죽지 않는다면 부분적으로 죽게 되며, 삶은 그 상처로 영원히 변하게 됩니다 …… 그 모든 것들이 어떻게 우리를 축복하는지 이해하기 위해, 우리는 물질적 차원의 구조를 이해해야 합니다.

물질적 차원은 일종의 완벽한 센서 거울로 만들어졌습니다; 존재가 여러 다양한 형태로 자신의 사고를 3D 입체로 경험하기 위해, 반복해서 투영하고 있는 홀로그램입니다. 우리는 이 3D 경험을 현실화(manifestation)라고 부릅니다. 자신의 생각 속으로의 몰입된 경험은 존재가 선호(바라는 것)를 가지는 상태가 되도록 돕는 것입니다. 물질적 세계가 의도하는 바는, 선호하는 아이디어가 열매를 맺으면 존재는 순수하게 그 아이디어에 집중하고, 3D 홀로그램은 그 새로운 아이디어를 반영하기 위해 전환됩니다. 그리고 그 지점에서 과정이 다시 시작하고, 존재가 그 홀로그램이 자신의 확장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결정할 때까지 끝없이 지속됩니다. 그 경우에 존재는 자신의 의식을 거둬들이고 홀로그램 속에서의 활동을 멈춥니다.

 

물질적 차원은 흔히 신(God)이라 불리는 의식이, 자신을 이해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당신이 하는 모든 생각과 모든 새로운 아이디어를 통해, 신은 무엇이 될 것인가를 알뿐만 아니라 그것이 무엇인지를 알게 됩니다. 우리의 의식이 확장됨에 따라 물질적 홀로그램은 그것을 넘어 존재하는 우주적 진실, 고차원을 반영하기 시작합니다.

728x90

 

보기에 좋든 혹은 나쁘든, 모든 개별적인 물질적 현실화의 목적은 한가지입니다…그것은 우리가 창조하고 새로운 차원을 이해하는 것을 돕습니다. 다른 말로 하면, 우리가 배우도록 돕습니다. 우리가 새로운 바람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우리의 일은 그러한 현실화에서, 무엇을 배워야 할지 와 그러한 현실화의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가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 후에는 우리는 우리가 바라는 것이 무엇(새로운 아이디어)인지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과속 방지턱을 만나게 됩니다. 물질적 현실 속으로 육화하던 초기에는, 우리 모두는 마음으로 현실의 홀로그램을 창조하리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물리적 차원을 관찰하던 이들은 이러한 “알고 있음” 이 의식의 확장을 불가능하게 한다고 함께 결정했습니다. 만약 하나됨(Oneness)이 오직 분리의 관점에서만 이해될 수 있다면….. 신(God)과의 연결됨을 의식적으로 알고 마음으로 자신의 현실을 창조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물질적 차원으로 오는 것은 충분하지 않다고 결정을 내렸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일종의 기억상실의 상태로 물리적인 홀로그램으로 들어오지 않는다면, 현실화의 원리를 이해하는 것도 하나됨을 바라는 것도 불가능하도록 정해졌습니다(실질적인 지금 우리의 상태).

 

이 지점에서 존재는 집단적으로 자신들을 물리적 홀로그램에 투영하면서, DNA의 어떤 측면을 비활성화하기로 선택하였습니다. 그들은 의식적으로 비물질적 관점과 물질적 관점의 접속에 영향을 주어 우리가 홀로그램을 좀 더 생생하게 느낄 수 있고, 좀 더 정확하고 강하게 새로운 바램으로 고무될 수 있게 하였습니다. 그 접속에 영향을 끼침으로써 우리는 분리되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완전히 경험하고, 우리의 진정한 모습, 하나됨에 대한 바람과 이해의 길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들이 이렇게 행할 때 발생한 문제(실질적으로는 해결책이었던)는, 집단적으로 연결성을 잃어버렸던 인간들이 홀로그램을 진실로 믿기 시작한 것이었습니다. 결국 인간들은 물질적 현실 너머에 대한 자각을 비활성화시켰고, 홀로그램은 점점 더 현실이 되어갔습니다. 인간은 자신들이 현실을 창조하지 않는다고 생각하게 되었고, 그 반대로 현실이 그들에게 일어나는 것이라고 믿기 시작했습니다. 정체된 현실을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하고, 현실에 굴복하고 뉴턴의 물리적 방식에 따라 연구하는 것이 재앙과 고통을 피하는 유일한 방법이라 결정해버렸습니다. 

 

이 새로운 이해의 관점(혹은 이해의 부족)에서, 사람들은 부정적인 현실화가 그들에게 선호(긍정적 아이디어)라는 것에 대한 힌트를 주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홀로그램의 부정적인 현실화에 집중하기 시작합니다. 분리됨의 현실(전쟁, 질병, 상실과 희생자 의식)은 점점 더 극단적으로 치닫게 됩니다. 충분히 극단적이 되어 물질적 현실 넘어 무엇이 있는지를 알고 싶고, 연결되고 싶은 바람을 아주 소수의 개인들이 품게 되었습니다. 그 소수들이 이러한 새로운 바람에 집중했을 때, 비활성화되었던 그들의 DNA의 부분을 활성화할 수 있는 수단을 얻었습니다. 그들의 홀로그램은 새로운 바람과 이해를 반영하기 시작했고 그들은 자신들의 “깨달음”에 대한 것을 다른 이들에게 가르쳐나갔습니다. 

 

예수가 그러한 존재였습니다. 붓다가 그러한 존재였습니다. 많은 이들이 있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여러 가지 수많은 이름으로 불러왔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당신의 차례입니다. 당신이 홀로그램 너머를 보고, 창조와 이해의 자유를 경험하고, 자신의 잠자고 있는 DNA를 활성화할 차례입니다.

 

 왜 걱정을 하고 있습니까? 당신 자신이 현실을 창조한다는 확신이 아직 없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그리한다는 것을 충분히 깊이 들여다보지 않고 있습니다. 원하지 않은 일에 집중하는 이유는, 만약 가장 최악의 시나리오를 준비한다면(최소한 인식이라도 한다면), 못 보고 놓치는 일이 없을 것이며 그래서 심하게 상처받는 일은 없을 것이라는 생존 본능 때문입니다. 당신이 모르는 것은 현실은 당신이 집중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정확히 반영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걱정하면서 자신의 두려움과 고통의 이미지를 반영하기 위한 현실의 천을 짜고 있는 것입니다. 

 

어떻게 영적인 스승들이 동시에 아무도 간섭할 수 없는 우리 자신의 개별적 현실을 창조하면서 우리는 모두 하나라는 것을 말할 수 있을까요? 그 이유는 물질적 현실은 주관적인 시간-공간적 현실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확장을 위한 배움을 목적으로 하는 홀로그램입니다. 하나됨(Oneness)이 객관적이고 절대적인 진리이지만, 그것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서로 간의 분리를 홀로그램 속에서 경험해야만 합니다. 

 

분리의 경험을 지나 이미 확장한 어떤 이들은, 우주와의 내면적 연결에 대한 자각을 할 수 있는 감각을 가진 채로 삶으로 돌아오기를 선택했으며, 어떤 이들은 이번 삶에서 그 진실에 대해 자신들의 인식을 열어두는 것을 선택했으며, 어떤 이들은 자신들이 그 진실에 대한 경험을 원하기까지 여러 생을 살아야 할 것입니다. 

 

오직 당신이 내면적으로 연결되어 있는 고차원 진실에 의식을 열어두었을 때만이 삶이라 불리는 홀로그램은 그것을 반영하고 당신에게 증명할 것입니다. 이 일이 일어나면 당신이 살아갈 유일한 삶은, 연민(Compassion)의 삶입니다. 당신은 자신이 아프지 않고는 누구에게도 고통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것은 모든 생각과 행동에 영향을 받게 됩니다. 그러나 모든 물질적 홀로그램에 집중하는 이들이 이를 자각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들의 현실은 그러한 경험을 제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자신을 우주와의 내면적인 연결을 인식할 정도로 충분히 열지 않은 만큼, 우리의 집단 현실은 고통을 경험하게 됩니다. 우리의 삶을 연민으로 살아갈 정도로 충분히 열지 않은 만큼, 우리의 집단 현실은 고통을 경험하게 됩니다. 여기 홀로그램에서 우리가 집단적으로 창조한 고통에 빠지는 것은 아주 쉽습니다. 세상은 무너졌고 어둡고 잘못되었다는 믿음에 에너지를 뺏기는 것은 너무 쉽습니다.

 

연민을 가진 존재는 매일, 하루 종일 세계의 고통을 만나게 됩니다. 그러나 우주의 고차원 진실에 충분히 열려있기 때문에 자신들을 둘러싼 고통에 빠지지 않습니다. 대신에 그들은 그 어둠을 빛으로 전환할 것을 지속적으로 결심합니다. 그들은 한 사람을 위한 한순간의 즐거움이 사실상 우리 모두를 위한 순간의 즐거움이라는 걸 이해합니다. 이러한 이해로 그들은 지속적으로 고통을 즐거움으로, 증오를 사랑으로, 무력함을 한계 없는 자유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고통의 면전에서 묻는 질문들이, 당신이 자신의 가장 큰 고통이 가려진 축복일 수 있는지를 이해하기 위해서 해야 할 질문들입니다.

 

1. 여기서 내가 배워야 할 것이 무엇인가?

2. 내가 알기를 원하게 만드는 이 고통은 무엇인가?

3. 여기서 얻을 수 있는 긍정적인 요소는 무엇인가? 

4. 내가 이 일을 불러들이기 위해 한 일은 무엇인가?

이 네 가지 간단한 질문들은 자각으로 나아가는 당신의 길을 짜기 위한 실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은 우주를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그것으로 당신은 놀라운 삶을 이끌어 주는 것을 배울 것입니다. 당신의 깊은 고통의 신비는 위대한 즐거움의 씨앗으로 드러날 것입니다. 그러면 더 이상 고통의 적을 만들지 않게 됩니다. 지금 당신이 하는 것처럼, 더 이상 고통을 경험하는 것을 멈추게 됩니다. 모든 존재들이 당신에게 감사히 여길 것입니다. 자유와 즐거움 속에서의 당신의 위대한 즐거움으로 우리 각 개인들 모두를 자유롭게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http://www.thespiritualcatalyst.com/articles/how-can-it-be

728x90

댓글